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LUCKY STARS

On December 23, 2011 0

2012년의 운명은 12개의 행운의 별들이 말해줄 거다. 다가올 1년간의 연애와 커리어, 그리고 별자리에 어울리는스톤헨지의 주얼리 컬렉션까지 모두 여기 있다. 당신을 수호하는 별들을 따르라.

Aries (양자리 3.21~4.20)
인간관계에서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 반대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 주위에 자주 출몰하는 해이기 때문이다. 관계를맺는 초기에는 당황스러운 해프닝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하지만 부정적인 선입견으로 성급하게 밀쳐내지는 마라. 초기의혼란스러움과 달리, 당신 인생에 남기는 영향력은 긍정적인 쪽이다. 특히 5~6월에 다가오는 ‘뉴 페이스’와는 마음을 열고협업을 고려해도 좋다. 금전적으로는 연초의 재테크 의지가 봄을 넘기지 못하고 좌초될 예감이다. 의지를 다잡으려면3월 전에 금융 상품에 가입해 ‘강제적인 저축’ 환경을 조성하라.

love 싱글은 3~4월에 소개팅 제안이 들어온다면 내키지 않아도 나가라. 2012년 최고의 ‘훈남’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커플은 사랑에도 노력과 인내가 필요하다는 것을 힘겹게 배우는 시기다.
WORK 충동적으로 말을 내뱉는 버릇이 번번이 화근으로 작용한다. 감정이 격해질수록 한 박자 쉬었다가 말하는 습관을들여라. 실수를 했다고 느껴진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사과하는 것이 최선이다.

- 드레스업할 때 필요한 14K 화이트 골드에 촘촘하게 큐빅을 세팅한 리본 이어링은 36만9천원·드레스 다운 때 포인트가 되는 14K 로즈 골드 리본 이어링은39만8천원 모두 스톤헨지.

Taurus (황소자리 4.21~5.21)
타인과의 협력을 통해 운이 상승하는 시기다. 생활 전반에서 많은 조력자들이 나타나는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위기상황에 처했다면, 혼자 노력해서 극복하려고 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에게 조언을 청하는 등 슬며시 기대보라. 위기를 통해인간관계가 돈독해지는 ‘전화위복’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금전적으로는 ‘잘 모으는’ 흐름보다 ‘잘 쓰는’ 흐름이 우세하다.특히 패션에 대한 열정이 고조되면서 드레스룸을 멋진 아이템으로 가득 채울 예감이다. 7~8월의 해외 쇼핑이 당신에게는‘잇 아이템’을 착한 가격에 만나는 쇼핑의 적기가 될 거다. 물론 그전까지 하찮은 데 낭비하지 말고 잘 모아두어야 한다.

love 싱글은 바캉스 시즌 무렵 연애운이 최고조에 이른다. 다만, 너무 성급해지지 않도록 속도 조절에 유의할 필요가있다. 커플은 가족의 반대가 장애물로 등장한다.
WORK 2~4월 들어 비즈니스운이 최고조에 이르면서 책임 있는 포지션으로 이동하게 된다. 상반기에 분투하는 만큼하반기를 여유 있게 보낼 수 있음을 명심하라.

- 이슬이 맺힌 나뭇잎처럼 촘촘하게 떨어지는 드롭형 실버 이어링은 21만8천원·은하수처럼 큐빅을 수놓은 펜던트의 실버 네크리스는 14만5천원 모두 스톤헨지.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인생에서 전환점을 만들어야 하는 시점이다. 기존의 매너리즘에서 벗어나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라이프스타일을 과감히바꿈으로써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어보라. 평소 관심 있던 공부나 취미 생활을 과감하게 시작해보는 것도, 무기력해진인생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이제까지 해오던 방식을 고집한다면 결국 ‘서서히 가라앉는난파선’처럼 창의력과 열정도 퇴보하게 될 것이다. 아울러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긴 외국 여행을 권한다. 6~8월은 외국여행을 통해 멋진 우정을 쌓는 행운이 반짝이다.

love 연애로 인한 가슴앓이가 늘어간다. 상처받는 연애를 하지 않으려면, 그에게 어느 정도 냉정해질 필요가 있으면,당신만의 독립적인 생활을 유지해야 한다. 지나치게 가까워지지 않도록 주의하라.
WORK 3~4월에 포기해야 할 것만 같은 업무상의 고비가 지나간다. 하지만 좌절하지 말고 계속 밀어붙여라. 꾹 참고 정진하면 하반기에는 달콤한 결실을 맺을 수 있다.

