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dressing table

On August 29, 2008 1

슬리브리스 톱 대신 부드러운 촉감의 카디건으로 옷장을 채울 계절이 돌아왔다. 하지만 또 하나 대대적인 정리가 필요한 곳은 당신의 화장대. 지난 봄여름 피부를 지키느라 수명을 다한 화장품은 뒤로 물리고, 올 가을 본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줄 다음의 2가지 제품을 전면에 내세우도록.

whitening to anti-wrinkle
얼마 전 한 지인이 이번만큼은 빼놓지 않고 사용했다며 화이트닝 스폿 트리트먼트 제품의 효과에 대해 만족스러운 평가를 내놓았다. 눈 아래 부분에 자리한 기미가 예전에 비해 확실히 옅어졌다는 것. 레이저 시술과 같은 직접적인 치료를 하지 않은 다음에야 완벽하게 없어질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이만큼의 효과라도 만족스럽다는 반응이었다. 사실 그만큼 만족스러울 수 있었던 것은 제품의 효과 외에도 ‘빼놓지 않고’ 사용했기 때문일 터. 가을철 건조한 날씨에 입가나 눈가 주름이 더욱 도드라질까 걱정된다면 화이트닝 스폿 케어 대신 링클 케어 제품을 집중적으로 그리고 ‘꾸준히’ 사용할 수 있도록 화장대 위 손닿기 쉬운 위치에 배치해두자. 올 가을에도 피부 탄력과 관련된 콜라겐, 엘라스틴 등 피부 구성 물질을 새롭게 생성해내는 테크놀로지를 담거나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성분을 담아 집중적으로 눈가나 입가 주름을 공략할 수 있는 안티링클 트리트먼트 제품이 선보였다. 제품 사용 시 효과를 배가시켜줄 마사지법도 참고하면 좋을 듯.


눈가나 입가, 팔자 주름 등 주름이 두드러지는 부위에 바르는 안티 링클 세럼인 랑콤의 레네르지 리필 세럼. 15만원

slimming to firming
중년의 나이에도 변치 않는 뇌쇄적인 매력을 보여줘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제품의 모델로도 활동 중인 톱스타 샤론 스톤. 그녀 덕분(?)에 새로운 제품이 탄생하게 된 일화를 공개한다. 나이에 비해 탄력적이면서도 매끈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그녀는 이를 유지하기 위해 안티에이징 페이셜 크림을 몸에 사용해왔다.(얼굴이 아닌 몸이라니!) 그러던 중 브랜드 연구원에게 ‘왜 보디에만 바를 수 있는 안티에이징 보디 크림은 만들지 않지요?’ 라는 질문을 던진 것이 계기가 되었다. 새로운 안티에이징 제품이 출시될 때 보디 전용 안티에이징 크림도 추가가된 것. 보디 피부 역시 나이가 들면 건조함이 심해지고 쳐지면서 탄탄했던 보디라인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지난 여름, 1인치라도 줄여보고자 열심히 슬리밍 제품을 사용했다면 지금부터는 사이즈만이 아닌 탄력적인 보디라인을 갖출 수 있도록 효과적인 보디 퍼밍 제품으로 화장대를 정비해보자. 샤론 스톤의 슬림함 까지는 아니더라도 탄탄한 보디 라인은 지켜낼 수 있을 것이다.


벨벳 같은 크림 젤 타입의 핑크 컬러 텍스쳐가 보디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건조함을 없애주고 탄력적인 보디라인을 만들어주는 디올의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리퍼밍 바디 컨센트레이트 15만원.

- 에디터 : 김윤화

- 일러스트 : 김민호

Credit Info

월간 나일론

디지털 매거진

에디터
김윤화
일러스트
김민호
에디터
김윤화
일러스트
김민호

1 Comment

김푸름 2008-12-18

사진 cyworld.com/01049072514 로 퍼갈께요^.^

마지막 페이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