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hi, high denim

On February 06, 2015 0

시즌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데님이 2015년 봄, 또 한 번 패션계를뒤흔들 전망이다. 1년, 3백65일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옷이 있다면 데님밖에 없을 듯.


2015 S/S 컬렉션에서 실용성과 편안함, 이 2가지는 놓쳐서는 안 될 중요한 키워드. 제아무리 예뻐도 입기에 부담스러우면 대중적일 수 없다. 구매욕을 자극하기 위해서는 미학과 실용성이 적절하게 섞여야 하는 법. 이번 시즌에는 웨어러블한 데님이 대세. 기교를 부리지 않은 듯 절제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넉넉해진 실루엣도 눈에 띈다. 구찌, 소니아 리키엘은 블루진과 비딩 장식, 프린지 디테일로 1970년대 히피 감성을, 루이 비통은 인디고 데님 팬츠와 버뮤다 팬츠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펜디는 데님 승마바지로 한층 젊어졌고, 버버리 프로섬은 허리가 잘록한 데님 재킷, 사랑스러운 튤을 더한 데님 코트와 스니커즈의 매치가 돋보인다. 끌로에, 마이클 코어스, 스텔라 맥카트니는 차분하고 미니멀한 멋을 드러냈다. 모던하면서 구조적인 디자인의 마커스 알메이다, MM6의 페이즐리 반다나와 워싱 데님 팬츠 루킹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시퀸과 패치워크 장식을 더한 아쉬시와 오주르 르주르, 페이, 레잇 모티브,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조셉 컬렉션도 유쾌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 특히 아쉬시의 앞과 뒤를 반대로 입는 데님 팬츠 스타일링은 가장 간단한 스타일링 팁이니 참고할 것. 조셉의 데님 재킷을 허리에 레이어드한 듯 보이는 원피스를 응용하는 것도 추천한다. 원피스뿐 아니라 데님 오버올, 데님 팬츠, 데님 스커트의 허리에 청재킷을 묶으면 꾸미지 않은 듯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EDITOR WON YOUNG EUN
illustrator lim sung eun

Credit Info

월간 나일론

디지털 매거진

EDITOR
WON YOUNG EUN
illustrator
lim sung eun
EDITOR
WON YOUNG EUN
illustrator
lim sung eu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