- 큐빅 3개로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 하트 모양을 이룬 14k 화이트 골드 이어링은 21만5천원·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으로 큐빅을 촘촘하게 세팅해 더욱반짝거리는 14k 화이트 골드 이어링은 33만8천원 모두 스톤헨지.

Cancer (게자리 6.22~7.22)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진퇴양난’의 상황에 처하는 일이 늘어난다. 하지만 그런 애매모호한 상태가 길어질수록 불리해지는 것은 당신이다. 어느 쪽으로든 빨리 결론을 내리는 것이 혼란을 최소화하는 방법임을 명심하라. 결정하기어려운 일일수록 신속하게 결론을 짓는 과단성이 필요하다. 금전적으로는 돈을 모으는 것보다는 공부나 운동, 패션 등 자기계발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것이 필요한 시점이다. 특히 상반기에는 스포츠센터에 3개월 이상 등록해 기초 체력을다져두는것이 도움이 된다. 하반기에 접어들면서부터 체력적인 면에서 위기감이 고조되기 때문이다.

love 옛사랑의 흔적이 새로운 사랑의 걸림돌로 작용한다. 지나간 연애 경험을 시시콜콜 늘어놓지 않도록 주의하라.아울러 옛사랑의 추억이 담긴 물건은 정리하거나 깊숙이 감추는 용의주도함이 필요하다.
WORK 전반적으로 직관력이 강해진다. 냉철한 분석을 통해 장단점을 파악하고 행동하는 것보다, 즉흥적으로 움직이는편이 성공할 확률이 높다.페미닌한 실버 소재의 체인에 날개 모양 펜던트가 더해져 목가적인 브레이슬릿은 12만8천원 스톤헨지.

Leo (사자자리 7.23~8.22)
비즈니스보다는 취미나 레저 쪽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시기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이벤트나 모임에 적극적으로참여한다면, 남들이 부러워할 만한 인맥을 쌓을 수 있다. 특히 실내보다는 야외 모임에서 당신 특유의 낙천적인 매력을발산할 수 있다. 올해 형성한 인맥은 9월이 지나면서부터 커리어 면에서도 든든한 배경으로 작용한다. 아쉬운 것은사방으로 호기심이 넘쳐흐르다 보니, 열정을 한곳에 모으는 집중력을 발휘하기는 어렵다는 점이다. 인내심이 필요한 취미나어학 공부는 중도에 포기하기 쉬우니, 지나치게 장기적인 계획으로 밀어붙이지는 마라.

love 싱글은 ‘아는 남자’는 늘어가지만, 정작 ‘내 남자’를 만나기는 어렵다. 커플은 2~3월에 가장 달콤한 로맨스의 조각을맛보게 된다. 최고의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보낼 예감이다.
WORK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만나 업무 능력이 업그레이드되는 호기를 맞이한다. 업무 실력을 잘 쌓아놓으면, 11~12월에 이직의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 왕관 모양을 더욱 빛나게 하는 화려한 큐빅 장식의 화이트 골드 링은 59만8천원·꼼꼼하게 세공한 다이아몬드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화이트 골드 소재의다이아몬드 링은 78만원 모두 스톤헨지.

