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On September 28, 2009 1

유방암 의식 향상의 달인 10월, 에스티 로더 컴패니즈와 함께 유방암 의식 향상과 연구 기금 마련에 동참해보자. 방법은 간단하다. 자가 진단 테스트를 해볼 것, 핑크 리본을 가슴에 달고 다닐 것, 그리고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구매해 간접적으로 유방암 기금 마련에 참여할 것. PHOTOGRAPHED BY JUNG JAE HWAN

CLINIQUE

꾸준한 운동은 생체리듬 주기를 규칙적이게 해 신체 나이를 젊게 하는 것으로 유방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에 크리니크는 열쇠고리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고 SPF 15의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갖춰 운동할 때 갖고 다니기 좋은 핑크 립글로스를 선보인다. 3가지의 핑크 컬러 미니 립글로스 키 체인 3만5천원, 캠페인의 상징인 핑크 리본과 크리니크 로고가 달린 팔찌가 함께 들어 있는 드라마컬리 디퍼런트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위드 핑크 5만7천원.
배경은 독일의 브란덴부르크 문.

ESTE¯E LAUDER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노화 자체만으로도 유방암의 위험은 높아진다. 가는 세월을 막을 수는 없지만 피부의 나이는 노력하는 만큼 늦출 수는 있다는 걸 잊지 말자. 핑크 리본 팔찌를 선물로 주는 에스티 로더의 새로워진 갈색병, ANR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14만5천원, 젊음의 상징인 핑크 빛 입술과 함께 핑크 리본 휴대폰 줄을 덤으로 주는 퓨어 칼라 크리스탈 립스틱(3만6천원)도 함께 출시된다.
배경은 이스라엘의 코즈 브리지.

DARPHIN
유방암 예방법 중에는 비타민 C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포함된다. 일단 필요한 만큼 먹어두면 우리 몸 전반적으로 도움을 주는 비타민 C는 바르는 것도 좋다.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외부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생기를 되찾아주는 제품.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핑크 빛 용기에 담겨 나왔다. 달팡의 아로비타 C 에너제틱 퍼밍 크림 11만8천원.
배경은 스위스의 그로스뮌스터 성당.

BOBBI BROWN

과도한 여성호르몬(에스트로겐) 분비 역시 유방암의 원인이 된다. 최근에는 에스트로겐에 노출되는 기간이 길수록 유방암 발병률이 높아진다는 해석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여성호르몬 조절로 여성스러움이 부족하다고 느낄지도 모를 사람을 위해 바비 브라운에서 핑크색 박스의 립 세트를 준비했다. 입술 본연의 색에 더욱 사랑스러운 핑크 빛을 입혀줄 크리미 립 컬러와 글리터 립밤 세트 5만원.
배경은 아르헨티나의 국회의사당.

- 에디터 : 황민영

- 어시스턴트 : 최윤진

[* 기사 전문은 <나일론> 10월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Credit Info

월간 나일론

디지털 매거진

PHOTOGRAPHED BY
JUNG JAE HWAN
에디터
황민영
어시스턴트
최윤진
PHOTOGRAPHED BY
JUNG JAE HWAN
에디터
황민영
어시스턴트
최윤진

1 Comment

강지영 2009-09-21

정말 오랫만에 봐요~ 밑에분 말처럼 솔직해서 더 좋네요ㅎ.ㅎ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