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seductive metallic

On November 07, 2014 0

반항적이고도 매혹적이다. 이번 시즌 메탈릭은 ‘팜므 파탈’을 위한 컬러가 되기로 한 게 틀림없다.

우주 여전사의 전유물로 여기던 메탈릭 컬러가 묘한 매력을 품고 트렌드의 중심에 섰다. 런웨이를 물들인 메탈릭 컬러는 강렬한 에너지 속에서도 섬세한 여성미를 전달했다. 이번 시즌 메탈릭 메이크업에서 눈에 띄는 트렌드는 바로 ‘빛이 반사된 듯한 느낌’. 골드·실버·코퍼·브론즈 등 메탈 컬러를 글로시하게 표현했다. 마치 얼굴 위에 빛이 춤추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는 도나 카란 쇼에서 선보인 플래티넘 아이 메이크업에 대해 이렇게 정의한다. “펑키함에 약간의 퓨처리즘을 더한 결과예요.” 그녀는 푸른빛이 감도는 짙은 회색의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그리고 눈두덩 위까지 부드럽게 블렌딩한 뒤, 눈 앞머리에 실버 크림 섀도를 더해 반항적인 무드를 연출했는데, 그 모습이 반항아와 보헤미안의 경계에 있는 듯 오묘하다. 펑키함을 더하고 싶다면 이세이 미야케나 질스튜어트처럼 오렌지·블루·그린 등 다채로운 메탈 톤 아이라이너를 활용하자. 눈 밑에만 살짝 더해도 색다른 분위기로 변신할 수 있다. 눈두덩에 살이 많거나 메탈 섀도를 눈썹뼈 아래까지 넓게 사용했다면 꼭 아이라이너로 마무리할 것. 퍼져 있는 메탈 컬러를 정돈해주는 동시에 또렷한 눈매로 만들어준다. 메탈릭 무드를 좀 더 가볍게 즐기고 싶다면 네일 컬러에 도전하는 게 어떨까. 빛을 받을 때마다 돋보이는 손끝의 메탈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1 파티 퀸을 위한 화려한 펄감이 돋보이는 아이 글리터는 에스쁘아의 피그먼트 시퀸 3g 1만원대.

2 플래티넘 카키, 실버, 핑크 등으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는 샤넬의 레 꺄트르 옹브르 232 티쎄 베니티앙 1.2g 7만7천원.

3 금빛 나뭇잎을 떠오르게 하는 네일 탑 코트는 디올의 디오리픽 골든 쇼크 탑 코트 12ml 3만7천원.

4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을 돕는 메탈릭 그린 섀도 겸 아이라이너는 바비 브라운의 롱웨어 젤 스파클 미드나잇 포레스트 4g 4만원대.

5 볼드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주는 시머링 와인 컬러는 나스의 듀얼 인텐시티 아이섀도우 수브라 1.5g 3만9천원.

CONTRIBUTING EDITOR CHOO JI YEON
PHOTOGRAPHER KIM JAN DEE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CHOO JI YEON
PHOTOGRAPHER
KIM JAN DEE

2014년 11월호

이달의 목차
CONTRIBUTING EDITOR
CHOO JI YEON
PHOTOGRAPHER
KIM JAN DE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