Virgo(처녀자리 8.23~9.23)
심리적인 불안정 기조가 상반기 내내 이어진다. 괜한 걱정이 앞서는 바람에, 해보기도 전에 기분이 지레 부정적으로 흐르는일도 잦다. 주위 분위기까지 침통하게 하지 않으려면, 표정이나 목소리 톤을 밝게 연출하기 위해 애쓸 필요가 있다. 다행히가족과의 관계는 매끄럽게 흘러간다. 감정적인 위기마다 가족이 힘이 되어주니 마음을 터놓고 의지해도 좋다. 이 같은불안정한 심리 상태는 하반기에 들어서면서부터는 차차 안정감을 회복한다. 신체적인 컨디션도 따라서 좋아지니, 상반기는다소 느슨하게 보내고 하반기에 만회하는 작전을 세우는 게 바람직하다.

love 기복이 심한 연애운이다. 4~6월에 달콤한 시기가 이어지지만, 10~11월에 이별의 위기를 맞게 된다. 너무 깊이
빠져들지 않도록 주의하라.
WORK 파트너와의 관계에서 감정 콘트롤이 잘 되지 않아 충돌하기 쉽다. 갈등이 생겼을 때는 직접 해소하려고 하지 말고,선배나 동료에게 중재를 부탁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 바람에 흩날리는 귀여운 민들레를 연상시키는 14K 옐로 골드 드롭 이어링은 31만8천원·이어링과 같은 라인인 14K 옐로 골드 네크리스는 31만8천원 모두 스톤헨지.

Libra (천칭자리 9.24~10.23)
재테크에 대한 관심은 잠시 접어두라. 올해는 자기 자신뿐 아니라 남을 위해 돈을 씀으로써 운이 상승하는 시기기 때문이다.특히, 밥값과 커피값, 술값 등의 계산서가 당신 차지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감안하라. 평상시보다 자금 운용 계획을여유 있게 세우고, 통장 잔고도 넉넉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단, 씀씀이가 지나치게 방만해지지 않도록 상한선을 지켜라.일상생활 면에서는, 인터넷을 통한 인간관계를 통해 행운을 맞이하는 징조가 포착된다. 관심이 가는 카페나 동호회가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해보라. 새로운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소양을 쌓을 수 있다.

love 싱글은 연초에는 부진하지만 4월 이후부터 상승세를 탄다. 가만히 있어도 괜찮은 이성에게서 끊임없이 ‘대시’를받을 것 같다. 커플은 그의 열정에 당신이 번번이 찬물을 끼얹는 경향이 있다.
WORK 하반기에 들어서면서부터 일정을 망쳐버리는 변수가 복병처럼 도사린다. 계획을 여유 있게 세워야 하며, 마무리단계에서 집중력을 쏟아부어야 한다.

- 아침 이슬을 머금은 듯한 꽃잎 모양이 우아함을 더하는 14K 화이트 골드 드롭 이어링은 34만5천원·동그란 실루엣의 꽃 모양과 흔들리는 양 끝의 세팅이앙증맞은 세미 드롭 형태의 14K 화이트 골드 이어링은 42만3천원 모두 스톤헨지.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정신적인 면에서 공격성이 강해지며 참을성은 약해진다. 아무래도 조용한 상반기를 보내기는 어려울 듯하다. 무심코한마디를 건넨다는 것이 타인의 기분을 상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언쟁이 생길 법한 장소에는 아예 가지 않는 게 현명하다.‘트러블메이커’가 되기 십상이기 때문이다. 이런 심리적인 위기는, 다행히 5월이 되면서 누그러지기 시작한다. 이와 더불어건강운이 상승세를 타며 운동 신경도 되살아난다. 스포츠센터에 등록하기에 최적의 타이밍이다. 이 시기를잘 활용한다면,올여름 ‘비키니 시즌’을 자신 있게 맞이할 수 있다.

love 싱글은 취미 생활을 통해 멋진 이성을 만난다. 특히 2~3월과 8~9월이 최고의 기회다. 커플은 서로 감정 컨트롤이잘 안 돼 자주 충돌하는 고비를 맞는다. 5월이 지나면서 안정감을 회복하니, 그때까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견뎌라.
WORK 손에 넣기 어려운 목표를 갈망하게 된다. 눈높이를 낮춰서 가능한 목표물을 향해 시위를 겨눠야 한다. ‘할 수 있는것’과 ‘하고 싶은 것’을 잘 구분하라.

