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Fall in love with blue

On September 26, 2014 0

이번 시즌 놓쳐서는 안 될 키 컬러는 단연 블루. 이토록 자유로운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다양한 블루 메이크업의 변주에 동참할 것.

가을의 블루
‘블루=S/S 시즌’이라는 공식을 이번 시즌만큼은 잊어도 좋다. 밀키한 스카이 블루부터 먹이 낀 듯한 그레이 블루까지 다양한 블루 컬러가 F/W 시즌 런웨이를 점령했으니. 그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컬러는 딥한 블루. 이 비비드한 컬러가 아이라인과 섀도, 브로를 넘나들며 메이크업 트렌드의 최전방에서 활약 중이다. 여름의 블루와 다른 점이 있다면 골드나 레드 등 강렬한 컬러와의 믹스 앤 매치도 서슴지 않을 뿐 아니라 매트한 질감부터 펄감을 가득 머금은 크리미한 텍스처까지 골고루 아티스트들의 간택을 받았다는 점. S/S 시즌의 블루가 쿨하고 청명한 느낌을 담아냈다면, 가을의 블루는 좀 더 도회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담아낸다. 순도 100%의 짙은 블루 아이라인으로 시크한 눈매를 완성한 겐조나 골드 컬러 섀도와 매치해 화려함을 극대화한 오스만의 쇼가 대표적이다.

1 눈 위에 벨벳을 덧댄 듯 고급스러운 질감이 우아한 눈매를 연출한다. 디올의 5꿀뢰르 276 까레 블루 6g 8만1천원.
2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딥한 블루 컬러와 미세한 펄감이 어우러져 시크한 손끝을 완성한다. 반디의 네일 폴리쉬 스모키 블루 14ml 2만원.
3 내장된 스펀지 팁을 이용하면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이 가능한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는 바닐라코의 트리플 원더 오토 젤 라이너 에메랄드 그린 0.5g 1만4천원.
4 물을 섞으면 아이라이너로도 활용 가능한 비비드한 컬러감의 코발트 블루 섀도. 나스의 싱글 아이섀도우 우뜨레메르 2.2g 3만4천원.
5 크리미하게 발리지만 쉽게 번지지 않는 네이비 컬러 아이라이너.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로방스 젤 아이라이너 8호 네이비 1.8g 7천원.
6 딥 블루 컬러와 그러데이션하기 좋은 아쿠아 컬러의 네일. 보브의 살롱 드 네일 6호 니스 비치 14ml 8천원대.

contributing editor choi bo young
photographer kim nam woo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choi bo young
photographer
kim nam woo

2014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contributing editor
choi bo young
photographer
kim nam woo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