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mac me over!

On September 30, 2011 0

세계 4대 컬렉션, 2백50개 이상의 백 스테이지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맥에게 물었다. 아름답고 섹시하되 절대 뻔하지는 않은 F/W 룩으로 메이크 오버시켜달라고.

이번 시즌 런웨이를 리얼웨이로 소화해보자는, 말이 쉽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닌 뷰티 메이크 오버를 위해 <나일론>은 맥부터 캐스팅했다. 1960년대 스피릿을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인 브리지트 바르도를 현대적으로 재현해보자는 아이디어에 귀가 솔깃했고, 작 포센이나 비비안 웨스트우드 레드 라벨 쇼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디스코텍 무드는 어떨까 했지만, 우리가 선택한 건 살바토레 페라가모 쇼의 업타운 레이디였다. 윤기가 흐르는 클린 스킨에 살짝 번진 듯 오묘한 그레이 스모키와 페일한 립을 매치하는 페라가모식 메이크업은 깊어가는 가을과 완벽히 맞아떨어졌기 때문이다. 물론, 딱 한 문장으로 요약되는 매뉴얼을 피부 캔버스에 옮기는 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우리는 이미 잘 알고 있다. 그래서 맥과 <나일론>은 누구나 싱크로율 100%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친절한 뷰티 노트를 작성하기로 했다. 그래도 어려워할까 봐, 메이크업을 글로 배워 처참한 결과가 나왔다고 할까 봐 동영상으로도 상세한 하우투를 제작했다. 시크한 페라가모 레이디로 변신하기 위해 수십 가지 메이크업 아이템이 필요한 건 아니다. 맥의 9월 신제품인 맥 미 오버! 컬렉션 정도면 충분하다.


beauty notes with M.A.C

딥 그레이 컬러 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펴 바르고 눈 앞머리에 펄감이 든 밝은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1 밀림이나 들뜸 없이 잘 발리는 맥의 프로 롱웨어 SPF10 파운데이션을 블렌딩 브러시에 묻혀 슥슥 터치하면 붓 자국 없이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2 그레이 컬러 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넓게 올린다. 섀도 컬러가 선명해 보이게 점막을 커버하고 눈매 곡선을 따라 블랙 아이라인을 가늘게 그려 그러데이션한다.
3 눈 앞머리에 펄감이 자잘하게 든 밝은 그레이 섀도 스틱을 터치한다. 요령은 눈 앞머리에 작은 C자를 그리듯!
4 입 모양을 오~로 만들어 뺨을 쏙 들어가게 한 후 그 윗부분에 블러셔를 가볍게 터치한다.
5 입술 중앙부터 도장 찍듯 립스틱을 두드려 바르고 누디한 글로스로 마무리한다.

mac pro event team KIM EUN JI

1 크리미한 텍스처와 훌륭한 커버력만으로 만족이 안 됐는지 맥은 무려 15시간 동안 지속되는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커버리지가 반나절 이상 유지돼 시간이 흐를수록 진가가 발휘되는 맥의 프로 롱웨어 SPF10 파운데이션 NC20 30ml 4만9천원.

2 새틴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파우더 블러쉬. 열에 아홉은 예쁘다고 탐낼 라이트한 코럴 핑크 컬러다. 두 뺨에 가볍게 둥글리면 은은한 홍조를 만들어준다. 맥의 파우더 블러쉬 스터너 3만원.

3 눈으로 보는 것보다 입술 피부에 발색했을 때가 훨씬 예쁘다. 촉촉하게 발려서 은은하게 발색되는 뉴트럴한 자줏빛 립스틱. 맥의 립스틱 오프슛 2만7천원. '

4 은은한 펄감이 든 스틱 타입 아이섀도. 크리미하게 발리는 아이시 실버 컬러로 눈 앞머리나 애굣살에 하이라이트를 줄 수 있다. 맥의 셰이드 스틱 툰드라 2만8천원.


5 유리알 같은 광택을 가진 글로스. 펄이 든 뉴트럴 핑크 컬러로 또렷한 발색이 장시간 지속된다. 가을에는 입술 피부도 건조해져서 갈라지기 쉬운데, 식물성 호호바 오일이 들어 있어 입술이 촉촉해진다. 맥의 립글라스 소셜 라이트 2만7천원.

6 차분하고 얼시해진 가을 컬러들이 돌아왔다. 차분한 실버 라일락, 쿨 톤의 회갈색 모브 컬러, 그린과 미드 톤의 그레이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는 맥의 아이스랜딕 쿨 아이섀도우 X4 - 레이디 그레이 6만원.

7 차콜 블랙에 골드 펄이 별처럼 총총 박힌 부드러운 크림 젤 타입 아이라이너. 브러시에 묻혀 터치하면 정교하고 날렵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맥의 플루이드 라인 애비뉴 2만6천원.


모델 LEE JENNY
메이크업 KIM EUN JI(MAC PRO EVENT TEAM)
헤어 LEE SEON YEONG
일러스트 KIM SANG EUN

Credit Info

모델
LEE JENNY
메이크업
KIM EUN JI(MAC PRO EVENT TEAM)
헤어
LEE SEON YEONG
일러스트
KIM SANG EUN

2011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모델
LEE JENNY
메이크업
KIM EUN JI(MAC PRO EVENT TEAM)
헤어
LEE SEON YEONG
일러스트
KIM SANG EU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