- 작은 사이즈의 다이얼이 특징으로, 팔찌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실버 컬러의 스테인리스 스틸 손목시계는 32만원·은은한 로즈 골드 컬러가고급스러움을 더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손목시계는 38만원 모두 스톤헨지.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계획이 반’이라는 말에 꼭 들어맞는 흐름이다. 연초에 어떤 목표를 세우고 추진하느냐에 따라, 한 해의 명암이 달라지기때문이다. 자신이 나아가려는 방향성을 확고하게 세우고 목표를 향해 차근차근 다가가다 보면, 의도한 목표를 달성하는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특히 1~2월에 이제까지 해온 일과는 다른 종류의 업무를 맡게 될 조짐이다. 그 새로운 일에서당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끄집어내보라. 아쉬운 것은 불면증과 두통이 잦다는 점이다. 일주일에 한 시간만이라도 모든생각을 비우고 쉬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명상이나 요가에 관심을 가져보라.

love 싱글은 직접 다가가는 것보다는 주위 친구의 도움을 받는 게 유리하다. 커플은 연애의 새봄을 맞이한다. 처음 만났던그 순간으로 돌아간 듯, 그의 말에 가슴이 설레고 그의 손길에 온몸이 짜릿하다. 8월이 그 절정이다.
WORK 중요한 프로젝트일수록 9월 전에 마무리해라. 10월에 들어서면서부터 업무에 변수가 많이 생겨 제때에 끝맺기어렵다. 시간 관리가 포인트다.

- 크기가 작은 날개 모양에 옐로 골드의 은은함과 큐빅의 고혹적인 매력을 더한 네크리스는 45만3천원 스톤헨지.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기존의 인간관계에서 벗어나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사귀게 될 예감이다. 대인 관계가 크게 변하면서, 그로 인해 가치관까지바뀌는 한 해가 될 듯하다. 그 과정에서 자신도 몰랐던 적성이나 취향을 발견할 수도 있다. 몸담고 있는 직업 외에도전해보고 싶은 영역이 있다면, 전문적인 관심을 가지고 추진해봐도 좋다. 지금과 같은 진지한 관심과 노력을 이어간다면,인생에 활력과 보람을 주는 ‘세컨드 잡’이 될 수 있다. 아쉬운 것은 재운이다. 집수리나 이사 등으로 큰 비용을지출하게 될듯. 비상금을 여유 있게 확보해두라.

love 싱글은 연애운이 저조하다. 봄과 여름에 강렬한 만남이 찾아오긴 하지만 일시적인 관계로 그칠 가능성이 높다.커플은 하반기에 들어서면서부터 차츰 권태기로 발전한다. 중간 중간 짜릿한 이벤트로 로맨스의 선도를 높여야 한다.
WORK 현재의 포지션에 만족하지 마라. 야심을 가지고 도전적인 업무에 지원할 때다. 6월부터 자신의 존재감을 적극적으로 드러내라. 승산도 충분하다.

- 팔각형의 테두리 안을 꽃잎으로 채운 듯한 매력적인 14K 옐로 골드 네크리스는 38만5천원·네크리스와 같은 라인으로, 걸을 때 찰랑거리는 느낌이 드는 14K옐로 골드 드롭 이어링은 39만8천원 모두 스톤헨지.

