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LIFE

DELICIOUS GELATO

On September 04, 2017

우유에 각종 과일과 견과류, 초콜릿 등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어 여름을 행복하게 물들이는 젤라또. 지금 서울에서 가장 잘나가는, 미식가들의 젤라또 맛집을 소개한다.


젤라또의 성지, g.l.t 젤라또

작년 3월 문을 열어 미식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g.l.t 젤라또’에서는 이탈리아 젤라또 전문 교육기관을 수료한 대표의 수준 높은 젤라또를 만날 수 있다. 이탈리아 클래식 젤라또 특유의 높은 밀도가 진한 맛을 만들어내며 적당히 쫀득거리면서도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인다. 이러한 질감을 유지하기 위해 습도와 온도까지 철저하게 관리한다고. 클래식한 메뉴인 리소(쌀)와 피스타치오 외에도 다른 곳에서는 보기 어려운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는데 천도복숭아나 참외, 수박 등 제철 과일은 물론 ‘라임바질’ ‘필리크림치즈’ ‘오징어먹물’ 등 새로운 맛이 인기몰이 중이다. 수십 가지 메뉴 중 하루에 선보이는 젤라또는 20여 가지이며 매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날의 메뉴를 공지하니 참고하자.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연락처 02-322-5628
영업시간 낮 12시~오후 10시, 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glt_cmc

1 아보카도의 크리미함과 라임의 상큼함이 더해진 ‘숲속의 초록 버터’와 오징어 먹물과 쌀, 파르메산 치즈가 더해져 마치 오징어먹물리소토를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한 것 같은 ‘악마의 g.l.t’. 4천원. 2 프랑스 홍차 브랜드 마리아주 프레르의 얼 그레이를 진하게 우려낸 ‘펄 그레이’와 상큼한 라임과 향긋한 바질의 ‘라임바질’은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산뜻하게 일깨운다. 4천원.

우유에 각종 과일과 견과류, 초콜릿 등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어 여름을 행복하게 물들이는 젤라또. 지금 서울에서 가장 잘나가는, 미식가들의 젤라또 맛집을 소개한다.

Credit Info

에디터
김은혜

2016년 01월

이달의 목차
에디터
김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