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dear.drama girls

On September 04, 2014 0

드라마를 보다가 그녀들에게 하고픈 말이 생겨 펜을 들었다.

피부는 듀얼, 사랑은 하나로
결혼은커녕 연애조차 어려운 주장미 씨에게. 요즘 바쁘게 가짜 애인 행세하면서 정신없는 줄 알았더니 은근 즐기는 것 같아요. 끝까지 당신을 잡아보겠다고 격하게 포옹하는 한여름 씨에게도 맘이 가면서 까칠하게 대하는 공기태 씨한테도 희망 고문 주는 거 아닐까요? 요즘 당신 얼굴 보니까 탄력도 없고 칙칙해졌더라고요. 에코 사이언스 스팟 에센스 듀오를 발라야 할 것 같네요. 근데 그거 알아요? 피부는 요거 두 개로 만족시킬 수 있지만, 사랑은 듀얼 아이템이 아니거든요. 내가 보기엔 미역귀 성분이 주름에 집중해 매끈하게 펴주는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처럼 틱틱거려도 들이댈 땐 들이대는 기태 씨가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서툰 맘 다잡고 연애보다 결혼합시다!

-이니스프리의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25ml 3만3천원, 에코 사이언스 리커버 스팟 에센스 25ml 3만3천원.

눈가가 밝아야 인생도 환해져요
바보스럽게 착하디착한 본드 걸 미영 씨. 그간 고생 많았어요. 기억이 사라진 건에게 기대했다 실망하느라, 사고로 잃은 뱃속의 아기 생각하느라 속 편한 날이 없으시죠? 그래서인지 미영 씨의 다크서클이 점점 짙어지는 것 같아요. 가는 안경테 너머 눈가엔 당신의 스트레스가 고스란히 묻어나더라고요. 매일 고민하고 속상해하면 림프 순환이 둔해져 눈 밑 다크서클까지 심해진대요. 심지어 엘리 킴으로 변신한 미영 씨 눈가에 아직도 슬픔이 남아 있어 보이는 건 나만의 생각일까요? 그럴 땐 유기농 그린 바나나랑 레몬 타임이 들어 있는 엑스트라 퍼밍 아이 크림으로 눈가를 밝혀주세요. 환한 눈가를 따라 미영 씨의 인생도 확 펴지지 않을까요?

-클라란스의 엑스트라 퍼밍 아이 크림 15ml 7만5천원.

오일로 까칠한 피부를 풀 듯이
환자에겐 따뜻하지만 장재열 씨에겐 까칠한 철벽녀 지해수 씨. 어린 시절의 불행을 딛고 이렇게 정신과 의사로 활약하는 당신의 모습을 보니 대단해요. 하지만 유독 자신에게 다가오는 재열 씨에게 사포처럼 너무 거친 것 아니에요? 사실 저도 처음엔 그가 별로였지만 얼굴 보면 마음이 달라지더라고요…. 이제 해수 씨도 마음의 문을 여는 건 어때요? 마치 세럼-속-탱탱오일이 피부에 쏙 스며들어 메마른 피붓결을 매끄럽게 해주는 것처럼요. 해수 씨 마음도 재열 씨의 관심과 미소라는 영양분을 받으면 유연해질 것 같아요. 사실 그도 해수 씨만큼 어린 시절에 대한 기억이 좋지 않은 사람이에요. 마음 어려운 사람끼리 서로 보듬으며 예쁘게 사랑하길 바랄게요. 참! 절대 부러워서 충고하는 거 아닌 것 알죠?

-비오템의 세럼-속-탱탱오일 30ml 8만5천원대.

마음을 다스리는 향기
안녕하세요. 한여름 양. 왠지 당신을 보는 게 낯설지만은 않아요. 혹시 주열매라는 친구 아세요? 둘이 무척 닮았는데…. 아! 딴소리가 길었네요. 지금 멀쩡하게 좋은 남자랑 사귀고 있는데 자꾸 전남친이 건드려서 짜증 나죠. 그런데도 이상하게 신경 쓰이고 그와의 좋은 기억도 생각나지 않아요? 상대방의 한마디 한마디에 신경 쓰고 어느 땐 너무 솔직해서 탈인 당신. 다분히 피곤하지만 너무나도 공감되는 당신의 모습이 남 같지 않아요. 변덕스러운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선 심호흡하는 게 좋대요. 신선하면서 프루티한 향이 가득한 엘렘 퍼퓸드 바디로션을 온몸 구석구석 발라보세요. 그리고 깊이 들이마신 숨을 한 번에 내쉬어보는 거예요. 어때요? 이제 머리가 차분해지는 것 같죠? 너무 욱하지 말자고요!

-롤리타 렘피카의 엘렘 퍼퓸드 바디로션 250ml 7만원대.

editor LEE BO MI
illustrator KIM HYE

Credit Info

editor
LEE BO MI
illustrator
KIM HYE

2014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BO MI
illustrator
KIM HY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