Aquarius (물병자리 1.21~2.18)
올해 내내 공적으로나 사적으로나 분주한 생활이 이어질 예감이다. 자연히 일상적인 피로감이 누적되지만 뾰족한 해결책은보이지 않는다. 중간 중간 충분한 휴식을 취해 신체 리듬을 조절하는 것이 최선이다. 또 녹차 향이나 바다 향 등자연의이미지가 느껴지는 향수를 애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신경 쓰도록. 하반기부터는 무게중심이 좀 더 비즈니스에 치중해 전개될 조짐이다. 취미 생활 등에 대한 욕심을 버리고, 개인적인 생활을 최대한 간소하게꾸리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다.

love 싱글은 2~3월에 새로운 사랑의 예감으로 설렌다. 짜릿한 ‘화이트데이’ 프러포즈를 받을 수도 있다. 커플은 트러블속에서 깊어가는 사랑이다. 격렬한 사랑과 차가운 냉전이 교차하는 드라마가 올해 내내 펼쳐진다.
WORK 조만간 업무 면에서 중책을 담당하게 된다. 기회와 위기가 공존하지만 ‘행운의 여신’은 당신 편이다. 승진을 향한발판을 확보할 것이다. 아울러 5월에는 비상한 기획력을 발휘할 수 있으니 기대하라.

- 우아한 물방울 모양의 14k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는 25만5천원·가늘고 심플하게 떨어지는 물방울 모양의 14K 화이트 골드 이어링은 29만5천원 모두 스톤헨지.

Pisces (물고기자리 2.19~3.20)
과거에 대한 후회와 미련으로 새해를 시작하게 된다. 쓸데없는 감정에 발목 잡히지 않도록 ‘생각의 가지치기’를 잘해나가야한다. 자칫하면 미래로 뻗어나가야 할 에너지를 과거로 흘려보내게 된다. 이러한 퇴행적인 성향은 다행히 3월이 되면서자취를 감춘다. 때마침 지금 하는 일과는 다른 분야에서 흥미로운 제안도 받는다. 현재 하는 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적극적으로 움직여보는 것도 좋다. 단, 적응하는 과정에서 만만찮은 스트레스를 각오해야 할 것이다.


love 싱글은 알고 지내던 이성과 연인으로 발전한다. ‘등잔 밑’을 꼼꼼히 살펴보라. 커플은 8~10월에 삼각관계의 징조가나타난다.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적나라하게 실체를 드러낼 것이다.
WORK 해외와의 연관 업무에서 실력을 발휘한다. 느슨해졌던 어학 공부에 다시금 열을 올리는 한편, 해외와 연결 고리를맺는 방향으로 업무를 발전시켜보라. 주의할 것은 9~10월에 찾아오는 업무적인 슬럼프다. 일시적인 기분으로 장을옮기면 후회하게 된다.

- ‘난 널 따뜻하게 해줄 거야’라는 의미를 지닌 14K 옐로 골드 양 펜던트는 12만5천원·‘행운의 골드피시’라는 의미를 지닌 14K 옐로 골드 물고기 펜던트는12만5천원·‘내 곁에 있어줘’란 의미가 담긴 그린 큐빅 세팅의 14K 옐로 골드 꽃게 펜던트는 17만5천원 모두 스톤헨지.

editor KANG HYO GENE, HUH SE RIAN, JUNG HEE IN
photographer JUNG JAE HWAN, KIM JUNG HO
paper artist KIM SU HYUN AT AB3DPAPER.COM
words KIM EUN HA(점성학칼럼니스트, wasavi@empas.com)
제품 문의 스톤헨지(080-3284-1300)

Credit Info

editor
KANG HYO GENE, HUH SE RIAN, JUNG HEE IN
photographer
JUNG JAE HWAN, KIM JUNG HO
paper artist
KIM SU HYUN AT AB3DPAPER.COM
words
KIM EUN HA(점성학칼럼니스트, wasavi@empas.com)
제품 문의
스톤헨지(080-3284-1300)

2011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ANG HYO GENE, HUH SE RIAN, JUNG HEE IN
photographer
JUNG JAE HWAN, KIM JUNG HO
paper artist
KIM SU HYUN AT AB3DPAPER.COM
words
KIM EUN HA(점성학칼럼니스트, wasavi@empas.com)
제품 문의
스톤헨지(080-3284-1300)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