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별별점괘

On September 14, 2015 0

9월엔 어떤 컬러가 내게 행운을 가져다줄까? 별자리에 따른 행운의 색에 꼭 들어맞는 뷰티 아이템 12가지를 꼽아봤다. 믿고 안 믿고는 당신의 선택,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거다.

염소자리 capricorn(12.22~1.19)

갑자기 안 좋던 사이도 회복될 정도로 주변 사람과 사이가 좋아질 수 있다. 혼자 일하기보다는 팀워크로 하는 것이 효율적일 터. 단체로 하는 일은 빠지지 말고 얼굴이라도 빼꼼 내밀자. 보다 넓고 좋은 유대 관계가 만들어진다. 연인은 만나면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 지속되나, 함께 미래를 그리기에는 뭔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지도. 솔로는 만남의 기회가 생기지만 빠른 결정은 곧 한밤중에 이불을 뻥뻥 차게 만든다.

행운의 색상: 사람들과 만날 때 라이트 그린 컬러가 좋은 대화를 이끌어낸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텍스처가 깊고 우아한 눈매를 만드는 랑콤의 옹브르 이프노즈 그린 이노센트 2.5g 3만1천원.

 

물병자리 aquarius(1.20~2.18)

돈도 사랑도 부족함이 없다. 맡은 일이 좋은 결과를 거두면서 이익으로 연결되거나 부수입이 생긴다. 그러다 ‘다른 일도 해볼까?’ 관심이 생기기도. 연애운은 솔로 탈출의 기회가 생길 듯. 우연히 설레는 사랑을 시작할 수도 있겠다. 하지만 서둘지 말고 집착하지도 말고 자연스럽게 진행해야 한다. 연인에게는 업그레이드된 사랑이 기다리고 있다.

 

행운의 색상: 이번 달은 보라색이 자신감을 갖게 해준다. 밀착력이 좋은 웨이크메이크의 롱웨어 아이 틴트 06호 3g 1만원.

 

물고기자리 pisces(2.19~3.20)

이리저리 바쁘다. 몸은 하나인데 갑자기 부르는 곳이 많고 할 일은 끝이 없다. 그래서 시간에 쫓기다 정작 자신의 시간을 갖지 못할 수도 있다.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진행하는 것이 포인트. 맡은 일은 괜찮은 결실을 거두니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하자! 이성과 만남의 기회가 생겼을 때는 빼지 말고 나가볼 것. 한 번 튕겼다가 영원히 튕겨나갈지도 모르니. 한편 연인들은 이별 아닌 이별을 할 수도 있고,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행운의 색상: 따뜻한 핑크 컬러가 삶의 재미를 업그레이드해준다.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건강한 혈색을 표현하는 나스의 블러쉬 마타하리 4.8g 4만원.

 

양자리 aries(3.21~4.19)

능력을 인정받아 원하던 일을 맡게 되는 시기다. 그로 인해 자신의 입지와 영향력도 커지니 근본 없는 자신감을 가져도 좋다! 상사, 동료와는 지친 마음을 다독이며 서로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연애운은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지나치게 표현하지 말 것. 보일 듯 말 듯 ‘내 꺼인 듯 내 꺼 아닌’ 관계를 잘 유지해야 상대방의 마음이 움직일 테니! 한편, 연인은 사랑싸움의 재미에 푹 빠지는 시기다.

행운의 색상: 따뜻하고 맑은 빛이 나는 브라운 컬러가 행운을 몰고 온다. 부드럽게 빛나는 광채를 지닌 YSL의 루쥬 르 꾸뛰르 70호 3.8ml 4만원.

 

황소자리 taurus(4.20~5.20)

일에 대한 집착이 강해지고 문득 성공하고 싶은 열정이 솟구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런 때일 수록 먹이를 얻기 위해 숨죽이고 기다리는 하이에나 같은 존재가 되어야 한다. 연애에서는 사랑은 무죄. 솔로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다. 그래서 전전긍긍 속앓이를 하다 잠 못 드는 밤이 잦아질지도 모른다. 하지만 나도 모르게 웃음이 실실 나면서 얼굴에는 행복한 에너지가 샘솟는다.


행운의 색상: 부드럽고 연한 아이보리색이 목적을 달성해줄 수 있다. 촉촉하고 선명하게 빛나는 문샷의 컬러 문워크 젤리 팟 2.5g 2만2천원.

 

 

쌍둥이자리 gemini(5.21~6.21)

이번 달 당신은 ‘유후!’ 하고 황호성을 지를지도 모른다. 주변에서 일을 함께하자는 제안을 받거나 괜찮은 정보를 얻게 된다. 하지만 뭐든지 생각하고 또 한 번 생각한 뒤에 결정해야 실패가 없다. 마음에 드는 일을 할 수도 있지만 생각과는 달리 힘들 수도 있으니 인내심을 가져라. 사랑운은 무지개와 같다. 상대방의 외모나 학벌 등 조건만 보고 혹했던 자신을 반성하자. 얼굴이 밥 먹여주는 거 아니다. 연인들은 권태로움이 생길 수도.

행운의 색상: 스카이 블루 컬러가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선명함이 남다른 시에로의 포르시티모 네일 허쉬드 블루 10ml 1만9천원.

