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피부 타입별 기초 3-스텝

On February 13, 2009 0

밥 한술은 고사하고 물 한 잔 마음 편히 마시기 힘든 아침. 여기 원하는 피부 타입에 따라 30초에서 길어야 5분으로 끝낼 수 있는 정말 간편한 기초 3-스텝 제품이 있으니, 아침 밥 거르지 말자.

30초
아침잠을 줄일 수 없다면 30초만 투자해 피부가 생기 있어 보이는 법을 알아두면 그만. 짧은 시간 안에서도 피부를 재생시키고, 자외선에 대비하며, 자연스러운 윤기를 낼 수 있다. 세안 후 재생을 위한 케어는 이것을 뿌리는 것으로 끝. 풍부한 타우린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왼쪽부터) 샤넬의 보떼 이니샬 스프레이 세럼 에너자이징 멀티 프로텍션 컨센트레이트 13만원. + 매끄럽게 발려 피붓결을 균일하게 정돈해준다. 거기에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다. 코스메 데코르테의 AQ 메이크업 에센스 UV SPF20/PA++ 12만원. + 립밤 타입의 텍스처로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한다. 립스틱의 색감을 제대로 살려주는 립 프라이머. 랑콤의 라 바즈 압솔뤼 루즈 SPF 10 3만8천원.

60초
화장을 하지 않고는 절대 외출할 수 없는 피부 상태라면 우선 충분한 보습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야 한다. 잡티를 커버할 수 있는 기초 메이크업은 그다음에 해도 늦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보습에 충실한 수분 크림에 화이트닝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담아냈다. 이름값 제대로 하는 제품.
(왼쪽부터) 마몽드의 토탈 솔루션 스마트 모이스처 크림 3만2천원. + 무스 타입의 메이크업 베이스. 뭉침이 없는 텍스처라 별다른 기술 없이도 쉽고 빠르게 바를 수 있다. 슈에무라의 UV 언더베이스 5만원. + 로즈 드 메 꽃잎의 유효 성분이 순식간에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준다. 샹테카이의 퓨어 로즈워터 9만5천원.

120초
낮 동안 자외선과 각종 공해로부터 자극 받을 피부를 위한 방어 태세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고작 2분이다. 발군의 지속력으로 귀가 시간이 늦어져도 전혀 걱정 없게 만드는 제품들.
(왼쪽부터) 천연 미네랄 성분이 자외선을 차단하고, 에델바이스 성분과 비타민 E가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달팡의 바이탈 프로텍션 에이지 디파잉 프로텍티브 로션 SPF 15 12만5천원. + 녹차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비타민 E 등을 함유해 피부의 방어 기능을 높여주는 제품. 피붓결을 정돈해주고 약간의 커버력도 갖췄다. 끌레드뽀 보떼의 에뮐씨옹 프로텍트리스 땅드르 13만원. +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미네랄 입자가 결점을 살짝 가릴 정도로만 발리는 로레알 파리 의 트루매치 미네랄 파우더 파운데이션 2만6천원.

150초
나이를 먹는 것도 서러운데 피부마저 칙칙해 보인다고? 일단 주름이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면 영양 성분을 피부 깊숙이까지 전달하는 것에 집중하자.
(왼쪽부터)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80여 가지 자연 발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흐트러진 피부 세포를 바로잡아주는 숨 37의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8만원. + 스트레스 탓에 발생한 호르몬을 중화시켜 피부의 면역 기능을 강화해주는 크리니크의 수퍼디펜스 SPF 25/PA+++ 에이지 디펜스 모이스처라이저 5만8천원. + 피부에 달라붙는 느낌이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다. 처음의 크림 같은 텍스처와 달리 발라보면 부드러운 파우더 느낌이 난다. SK-Ⅱ 싸인즈 트랜스폼 파운데이션 8만5천원.

180초
빛나는 얼굴을 갖고 싶은데 색조 메이크업을 할 시간이 없다면, 컵라면이 익는 데 필요한 3분의 시간만 투자하자. 스킨케어만으로 빛나는 얼굴 만들기!
(왼쪽부터) 콜라겐을 재생하는 빛을 이용해 얼굴이 빛나게 하는 부스터. 한 번 작동에 45초간 빛을 낸다. 딸리카의 라이트 590 가격미정. + 사과 껍질 추출물이 콜라겐과 엘라스틴, 그리고 세포 간 효소를 보호해서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시슬리의 올 데이 올 이어 33만원. + 독창적인 공법인 듀이 콤플렉스가 피부에 투명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로라 메르시에의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 20 일루미네이팅 6만원.

300초
아침에 일어나 축 늘어진 다크 서클로 뒤덮인 얼굴을 발견하고 놀란 마음은 마사지로 진정시키자. 혈액순환을 촉진해주는 5분의 마사지는 5세 어려 보이는 효과를 낼 수도 있다.
(왼쪽부터) 잠자고 있는 피부를 깨워 혈색을 돌아오게 하고 피붓결을 부드럽게 하는 클라란스의 아쿠아 에센스 모닝 에너지 5만8천원. + 흑요석으로 만든 스패출러를 이용한 마시지와 지압으로 피부세포의 재생을 촉진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크레마네라 옵시디언 미네랄 리스토어링 크림 30만원. + 오일막이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더해주고, 뛰어난 밀착력이 피부를 매끄러워 보이게 한다. 시세이도의 마끼아쥬 클라이막스 모이스처 리퀴드 SPF 12/PA++ 5만8천원.

- 에디터 : 황민영

Credit Info

에디터
황민영

2009년 02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황민영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