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multiple, multiful!

On March 06, 2015 0

잘 고른 팔레트 하나면 아이섀도, 치크는 물론 베이스 표현까지 가능하다. 멀티 팔레트를 야무지게 활용하는 4가지 방법.

블링블링한 글로시 립
아이섀도를 눈두덩에만 바른다는 편견을 버리자. 입술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펄감 가득한 아이섀도만 한 게 없다. 광택을 입힌 듯 매끄럽게 연출한 핑크 립에 아이섀도를 입술 위에 톡톡 두드려 바르면 눈을 뗄 수 없는 블링블링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립글로스에 아이섀도를 믹스해 브러시로 립 라인을 채워 바르는 것도 하나의 방법. 아이섀도 컬러는 립 컬러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어떤 컬러든 반짝임에 따라 달라지는 분위기를 마음껏 즐겨보도록.

- 화이트 컬러의 셔츠는 커밍스텝, 자물쇠 장식이 들어간 네크리스는 먼데이에디션.

아이코닉한 투 톤 아이섀도
핑크 일색의 아이섀도가 진부하다면 투 톤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눈두덩의 컬러는 옅게, 라이트한 핑크 컬러로 눈두덩 전체에 바른 다음, 푸른빛이 감도는 그레이 컬러를 아이라인 브러시를 이용해 언더라인에 바르면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 세련된 느낌의 소프트 스모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단, 입술이나 치크 메이크업은 절제하고 언더라인에 섀도를 바르기 전에는 루스 파우더로 유분기를 제거해줌을 잊지 말자.

-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는 by 1423 네이브워터, 심플한 디테일의 네크리스와 이어링은 모두 그랩.

- 주얼리 디자이너인 바오바오 완이 젬스톤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시머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는 맥의 바오바오스 주얼 벨룩스 펄퓨전 4g 6만6천원.

헬시 글로우 베이스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지와 코럴 컬러를 활용하면 된다. 파운데이션은 본래 피부색보다 한 단계 어두운 것으로 사용하고, 중간 단계의 베이지 컬러 부분을 브러시에 묻혀 관자놀이부터 광대뼈를 따라 사선으로 가볍게 쓸어준다. 그다음 가장 어두운 베이지 컬러를 얼굴 윤곽을 따라 쓸어주도록. 마지막으로 가장 밝은 베이지 컬러를 이마 가운데와 콧대, 턱 끝에 터치해 하이라이팅을 주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가 완성된다.

- 시스루 톱은 톰보이, 큐브 이어링은 그랩.


러블리 치크
발그스레한 복숭앗빛 치크야말로 남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비장의 무기.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인 맑고 투명한 피부를 강조하는 데 치크만 한 것도 없다. 핑크 컬러 부분을 페이스 브러시에 묻혀 콧방울 옆에서 광대뼈 아래까지 둥글리듯 쓸어준다. 지나치게 덧바르면 찬 바람에 빨개진 볼처럼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자. 펄감이 있는 코럴 컬러를 광대 부분에 가볍게 터치하면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줄 수 있다.

- 레이스 자수 디테일의 셔츠는 커밍스텝, V자 모양의 이어링은 그랩.

- 혈색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코럴과 핑크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브론저와 블러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태스킹 팔레트. 바비 브라운의 브라이트닝 브릭 02 코랄 6.6g 7만2천원대.

EDITOR YUN SAE ROM

PHOTOGRAPHER KIM YEON JE

MODEL YEO HYE WON
MAKEUP LEE AH YOUNG

HAIR OH JONG OH

STYLING KIM BO RA

ASSISTANT KIM HWA YOUNG

Credit Info

월간 나일론

디지털 매거진

EDITOR
YUN SAE ROM
PHOTOGRAPHER
KIM YEON JE
MODEL
YEO HYE WON
MAKEUP
LEE AH YOUNG
HAIR
OH JONG OH
STYLING
KIM BO RA
ASSISTANT
KIM HWA YOUNG
EDITOR
YUN SAE ROM
PHOTOGRAPHER
KIM YEON JE
MODEL
YEO HYE WON
MAKEUP
LEE AH YOUNG
HAIR
OH JONG OH
STYLING
KIM BO RA
ASSISTANT
KIM HWA YOUNG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