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onjour, lady!

On September 12, 2014 0

맛과 멋, 그리고 낭만이 넘치는 1920년대 프랑스로의 시간 여행.

MOVIE: magic in the moonlight
엠마 스톤
흔히 ‘마법처럼 사랑에 빠진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마법사와 심령술사는 어떤 사랑을 할까?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절대 믿지 않는 까칠한 스타 마술사 스탠리(콜린 퍼스 분)는 어느 날 친구에게서 솔깃한 제안을 받는다. 기가 막히게 잘 맞히는 심령술사가 있는데, 속임수를 쓰는 것 같으니 밝혀내달라는 것. 단숨에 남프랑스로 넘어갔지만, 소피(엠마 스톤 분)는 생각보다 그리 만만한 여자가 아니었다. 과거와 미래를 정확히 읽고 죽은 이의 영혼까지 불러내는 신기한 능력은 물론, 아름다운 외모로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매력까지 있었기 때문. 잡티 하나 없는 새하얀 얼굴에 바비 인형처럼 커다란 눈, 그리고 엉뚱한 4차원적 행동은 의심이 많은 스탠리의 마음도 흔들어놓는다.

석류와 만다린의 상큼한 향 속에서 퍼지는 머스크와 샌들우드가 관능적으로 유혹하듯 귀여운 외모에서 센슈얼한 매력을 뽐내는 그녀. 고흐, 샤갈, 피카소 등 20세기 초 아티스트들이 사랑했던 배경 장소도 두 사람의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데 한몫한다. “지루함으로 가득한 인생이라고 믿었는데, 마법보다 더 신비한 인생을 당신이 보여줬어요.” 영화 속 명대사처럼 사람의 마음을 읽는 마술사와 심령술사도 아마 큐피드의 화살을 피하는 능력은 없는 듯하다.

1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어퓨의 워더 퍼펙션 마스카라 9.5g 9천5백원.
2 센슈얼한 플로럴 향수는 겐조의 주 다무르 오 드 퍼퓸 100ml 16만3천원.
3 소피의 상큼함을 닮은 에뛰드하우스의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핑크 3.4g 1만원.
4 매끈한 보디 피부를 위한 록시땅의 아로마 리바이탈라이징 바디 스크럽 200g 4만8천원.
5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겔랑의 메테오리트 라이트 리빌링 펄 파우더 02호 25g 8만원.
6 달콤한 로맨스를 닮은 바디판타지의 오리지널 바디스프레이 피치애프리콧 50ml 7천9백원.
7 아기 입술처럼 가꿔주는 메이블린의 베이비 립스 믹스베리 4.5g 6천원대.

MOVIE: midnight in paris
마리옹 코티아르

파리의 약혼녀와 함께 파리로 여행 온 소설가 길(오언 윌슨 분). 파리의 화려함만 즐기려는 약혼녀를 뒤로하고 우연히 밤거리를 헤매다 신기한 경험을 겪는다. 1920년대의 파리로 거슬러 올라가게 된 것. 작가로서 동경하던 시대로 돌아가 헤밍웨이, 살바도르 달리, 거트루드 스테인 등 역사적 인물들을 만나면서 날마다 환상의 밤을 보내던 중, 피카소의 연인 애드리아나(마리옹 코티아르 분)를 만나게 된다. 그녀는 블랙 슈미즈 드레스에 커다란 플라워 코르사주가 달린 헤어밴드를 하고, 우아하게 담배 파이프를 들고 브라운 스모키 아이로 그윽하게 길을 바라본다.

피카소뿐 아니라 당대 예술가들의 뮤즈이자 연인인 애드리아나를 처음 본 순간 길 또한 그녀에게서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한다. 서로에게 끌리며 급속도로 가까워진 두 남녀. 데이트를 즐기던 중 이번에는 애드리아나가 동경하던 벨 에포크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된다. 화려함을 좇는 그 시대에 머물고 싶어 하는 애드리아나와 어느 시대를 살든 과거를 동경하게 된다는 것을 깨닫고 현실에서 기쁨을 찾으려는 길은 각자의 길을 떠난다. 소녀다운 외모에서 풍기는 비밀스러움을 간직한 애드리아나. 벨 에포크 시대에서는 또 어떤 남자들의 뮤즈가 될지 새삼 궁금해진다.

1 자유로움을 닮은 안나수이의 라뉘드보헴 75ml 10만5천원.
2 피부에 오라를 더해주는 랑콤의 뗑 미라클 베어 스킨 파운데이션 30ml 6만7천원.
3 속눈썹을 풍성하게 올려주는 끌레드뽀 보떼의 마스카라 실 에토페 7ml 5만8천원대.
4 미니드레스를 입을 때 필수품. 루나의 탑바디 쉬머링 바디 미스트 150ml 2만원.
5 그윽한 브라운 스모키 아이의 비밀은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아이섀도우 7g 7만원대.
6 관능적 퍼플 네일은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엔비 네일 락카 벨벳 컬렉션 9ml 2만6천원대.
7 촉촉한 오렌지빛 입술을 위한 베네피트의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 차차밤 3g 3만원.

EDITOR YUN SAE ROM
PHOTOGRAPHER PARK CHOONG YUL

Credit Info

EDITOR
YUN SAE ROM
PHOTOGRAPHER
PARK CHOONG YUL

2014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YUN SAE ROM
PHOTOGRAPHER
PARK CHOONG YUL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