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new ‘it girl’ style

On December 03, 2010 1

런던의 포피 델레빈과 데이지 로우, 뉴욕의 베카 다이아몬드와 드리 헤밍웨이. 모델, 배우이자 하나같이 소셜라이트라 칭하는 그녀들의 스타일이 궁금해졌다.

london : red+pattern mix&mach
포피 델레빈은 작년 칼 라거펠트의 눈에 띄어 어느새 런던의 소셜라이트로 급부상한 브리티시 잇걸, 현재 런던 셀프리지 백화점의 퍼스널 쇼퍼 매니저인 판도라 스티븐의 딸이다. 영국 귀족 출신답게 우아한 매력을 가진 그녀는 모델이자 배우이며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즐기는가 하면, 빈티지한 레오퍼드 퍼 코트로도 런더너다운 면모를 과시해 그녀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대로 보여준다. 또 한 명의 잇걸 데이지 로우는 그웬 스테파니 남편인 ‘게빈 로드데일’과 영국 뮤지션인 ‘펄 로우’ 사이에서 태어난 딸로 태생부터 떠들썩했다. 178cm의 큰 키와 글래머러스한 보디로 일찌감치 모델을 시작한 그녀는 알렉사 청의 뒤를 있는 차세대 잇걸로 러블리한 외모에 걸리시한 펑크 룩을 연출한다. 그중에서도 레오퍼드 보디 슈트는 도발적인 그녀의 대담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으며 이와는 반대로 플라워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한 걸리시 룩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역시 적절한 패턴의 믹스 매치는 런던 잇걸들의 스타일 포인트다.


1.강렬한 레드 컬러의 미니멀한 하프코트는 39만8천원 나인식스 뉴욕. 2.밑단 벨트 장식이 특징인 브라운 컬러의 레더 소재 스키니 팬츠는 가격미정 산드로. 3.플라워 프린트 패턴의 H라인 미니스커트는 1만8천8백원 포에버21. 4.편지 봉투 모양의 그레이 컬러 버클 체인 백은 4만9천원 자라. 5.레오퍼드 패턴의 퍼 재킷은 1백만원대 알비스틸 by 루키버드.


newyork : black & rock chic
최근 핫한 패션쇼의 프런트 로에서 파워 블로거만큼이나 자주 보이는 이들은 지금 뉴욕에서 가장 주목받는 잇걸이다. 보스턴 출신의 배우이자 모델, DJ까지 다재다능한 베카 다이아몬드는 알렉산더 왕의 뮤즈로서 자유분방한 록 시크 스타일을 선호한다. 이 때문인지 블랙 컬러만 즐겨 입는 그녀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헝클어진 브론즈 헤어스타일, 빅 사이즈의 클러치 백으로 스타일을 완성한다. 여기에 뇌쇄적인 눈빛까지, 참 그녀답다. 또 다른 잇걸인 드리 헤밍웨이는 베카 다이아몬드의 친구다. 누가 친구 아니랄까 봐 그녀 또한 매니시한 록 시크를 보여준다. <노인과 바다>의 작가인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외손녀이자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밀리터리 점퍼와 레더 팬츠를 매치해 와일드한 스타일을 즐긴다. 또 여러 겹의 레이어링 스타일에 사이하이 부츠를 선택해 자칫 심플해 보일 수 있는 룩을 트렌디하게 연출한다. 이러한 뉴욕 잇걸들의 스타일링을 한마디로 얘기하자면 ‘프렌치 무드를 가미한 새로운 록 시크’다.


6.버클 부분의 체인 장식이 돋보이는 레더 소재 블랙 클러치 백은 17만9천원 나인웨스트. 7.깔끔한 블랙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39만원 수퍼 by 톰그레이하운드 다운스테어스. 8.스터드와 여러 겹의 벨트 장식이 특징인 레이스업 부츠는 30만원대 나무하나. 9.블랙 컬러의 스터드 디테일이 포인트인 라이더 재킷은 49만8천원 코데즈컴바인. 10.밀리터리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야상 점퍼는 21만9천8백원 카이아크만.

ASSISTANT EDITOR AHN SO RA
사진 KIM JEON HO, JUNG JAE HWAN

Credit Info

ASSISTANT EDITOR
AHN SO RA
사진
KIM JEON HO, JUNG JAE HWAN

2010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ASSISTANT EDITOR
AHN SO RA
사진
KIM JEON HO, JUNG JAE HWAN

1 Comment

송지혜 2009-11-20

비하인드 영상 감사합니다. 영상으로 직접 보니 김희철 씨 더 멋지네요. 그런데 이걸 보니 잡지에는 수록되지 않은 다른 사진들은 어떤 느낌일까 궁금하네요.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