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the cake shop

On December 12, 2014 0

한 입 베어 물면 풍기는 달콤한 홀리데이의 향기.

자신감 한 스푼, 매력 두 방울
지금부터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던 뮤즈 케이크를 만들어볼까요? 여자표 밀가루를 체에 곱게 쳐주세요. 그다음 자신감 두 스푼, 강인함 한 스푼, 여성스러운 매력 에센스 두 방울을 넣은 뒤 잘 섞어주세요. 여기에 만다린 제스트와 말린 허니서클 넥타를 넣고 자스민 샘박과 튜베로즈, 프레시 릴리를 곱게 갈아 넣습니다. 마지막으로 마다가스카르 바닐라와 파촐리, 머스크, 앰버우드 에센스를 또르르 몇 방울 떨어트린 후 손으로 조물조물 반죽해 창조적인 에너지가 불타오르는 오븐에 넣고 구우면 짠! 플로럴 우디 향이 솔솔 풍기는 모던 뮤즈 케이크가 완성됩니다. 한 입 베어 물면 당당하고 강인한 여자로 다시 태어날 거예요. 에스티 로더의 모던 뮤즈 50ml 11만5천원대.

크랜베리와 사과의 만남
여기는 찰리의 초콜릿 공장 옆에 있는 홀리의 향기 공장입니다. 이곳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해요. 찰리네 공장을 견학하던 바이올렛이라는 소녀가 껌을 씹다 블루베리가 되었다죠? 걱정 마세요. 우리 공장에서는 아무리 먹어도 살찌지 않는 레드 베리 퍼퓸드 디퓨저가 자랑거리니 말이에요. 파운드 케이크 안에 들어 있는 촉촉한 크랜베리와 사과 잼은 상상만 해도 맛있겠죠? 우리 향기 공장의 레드 베리 퍼퓸드 디퓨저의 향기를 맡으면 마치 상큼하고 달콤한 케이크를 먹는 것 같답니다. 친구들과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낸다면 디퓨저에 우드 스틱을 꽂고 방 안에 퍼지는 향기를 느껴보세요. 케이크가 없어도 행복한 홀리데이가 될 거예요. 에스티 로더의 레드 베리 퍼퓸드 디퓨저 100ml 2만2천원.

달콤 향긋한 크리스마스
안녕하세욥. 전 이탈리아에서 온 살바토레 페라가모예요. 우리 이탈리아에서는 늘 크리스마스에 파네토네라는 빵을 먹어요.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 1001가지에 들 정도인 파네토네 속에는 건포도랑 달게 절인 과일, 버터와 달걀, 설탕이 들어가욥. 빵 굽는 달콤한 향이 집 안에 퍼지면 ‘아, 이제 크리스마스가 왔구나’ 하는 느낌이 들어요. 한국에 있는 동안 자꾸 가족 생각이 나서 향수를 하나 만들었어요. 상큼한 향기의 건포도랑 핑크 페퍼를 넣고 은은한 꽃향기를 넣어욥. 그러고 나서 달콤한 파나코타랑 우디 파촐리를 넣었더니 진짜 우리 이탈리아 피렌체 집에 있는 것 같은 향이 났어요. 이제, 이 향수를 뿌리고 크리스마스 파티 열 거예요. 어때요. 함께할래욥?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2014 세노리나 레더 에디션 50ml 11만3천원.

프루티 플로럴 향과 팝 아트의 만남
진정한 파티시에를 뽑는 마스터 파티시에의 빵레오입니다. 당신들은 밀대로 빵 반죽을 미는 순간에도, 핀셋으로 케이크 위에 젤리 하나를 올리는 찰나에도 진정한 아티스트가 돼야 해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인 에끌라 드 아르페쥬 아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정확하게 만드는 게 오늘의 미션입니다. 보라색을 선명하게 표현하기 위해선 라일락과 스파클링 레몬 잎을 짜서 향과 컬러를 만들어내야 하며, 녹차와 복숭아나무 잎을 갈아 반죽에 넣어 은은한 맛을 내야 합니다. 화이트 머스크와 화이트 시더우드는 저 멀리 프랑스에서 직접 채취해야겠죠? 포크로 떠먹는 순간 팝 아트 작품을 보는 듯한 감동을 만들어내길 기대합니다! 랑방의 에끌라 드 아르페쥬 아티 리미티드 에디션 오드퍼퓸 50ml 8만3천원.

EDITOR LEE BO MI
PATISSIER KWAK NA REE

Credit Info

EDITOR
LEE BO MI
PATISSIER
KWAK NA REE

2014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BO MI
PATISSIER
KWAK NA RE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