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made in nature

자연에서 왔어요

On October 30, 2015 0

6년산 인삼의 효능을 담은 에르보리앙의 엘릭서 오 진생 30ml 9만5천원. 송로버섯이 피부에 활력 에너지를 선사하는 라비오뜨의 트러플 리바이탈 크림 50ml 5만8천원.

6년산 인삼의 효능을 담은 에르보리앙의 엘릭서 오 진생 30ml 9만5천원.

송로버섯이 피부에 활력 에너지를 선사하는 라비오뜨의 트러플 리바이탈 크림 50ml 5만8천원.

자연에서 왔어요

한국의 원료와 프랑스 감각의 조화 뷰티풀한 동서양의 만남이다. 유럽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마치고 국내로 금의환향한 에르보리앙은 인삼·동백·대나무 등 국내 허브 성분을 바탕으로 프랑스의 감각적인 요소를 더해 만든 협업 뷰티 브랜드. 약초로 사용된 재료를 담아냈기 때문에 그 효과에 대해선 의심할 여지가 없다. 제품을 구분하는 데서도 한국 여성의 레이어링 습관에서 영감을 얻어 정화 단계의 클렌징, 생기 부여를 위한 스킨케어와 완벽한 마무리를 위한 비비크림 세 단계로 나뉜다. 특히 엘릭서 오 진생은 프랑스 뷰티 챌린저 어워드에서 수상한 제품으로 가장 주목할 아이템.

자연과 과학의 조우 라비오뜨는 자연의 처방으로 치료한다는 의미의 ‘자연의학’ 정신을 바탕으로 한다.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청정 식물 원료를 처방하는 브랜드. 한 단계 더 나아가 피부 과학을 접목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라는 것이 새롭다. 피부에 성분을 깊숙이 흡수할 수 있도록 개발한 아미덤 테크놀로지가 자연 에너지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청정 원료를 밀도 높게 담아내는데, 트러플 리바이탈 프리미엄 크림 역시 송로버섯과 흑효모 발효물을 포함한 트러플 발효 추출물을 48% 함유해 피부에 밀도 높은 탄력을 선사한다.

알로에 베라와 시어버터 성분이 순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알바보타니카의 베리에몰리언트 오리지널 바디로션 340g 1만9백원.  산뜻한 수분을 전하는 투마루의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크림 50ml 3만원대.

알로에 베라와 시어버터 성분이 순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알바보타니카의 베리에몰리언트 오리지널 바디로션 340g 1만9백원.

산뜻한 수분을 전하는 투마루의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크림 50ml 3만원대.

made in nature

피부만큼은 채식을 미국 자연주의 브랜드 가운데 1위, 알바보타니카는 전 제품에 파라벤, 인공 향료 및 색소 화학 계면 활성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순수 식물성 재료만 함유한다. 유기농 생활을 지향하는 이들이라면 이미 해외 직구로 익숙한 브랜드. 아발론, 테라, 셀레셜 시즈닝스 등 식음료 및 뷰티 전반에 걸친 유명 자연주의 브랜드가 속한 하인 셀레셜 그룹의 브랜드라는 것만으로도 자연을 추구한다는 것은 입증된 사실이다. 특히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베리에몰리언트 오리지널 보디로션이 스테디 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로컬 재료를 찾아 떠나는 뷰티 여행 곁에 있어 소중함을 모른 채 지나치는 것이 있다. 사계절이 모두 있고 바다와 산이 공존하는 한반도의 신비한 자생 자원도 그중 하나다. 그래서 투마루는 피부와 마음을 건강하게 가꿔줄 원료를 찾아 대한민국 곳곳으로 떠났다. 지리산의 송이버섯, 울진의 온천수, 의성의 오디 등. 지역의 특산품을 피부를 위한 멋진 원료로 재탄생시킨 진정한 의미의 K-뷰티를 실현했다. 따뜻한 집밥처럼 각 지역의 에너지가 지친 피부에 기운을 더해줄 예정. 그 첫 주자로 선보일 대표 아이템의 행선지는 강원도 원주. 수분 영양 가득한 밀싹의 일액을 담은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 크림으로 피부에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Credit Info

EDITOR
KIM YEO JIN
PHOTOGRAPHER
KIM JAN DEE
DESIGNER
JEONG HYE RIM
ASSISTANT
KIM MIN KYUNG

2015년 11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YEO JIN
PHOTOGRAPHER
KIM JAN DEE
DESIGNER
JEONG HYE RIM
ASSISTANT
KIM MIN KYU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