 

 

 

게자리 cancer(6.22~7.22)

몸은 피곤해도 보람차고 의미 있는 시기다. 지쳐 쓰러질 것 같아도 일의 결과가 좋게 마무리될 수 있으니 조금만 버티자! 일을 하면서 나름 배우는 것도 있고 수입도 늘어난다. 한편, 패션이나 외모에 관심을 갖는 것도 괜찮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얘한테 이런 면이?’ 하고 깜짝 놀랄 수 있게 변신해볼 것. 연인들은 사랑받기보다는 줄 때 사랑이 더욱 깊어짐을 명심하자.

행운의 색상: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가 행운을 가져다준다.밤하늘의 은하수를 닮은 이니스프리의 리얼 컬러 젤 45호 6g 7천5백원.

 

사자자리 leo(7.23~8.22)

마음 단단히 먹어라. 경쟁의 시기다. 직장 내에서 서로 간의 질투와 경계심으로 마음에 상처를 받을 수도 있다. 또 다른 회사와의 경쟁으로 과로하게 되고 정신적인 압박을 받는다. 쉽진 않겠지만 매사에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는 게 정신 건강에 좋다. 연애운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감정이 이성을 눌러 무작정 상대방이 좋아진다. 콩깍지가 단단히 씌기 때문에 냉철한 안목이 필요한 시기. 연인은 강한 집착은 자제하자.

행운의 색상: 부드럽고 따뜻한 누드 핑크 컬러가 몸과 마음을 치료해준다. 옅은 블루 핑크색이 도는 의 립스틱 크림컵 3g 2만9천원.

 

 

처녀자리 virgo(8.23~9.22)

사람이 곧 재산임을 기억하자. 그동안 ‘밥 먹자’ 말만 하고 보지 못했던 지인과도, 새로운 사람과도 끊임없이 만나는 것이 좋다. 또 아무리 꿈에 나올까 무서운 사람이라도 친절하게 대해 좋은 이미지를 만들고, 한 사람이라도 내 편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운은 많은 이성에게 주목받을 만큼 물이 오른다. 언제 운명의 상대가 나타날지 모르니 외모와 의상뿐 아니라 말과 행동에도 신경을 쓰자.

행운의 색상: 라이트 옐로 컬러가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데 최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쓰리컨셉아이즈의 듀오 컬러 페이스 블러쉬 레트로 드라이브 5.5g 2만2천원.

 

 

천칭자리 libra(9.23~10.22)

바빠서 기쁜 달이다. 몸이 하나인 게 원망스러울 정도로 약속이 겹치는 일이 잦은 ‘인기쟁이’가 된다. 그럴 땐 조금이라도 콩고물이 떨어지는 쪽을 선택할 것. 생활이나 일에서는 새로운 것을 통해 미래가 바뀔 수도 있겠다. 사랑은 말보다는 느낌과 눈으로 하는 것. 상대방이 다가오는 느낌을 받을 경우 덥석! 물어야 한다. 연인은 둘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면 사랑도 행복도 2배.

행운의 색상: 핑크 계열 컬러가 좋은 일이 생기게 한다.반짝이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프레쉬의 슈가 튤립 샤인 립트리트먼트 6ml 2만8천원.

 

 

전갈자리 scorpio(10.23~11.22)

‘흥’ 하고 콧방귀 끼던 일이 의외로 기쁨을 가져다준다. 따라서 자신에게 주어진 일이 마음에 썩 들지 않더라도 불만을 갖지 말고 성실하게 임할 것. 꼭 기억해야 할 것은 ‘나대지 말자’는 거다. 새로운 일을 벌이지도, 앞장서서 일하지도 마라. 연애운 역시 처음에는 서로가 물과 기름처럼 마음에 들지 않지만 뭔가 묘한 매력에 이끌려 자꾸 만날 수 있다. 그러다 사랑의 감정이 생기면서 연인으로 발전할지도.

행운의 색상: 이번 달에는 부드러운 그레이 컬러가 꿈을 이루게 해줄 수 있다. 손쉽게 펴 바를 수 있는 제이에스티나 레드의 캣워크 모노아이즈 1.3g 1만원.

사수자리 sagittarius(11.23~12.21)

모든 일에 신중을 기하자. 평소 밥 먹듯이
하던 쉬운 일이라도 최선을 다할 필요가 있다. 밤늦게 쏘다니는 버릇도 버려라. 집에 일찍 들어가고 불필요한 만남은 갖지도, 만들지도 말 것. 연인은 사랑의 권태기가 엄습해올 수도 있다. 손발이 오글거리지만 ‘짠!’ 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라도 해서 연애 초반의 설레는 감정을 되살리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사소한 일로 다툴 수 있으니 늘 조심하고, 갈등이 오래가지 않게 주의하자.
행운의 색상: 코발트 블루 컬러가 실수와 실패를 쫓고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준다. 오묘하고 신비한 블루 컬러. 샤넬의 르베르니681호 13ml 3만3천원.

 

9월엔 어떤 컬러가 내게 행운을 가져다줄까? 별자리에 따른 행운의 색에 꼭 들어맞는 뷰티 아이템 12가지를 꼽아봤다. 믿고 안 믿고는 당신의 선택,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거다.

Credit Info

EDITOR
BAK JI HYE
PHOTOGRAPHER
CHO HANG SUK
ADVISER
CHO GYU MOON
DESIGNER
NAM SANG HYUK

2015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BAK JI HYE
PHOTOGRAPHER
CHO HANG SUK
ADVISER
CHO GYU MOON
DESIGNER
NAM SANG HYUK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