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loody red

On October 10, 2014 0

어두우면서 진한 레드 색상이 트렌드로 급부상했다. 모던한 버건디 컬러의 하모니.

가을, 붉게 물든 건 햇살에 반짝이는 단풍잎만이 아니다. 2014 F/W 런웨이 곳곳엔 디자이너들의 의상, 모델들의 손과 얼굴에 버건디 컬러가 널리 퍼진 것. 게다가 더욱 모던하고 세련되게 말이다. 올가을 트렌드의 최전방에 서고 싶다면 버건디 뷰티 아이템은 꼭 구비해야 하는 무기다. 하나만 사용해도 얼굴 전체를 장악하는 존재감이 크기때문. 그 때문에 다른 컬러와 믹스 앤 매치하지 않고 검붉거나 체리빛이 도는 버건디 컬러만 사용하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샘 브라이언트는 “민낯에 완벽한 레드 립을 매치함은 마치 칵테일 드레스에 운동화를 신은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이제 모던한 스타일의 일부가 되었죠”라고 말했다. 과감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BCBG, 줄리앙 맥도날드처럼 핑키한 버건디 컬러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발라보는 건 어떨까? 어딘지 모르게 깊어 보이면서도 신비한 눈매를 만들 수 있을 테니. 버건디 컬러를 처음 도전한다면 안테프리마나 케네스 콜처럼 쉬운 버건디 컬러 활용법을 참고할 것. 세미 매트한 피부에 검붉은 체리 레드 컬러를 매치하거나 버건디 컬러 네일을 짧은 손톱에 바르는 것 만으로도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을 테니까.

1 트리플 블루 링은 46만원 코디시아르.
2 은은한 윤기가 감도는 마몽드의 네일 가든 꽃잎 이슬 9ml 3천5백원.
3 광택이 도는 에스쁘아의 센슈얼 어페어 패션 네일 10ml 5천원.
4 진주 펄이 반짝이는 버츠비의 립글로스 이브닝 글로우 6ml 2만7천원.
5 버건디 아이섀도 팔레트는 VDL의 엑스퍼트 컬러 포 아이즈 08호 6g 2만5천원.
6 발색력 좋은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렛츠 클래시 3g 8천원대.
7 입술에 균일하게 발리는 아리따움의 워너비 쿠션 틴트 비요크 1.8g 8천5백원.
8 3단계의 음영 조절이 가능한 이니스프리의 미네랄 싱글 섀도우 낙엽쌓인 거리 2.3g 5천원.

9 발림성이 우수한 바비 브라운의 네일 폴리쉬 보르도 11ml 2만2천원대.
10 버건디 컬러의 이어링은 9천9백원 케이트앤켈리.
11 또렷한 눈매를 완성하는 아리따움의 스타일팝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4호 0.5g 5천원.
12 컬러 스톤 링은 가격미정 블랙뮤즈.
13 뛰어난 발색을 자랑하는 맥의 아이섀도우 스케치 1.5g 2만6천원.
14 지속력이 높은 에스쁘아의 아이섀도우 레더 브리티시 3g 1만원.
15 선명하게 발색되는 나스의 어데이셔스 립스틱 베라 4.2g 3만9천원.
16 촉촉한 VDL의 페스티벌 아이섀도우 1g 501호 6천5백원.
17 네크리스는 9만5천원 블랙뮤즈.

EDITOR LEE BO MI
PHOTOGRAPHER KIM JAN DEE
ASSISTANT BAK JI HYE

Credit Info

EDITOR
LEE BO MI
PHOTOGRAPHER
KIM JAN DEE
ASSISTANT
BAK JI HYE

2014년 10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BO MI
PHOTOGRAPHER
KIM JAN DEE
ASSISTANT
BAK JI HY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