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VIVA LA DIVA

On September 09, 2011 0

핼러윈 데이는 아니지만 가을이라, 또 미치도록 섹시하고 쿨해서 요즘 핫한 디바들의 뷰티 스타일을 훔쳐왔다.

디바들의 뮤직비디오를 볼 때면 나도 몰래 정신줄을 놓게 된다. 2011년 빌보드 히스토리를 새로이 쓰고 있는 대단한 디바들은 패션뿐 아니라 콘셉추얼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통해 우리 눈을 현혹시키니까. 3백65일 핼러윈 데이를 사는 레이디 가가의 룩은 난해한 동시에 몹시 트렌디하다. 지난해 세상을 떠난 할아버지를 기리기 위해 만든 노래 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눈두덩을 덮는 빅 스모키 아이에 언더라인을 점막이 아닌 피부에 대담하게 그리고 요염한 레드 립을 매치했다. 아이브로는 페일함을 넘어 아예 감춰버렸는데, 아이와 립을 강조할 때는 눈썹에서 힘을 빼야 세련돼 보인다는 걸 몸소 실천한 셈이다. 음반 커버에서처럼 바람에 휘날리는 금발 웨이브도 멋지지만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헤어 스타일은 훨씬 근사하다. 동그란 모양으로 뱅을 무겁게 내리고 앞머리를 뺀 부분은 새카만 색으로 물들여 시크하고 미래 지향적인 클레오파트라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것. 악마 뿔처럼 톡 튀어나온 얼굴뼈로 이슈가 된 는 고스 분위기가 더 강하다. 성형이 아니라 영감을 받으면 이마와 광대에서 뼈가 저절로 자란다는 가가의 주장은 황당하지만 뮤비 후반부 들어 입이 쩍 벌어진다는 건 인정! 핑크 롱 웨이브에 얼굴에는 해골 분장(메이크업보다는 분장이라는 표현이 적합하다)을 하고 블랙 팬츠 슈트를 입어 실험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쇼킹하기로는 케이티 페리도 만만찮다. 카니예 웨스트가 피처링한 뮤직비디오에는 설마 설마 했는데 정말 ET가 나온다. 그녀 역시 영화 <아바타>를 패러디했는지 대단히 SF스러운 룩을 선보인다. 창백한 피부에 형광 블루 립스틱을 바르고 노래하면서 우주를 유영하기 때문. 그나마 사람처럼 보이는 장면도 더러 있는데, 외계인 헤어 장식 없이 벼머리를 땋을 때는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초리를 길게 빼고 브라운 계열의 립을 발라 신비하게 보인다. 또 한 명, 힙합계의 슈퍼스타 니키 미나즈도 있다. 핑크 마니아인 그녀는 뮤직비디오에서 핑크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하려 작정한 게 분명하다. 래커를 칠한 듯 비비드한 핑크 립스틱은 기본, 헤어 컬러도 핑크, 닥터마틴 슈즈도 핑크, 점프슈트도 핑크 레오퍼드다. 재미있는 건 풀장 신이 나오는데 수영장 물까지 핑크색이라는 거(이만하면 패리스 힐튼 저리 가라다). 그녀의 뷰티 팁은 최대한 깜찍하고 과장되게 연출하는 것! 핑크 립이 돋보일 수 있도록 눈가에 팝 옐로 아이섀도를 바르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니키 미나즈는 키치하지만 발랄하고 깜찍해서 미워하기는 힘들 것 같다.

1 UV 필터와 비타민 성분이 모발을 열 손상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크림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텍스쳐 엑스퍼트_ 스무드 벨루어 150ml 3만4천원.
2 10초 만에 섹시해지는 방법은 레드 립뿐이다. 가가처럼 강렬한 립스틱은 샤넬의 루쥬 알뤼르 익세시브 3만9천원.
3 컬러로 바짝 집어놔도 몇 시간 만에 속눈썹이 축 처진다면 이런 마스카라가 필요하다. 아찔한 컬링감이 하루 종일 지속되는 랑콤의 버츄어스 드라마 4만2천원.
4 누디한 베이지 글로스를 바르면 천하의 가가도 진주처럼 우아하고 창백해 보인다. 크리미하게 입술 피부에 내려앉는 립글로스는 맥의 립글라스 굿 타임즈 2만7천원.
5 젤 타입 아이라이너를 사용하면 보다 구조적이고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스틸라의 스머지 팟 2만8천원.
6 블루 컬러를 여름에만 발라야 한다는 건 따분한 생각이다. 답답한 눈매를 바다처럼 깊고 시원해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포에버의 콜 펜슬 2만4천원.
7 수분을 끌어들이는 포뮬러로 피부가 촉촉하고 보송해진다. 가벼운 느낌의 오일프리 타입 루스 파우더는 바비 브라운의 스킨 파운데이션 미네랄 메이크업 SPF 15 6만원.
8 라이트 캡쳐링 파우더를 적용해 날림 없이 밀착되고 선명한 옐로 컬러가 오래 유지되는 슈에무라의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336호 2만5천원.
9 니키 미나즈는 손톱에 딸기우유색 핑크 네일을 즐겨 바르더라. 반디의 네일 컬러 SH120호 2만원.
10 트렌드가 돌고 돌아도 핑크 립에 대한 여자들의 사랑은 변함이 없다. 도발적인 핫 핑크 컬러 립스틱은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핑크 파르페 3만8천원.

editor SUH YOO JIN

사진 JUNG JAE HWAN

Credit Info

editor
SUH YOO JIN
사진
JUNG JAE HWAN

2011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SUH YOO JIN
사진
JUNG JAE HWA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