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서서 한 입

On May 08, 2015 0

가던 길을 멈추게 하는 마성의 길거리 음식 10가지.



와플 킹콩와플
킹콩와플은 그 이름에 걸맞은 사이즈의 와플을 자랑한다. 대형 꼬치에 맛도 색도 다 아이스크림 와플 4개가 나란히 꽂혀 있어 입맛 다른 친구끼리 나눠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와플에 소시지 와콘
소시지에 치킨너겟, 맛탕, 그리고 제일 아래에 깔려 있는 콘옥수수까지 가득 담긴 와콘은 길거리 음식치고 제법 끼니가 될 정도로 양이 푸짐하다. 거기에 안의 내용물을 다 먹고 나면 그릇 역할을 한 와플콘이 과자로 되어 있어 디저트로 먹기도 좋다.






착즙 음료 쥬시
길거리에서 먹는다고 몸에 안 좋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경리단길에 위치한 쥬시를 추천한다. 매번 산지에서 공수해오는 신선한 재료로 주문과 동시에 만드는 쥬시의 주스 한 병이면 간단하고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떡갈비호떡 호떡당
혜화역 4번 출구 근처에 있는 호떡당은 항상 줄을 서야 할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 이곳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작은 떡갈비와 당면, 야채와 함께 들어간 호떡인데, 중독성 있는 맛이 일품이다.




붕어빵 프랑스에서 온 붕어빵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디저트 중 하나로 자주 등장하는 붕어빵이다. 달콤한 페이스트리 안에 단팥 앙금부터 망고사과, 인절미 등 다양한 속재료가 들어가 붕어빵의 고급 버전이라고 하는데, 계절을 가리지 않고 파는 붕어빵이라는 점이 가장 매력이다.





아이스크림 마크렘
고급스러운 부티크를 연상시키는 이곳은 사실 아이스크림 가게다. 5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바에 라즈베리, 견과류, 말린 코코넛 등 토핑과 시럽을 얹은 이곳의 아이스크림은 비주얼도 맛도 높은 퀄리티를 지향한다.




반미샌드위치 레호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외관을 자랑하는 레호이에서는 일명 반미샌드위치나 베트남식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바게트 안에 야채와 반숙 달걀, 그리고 그릴에 구운 고기나 새우가 들어가 식감도 풍미도 풍부한 샌드위치다.





솜사탕 슈가본
그 어떤 놀이공원에서도 볼 수 없는 알록달록한 색의 사랑스러운 이 솜사탕은 홍대 상상마당 앞 거리에 있다. 그 덕분에 홍대길 한복판에서 잠시나마 달콤한 동심의 세계에 빠져볼 수 있는 곳이다.




치즈샌드위치 멜팅모키
영화 <아메리칸 셰프>의 그 치즈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곳이 경리단길에 생겼다. 버터로 구운 빵에 온갖 치즈를 듬뿍 넣은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물면 치명적인 맛에 칼로리 걱정은 싹 잊게 될 거다.





츄러스 1Q84
요즘 길거리 음식으로 각광받는 건 의외로 츄러스다. 거리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수많은 츄러스 중에 에디터가 꼽은 가장 맛있는 곳이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득한 츄러스에, 기호에 따라 여러 가지 플레이버를 더할 수 있는데, 어떤 맛을 선택해도 실패하지 않을 듯.

가던 길을 멈추게 하는 마성의 길거리 음식 10가지.

Credit Info

EDITOR
KANG YE SOL
PHOTOGRAPHER
CHO HANG SUK

2015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ANG YE SOL
PHOTOGRAPHER
CHO HANG SUK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