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oh, sweet guys

On February 03, 2009 0

이름만 들어도 기분 좋은 콧노래를 흥얼거리는 여섯 명의 남자. 초콜릿처럼 달콤한 그들과 함께라면 단 0.01초 만에 연애하고픈 감정을 느끼는 건 시간문제다.

마르코는 잘 웃는다. 화가 나도 웃고, 우울해도 씩 한번 웃고만다. 그런 건 억지로 되는 게 아니다. 그런 그가 6개월간 하루도 빠짐없이 듣는 노래가 다름 아닌 더 원 the one의 ‘사랑아’란다. 눈씻고 찾아봐도 도대체가 가식을 찾아볼 수 없는 마르코가 담담한 목소리로 이 노래를 불러준다면 안 넘어갈 여자 이 세상에 한명도 없다고 장담한다.

네크 블랙 그레이 티셔츠와 블랙 가죽 블루종, 빈티지풍 데님 팬츠는 닐 바렛. 크림 컬러 티셔츠와 체크 반소매 셔츠는 앤 헐리우드 by 에크루, 데님 팬츠는 아크네 진 by 에크루, 화이트 헤드폰은 헤드폰 샵.

헤어 써니(순수) 메이크업 강미(순수) 스타일링 이경남, 이보미, 이정미(tres chic)

선이 굵은 이국적인 외모를 가진 이민기는 입만 열면 180도 다른 사람이 되버린다. 차가울 것 같은 인상은 어눌한 말투에 한순간에 무너져버린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순탄한 행로를 밟고 있던 그가 노래를 부르게 된 건 순전히 즐기기 위해서였다. 이젠 시부야계의 전설적인 프로듀서 스즈키 신이치가 결성한 ‘하우스 유닛 위크엔더스’와 함께 싱글 앨범을 발매하기도 한 어엿한 뮤지션이 되버렸지만.

화이트 셔츠는 질 샌더, 블랙 재킷은 닐바렛, 다운 페스트는 코스믹 원더 by 에크루, 팬츠는 소장품. 체크 셔츠는 소장품, 라이더 재킷과 팬츠는 블랙히스트 by 다이프빈.

헤어 이혜영(아베다) 메이크업 김지현 스타일링 사토모세

우수에 찬 눈빛, 가려진 콧날, 그리고 굳게 다문 입술... 순정만화 남자 주인공을 말하는 게 아니다.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기태영이 그렇다는 말이다. 평소 즐겨듣는 노래가 김범수의 ‘보고싶다’라니 이 남자, 왠지 모를 사랑의 아픈 기억을 가지고 있을 것만 같다.

핑크 컬러 스트라이프 셔츠 코스트웨버아하우스 by 샌프란시스코마켓.

헤어 선애(순수) 메이크업 오희진 (순수) 스타일링 문주란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한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커플 신애를 위해 러브홀릭의 ‘화분’을 부르는 장면이 전파를 탄 순간, 알렉스는 한순간에 대한민국 남자들의 적이 되버렸다. 그 노래를 듣는 여자는 누구나 느꼈을 것이다. 비록 프로그램이었지만 진심이 묻어나는 그의 목소리를 말이다.

체크 셔츠는 크리스반 아쉐 by 무이, 블랙 데님팬츠는 다크쉐도우 by 무이, 실버링은 마코스아다마스, 블랙 브레이슬릿은 디젤 by 모자익.

헤어 이순철(순수) 메이크업 오희진(순수) 스타일링 이한욱

까무잡잡한 피부와 곱슬거리는 머리카락을 가진 김남길은 마치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보헤미안을 연상시킨다. 다가가기 쉽지 않지만, 진심을 나누는 순간 평생 갈 것 같은 단호함마저 느껴진다. 그래서일까. 그의 미니홈피에 흐르는 밥딜런의 가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 건.

카키 컬러 티셔츠는 다크 쉐도우 by 무이, 라운드 니트는 릭 오웬스 by 무이, 다크 그레이 울 소재 팬츠는 오뜨 by 무이, 카키 컬러 재킷은 스테판 슈나이더 by 무이. 레이어드된 브라운 니트는 자앤 까룰로스 at 탕고 드샤, 빈티지풍 데님 팬츠는 리바이스, 실버 체인 브레이슬릿은 HR.

헤어&메이크업 라뷰티코아 스타일링 도니

- 에디터 : 김태경

- 어시스턴트 : 신유미

Credit Info

에디터
김태경
어시스턴트
신유미

2009년 02월호

이달의 목차
에디터
김태경
어시스턴트
신유미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