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key of radiance

On October 31, 2014 0

들뜨고 뭉친 피부와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의 승패를 좌우하는 한 끗 차는 바로 ‘광택 조절’에 있다. 올가을 제대로 된 ‘오일 한 방울’이 절실한 이유다.

-니트 원피스는 자라, 네크리스는 프란시스케이.

꿀피부

글로우 스킨은 무조건 글로시하게 표현하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 번들거려 보이지 않고 적당한 윤기가 자르르 흘러야 피부가 건강하고 볼륨 있어 보이기 때문. 이럴 땐 흡수가 빠르고 가벼운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제격. 톱 모델들의 시크릿 아이템으로 알려진 맥의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은 한 방울로 완벽한 런웨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백스테이지 시크릿 드롭’이란 닉네임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글로시함을 표현한 뒤에 다크서클이나 잡티를 커버하거나 셰이딩을 연출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일단 프렙+프라임 BB 뷰티밤 컴팩트를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한다. 그다음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한 방울을 뷰티밤 위에 떨어뜨려 퍼프로 살살 문질러 섞은 다음 얼굴에 글로시함을 연출한다. “얼굴 전체를 글로시하게 표현하면 너무 무거운 느낌이 들 수 있어요. 이럴 땐 T존 부위나 볼, 눈꺼풀 부분만 살짝 터치해 촉촉하게 표현하면 얼굴이 볼륨 있어 보이죠.” 에이바이봄 조해영 부원장의 조언. 이때 믹스해서 사용하는 오일은 흡수가 빨라야 과하게 번들거리지 않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표현할 수 있다.

1 촉촉함을 가득 머금어 들뜨지 않고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맥의 프렙+프라임 BB 뷰티밤 컴팩트 SPF30/PA++
8g 4만8천원.
2 자연에서 유래한 에센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돼 최상의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를 연출해주는 맥의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8ml 3만원.

- 슬리브리스 톱은 문영희.

광채 피부

속부터 투명하게 우러나는 광채 피부는 모든 여자가 선망하는 피부 중 하나다.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광베이스의 비밀은 미세한 펄감에 있다. 파운데이션 전에 윤광 베이스인 스트롭 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은데, 이때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을 한 방울 떨어뜨려 믹스해 사용하면 펄감을 자연스럽게 살릴 수 있다. 광대, T존, 턱 끝에 부드럽게 펴 바른 다음 촉촉하게 발리는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15 파운데이션을 브러시로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은은한 광채를 내뿜는 고급스러운 피부가 완성된다.

1 진줏빛 펄이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맥의 스트롭 크림 50ml 4만6천원.

2 미네랄 성분이 윤기 피부를 완성하는 맥의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15 파운데이션 30ml 5만2천원.

3 펄감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맥의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8ml 3만원.

-화이트 탱크톱은 루키버드, 베이지 톱은 쟈딕앤볼테르.

투명 피부

세안 직후 거울을 보면 유리알처럼 투명한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깨끗하고 맑은 느낌의 베이스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피부 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하되 가볍게 표현함이 관건.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보정하는 프렙+프라임 CC컬러 코렉팅에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한 방울을 섞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얇게 펴 발라 촉촉하면서도 투명한 피부를 연출한다. 그다음 번들거리기 쉬운 콧방울과 T존, 이마에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의 파우더 팩트인 스튜디오 퍼펙트 파운데이션을 파우더 브러시로 부드럽게 쓸어주어 보송하게 마무리한다. 한 듯 안 한 듯한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1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보습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맥의 스튜디오 퍼펙트 SPF15/PA+ 파운데이션 13g 6만원.

2 라벤더빛 텍스처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정돈해주는 맥의 프렙+프라임 CC컬러 코렉팅 SPF30/PA+++ 30ml 4만9천원.
3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맥의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 8ml 3만원.

EDITOR YUN SAE ROM
PHOTOGRAPHER KIM NAM WOO, KIM JAN DEE
STYLIST SIN YOON JOO
MODEL HAN KYUNG HYUN
MAKEUP JO HE YOUNG at A. by BOM
HAIR NA YOUNG at A. by BOM
assistant jung ji hye

Credit Info

EDITOR
YUN SAE ROM
PHOTOGRAPHER
KIM NAM WOO, KIM JAN DEE
STYLIST
SIN YOON JOO
MODEL
HAN KYUNG HYUN
MAKEUP
JO HE YOUNG at A. by BOM
HAIR
NA YOUNG at A. by BOM
assistant
jung ji hye

2014년 10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YUN SAE ROM
PHOTOGRAPHER
KIM NAM WOO, KIM JAN DEE
STYLIST
SIN YOON JOO
MODEL
HAN KYUNG HYUN
MAKEUP
JO HE YOUNG at A. by BOM
HAIR
NA YOUNG at A. by BOM
assistant
jung ji hy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