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fantasti cwinter

On December 21, 2012 0

이번 겨울, 당신을 특별하게 해줄 6가지 메이크업 테마.

like pierrot
화려하게 분장한 얼굴에 슬픔이 가득한 피에로의 이상야릇한 아름다움.
how to 눈 위아래에 짙은 브라운 크림 섀도를 발라준 다음 눈 언더라인에 골드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눈물 흘린 것처럼 연출했다. 붉은 기가 많은 블러셔를 볼 중앙에서 살짝 아랫부분으로 터치하고 입술은 레드 립스틱이 번진 것처럼 발랐다.
* 재킷은 플라스틱 아일랜드, 블라우스는 SJSJ, 네온 컬러 보석 이어링은 슈룩 by 달링유, 타이와 헤어에 연출한 체크 타이·스트라이프넥 장식·러플넥 장식은 모두 미우미우.

black goth
이번 시즌을 점령한 어두운 그림자, 팜므 파탈의 매혹을 보여주는 블랙 고스 룩.
how to 블랙 컬러와 대비되도록 피부는 최대한 페일하고 투명하게 연출한 뒤 눈 위아래엔 퍼플 아이 글로스를, 입술엔 버건디 립스틱을 바른 뒤 피그먼트를 덧발라 깊이 있게 표현해준다.
* 레이스 롱 드레스는 쥬시 꾸뛰르, 깃털 장식의 헤어밴드는 루이엘, 레이스 네크리스는 케이트앤켈리, 타원형 이어링은 인핑크, 뱅글과 타이거 링은 모두 제이미앤벨, 앤티크한 골드 주얼 브레이슬릿은 제이에스티나, 검지에 착용한 스컬 링과 약지에 착용한 그린 보석 링은 모두 엠주.


cotton candy
솜사탕처럼 사랑스럽고 만지면 녹아내릴 듯 부드러운 파스텔 퓨어 룩.
how to 퓨어한 스킨 톤 연출을 위해 베이스 단계에서 미세한 펄이 도는 핑크나 라벤더 컬러의 파우더를 터치해준다. 아이브로는 페일하게, 아이라인은 속눈썹 사이사이를 메우는 정도로 끝내주되 언더라인 점막에는 베이지 컬러의 아이펜슬을 발라 눈 밑이 환해 보이도록 했다.
* 스웨터는 플라스틱 아일랜드, 투 톤 컬러의 퍼 머플러는 에잇세컨즈, 방울 모양의 퍼 머플러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ensual lolita
머리에는 커다란 리본을 달고 볼은 붉게 달아오른 롤리타의 관능적인 매력.
how to 소녀의 이미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아이브로와 치크를 강조한 룩. 비비드 핑크 컬러의 블러셔를 광대뼈를 다 감싸듯 바른 뒤 브러시에 남은 파우더 가루를 눈썹 위쪽과 이마에 블렌딩하고 입술 역시 선명한 레드 컬러를 발라 생기를 주었다.
* 칼라 장식의 새틴 원피스는 레니본, 와인 컬러의 스톤 네크리스는 주크, 핑크 컬러의 빅 리본 헤어 장식은 제작한 것, 진주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like eskimo
순록이 뛰어노는 알래스카에서 만난 에스키모, 그들의 자연을 카피하다
how to 얼굴에는 얼룩덜룩한 자국이 있고 눈썹은 검고 진한 에스키모의 자연스러움을 표현한 룩. 눈 위아래를 연결해 펜슬로 아이라인을 그린 후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한 번 덧바르고, 속눈썹 뿌리 부분까지 리터치해
검은 눈매를 완성한다. 입술은 누드 톤으로, 볼에는 그린·블루·퍼플·옐로 섀도를 각기 다른 형태로 블렌딩해 러프하게 표현했다.
* 시퀸 칼라 장식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올라카일리, 뿔이 달린 퍼 모자는 제작한 것.


glittering glitter
미러볼처럼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
how to 골드 톤의 하이라이터를 볼과 이마에 얇게 펴 발라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준 후 눈에 블랙 크림을 바른 뒤 아이홀까지 골드 글리터를, 그 윗부분에는 핑크 글리터를 눈썹 위까지 채워 바른다. 눈 밑에도 핑크와 골드 글리터를 믹스해 바르고 블랙 펜슬로 눈 점막을 메워준다. 과장된 아이 메이크업을 소녀적으로 탈바꿈해주는 주근깨와 짧은 뱅 헤어 스타일링에도 주목할 것.
* 시퀸 원피스는 카스텔바작.

photographed by moke na jung
editor LEE SUN JUNG
stylist KANG EUN SOO
model DRIELLE AT DCM
makeup LEE HYUN A
hair LEE HYE YOUNG AT AVEDA
prop stylist LEE SEO KYUNG

Credit Info

월간 나일론

디지털 매거진

photographed by
moke na jung
editor
LEE SUN JUNG
stylist
KANG EUN SOO
model
DRIELLE AT DCM
makeup
LEE HYUN A
hair
LEE HYE YOUNG AT AVEDA
prop stylist
LEE SEO KYUNG
photographed by
moke na jung
editor
LEE SUN JUNG
stylist
KANG EUN SOO
model
DRIELLE AT DCM
makeup
LEE HYUN A
hair
LEE HYE YOUNG AT AVEDA
prop stylist
LEE SEO KYU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