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향수 러브 이쎄터라 일러스트 공모전

On January 29, 2010 0

환경을 먼저 생각하며 제3세계를 위한 공정 무역에 앞장서는 착한 브랜드 더바디샵이 사랑에 빠졌다. 그 사랑의 지원군으로 나선 <나일론>에서 ‘향수 러브 이쎄터라 일러스트 공모전’을 열었는데, 결과는 보시다시피 장난 아니게 치열했다.

(공통질문) 1. 제목 2. 작업 방식 3. 브랜드에 대해 처음 떠오른 이미지 4. 작업 의도 5. 나와 어울리는 더바디샵 제품 6. 좋아하는 아티스트

1등 러브상

김현우&최원영&손호현, 학생 cyworld.com/unit508 1. Romance in love etc... 2. 스케치 후 포토샵에서 소스들을 합성. 3. 러브, 소녀, 핑크. 4. 러브 이쎄터라는 사랑받고 싶어 하는 소녀라고 생각했다. 사랑을 시각화할 수 있는 하트를 모티브로 그 안에 향조를 결정하는 배꽃, 베르가모트, 이집트 재스민 등의 재료가 서로 어우러져 달콤한 로맨스를 꿈꾸는 소녀의 모습을 표현했다. 5. 신선한 허브 향의 키스트나 오 드 뚜왈렛. 6. 제스퍼 구달, 시기 애거슨, 줄리앙 발레, 코지&댄.

이쎄터라상

(왼쪽) 최현숙, 도자기 테이블웨어 디자이너 dumdum2020@nate.com 1. 모두가 사랑이예요 2. 스케치 후 포토샵 작업. 3. <헨젤과 그레텔>에 나오는 과자로 만든 집처럼 기분 좋은 달콤함. 4. 사랑에는 나이와 성별이 없다. 그래서 사람들의 다양한 표정을 러브 이쎄터라 향수병에 담아 사랑을 표현했다. 5. 모링가 바디 버터. 6. 리처드 용재 오닐, 미셸 들라크루아.
(오른쪽) 고해니, 그래픽 디자이너 cyworld.com/koni0503 1.love is a comforting hug 2. 손 드로잉과 일러스트.
3. 달콤함, 사랑스러움, 즐거움. 4. 허그는 언제나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러브 이쎄터라의 달콤하고 멜랑콜리한 느낌을 허그로 표현해보았다. 5. 화이트 머스크 화이트 핫 써머 오 드 뚜왈렛. 6. 구스타프 클림트, 앤서니 브라운.

이쎄터라상

(왼쪽 위) 김희은, 학생 blog.naver.com/khe0318 1. 러브 이쎄터라의 표정 2. 손그림을 그려 수채 물감으로 채색한 후 포토샵 작업. 3. 깨끗함. 4. 좋아하는 사람 앞에 설 때 러브 이쎄터라 같은 향이 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사랑에 빠진 사람들의 표정을 그려보았다. 5. 모이스처 화이트 소프트닝 에센스. 6. 줄리엣 비네, DJ 데미 캣.

(왼쪽 아래) 장보경, 일러스트레이터 blog.naver.com/uuutu 1. 자연을 품은 향수, 사랑을 퍼뜨리다 2. 드로잉 후 일러스트로 작업. 3. 주변이 따뜻해지는 달콤한 향. 4. 사랑이 자연스럽게 널리 전달되는 듯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싶었다. 5. 화이트 머스크 오드 뚜왈렛. 6. 김제형.

(오른쪽) 하태웅, 그래픽 디자이너 blog.naver.com/woosuing11 1. floating in the sweet moment 2. 스케치 후 포토샵. 3. 식물의 푸르름, 달콤함. 4. 사랑에 빠졌을 때, 온 세상이 응원과 축복을 보내는 듯한 환상적이고 몽롱한 기분을 그려내고자 했다. 러브 이쎄터라는 그런 힘이 있는 마법 같은 향수라는 의미. 5. 비타민 E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6. 버지니아울프, 마크 보스윅, 미셸 공드리, 필립 림.

- 에디터 : 정수현

[기사 전문은 <나일론> 2010년 2월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Credit Info

에디터
정수현

2010년 01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정수현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