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화장솜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On July 08, 2015 0

매일 하루 두 번, 순한 각질 케어를 경험한 뷰티 유투버들의 솔직한 이야기.



-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잉여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수분이 풍부하게 들어가도록 도와주는 크리니크의 클래리파잉 로션 투와이스 어 데이 엑스폴리에이터 200ml, 3만원대, 400ml, 4만4천원대.





유난히 내 피부가 맘에 들지 않는 그런 여름날이다. 로션은 피부 위에 겉돌고 뾰루지는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난다. 게다가 화장은 유난스레 뜨기까지. 각질 제거가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거친 알갱이 스크럽제로 얼굴을 박박 문지르고 있지는 않은지? 지금 당신의 각질 케어 방법을 뒤돌아 볼 때다. ‘각질 케어 토너’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크리니크의 클래리파잉 로션 투와이스 어 데이 엑스폴리에이터는 이름 그대로 매일 매일 하루 두 번 순하게 각질을 케어한다. 사용법은 아주 기본적이며 간단하다.





세안 후 화장솜에 덜어내어 얼굴 안에서 밖으로 닦아내듯 바르면 끝. 각질과 노폐물이 많을수록 화장솜에 거뭇하게 묻어나니 충격먹지 마시길. 크리니크의 각질 케어 토너는 피부 상태에 맞춰 성분의 최적 농도를 맞춘 1, 2, 3, 4번의 네 종류로 분류되어 있으니 백화점 크리니크 카운터에서 직접 상담 받은 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인공 향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뉴욕의 피부과 원장님의 피부과 처방을 그대로 따와 잉여 각질만을 제거하며 피부에 필요한 부분은 남겨주니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상쾌한 여름 피부를 위해 이제 크리니크 각질 케어 토너를 선택해야 할 때다.















Credit Info

2015년 07월호

이달의 목차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