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put your style

On August 22, 2014 0

재경이 10초 만에 스타일리시하게 변하는 비법은 라네즈와 푸시버튼이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에 있었다.

 

 

- 레오퍼드 무늬가 돋보이는 원피스는 푸시버튼 캡슐 컬렉션.

 

지금 전 세계에서는 ‘K’라는 단어가 막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K-뷰티, K-스타일, K-팝 등 한국에서 유행하는 메이크업, 패션 그리고 음악과 같은 문화가 아시아를 비롯한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것. 특히 한국 여성들의 환하고 빛나는 피부는 해외 여성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세계 시장을 흔들고 있다.


‘왜 이렇게 K-뷰티가 주목받는 걸까?’에 대한 해답을 라네즈가 발견했다. 전 세계가 열광하는 K-뷰티의 포인트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패션과 뷰티의 조화로운 스타일링에 있었다고. 이에 라네즈는 대한민국의 감각적인 패션 디자이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K-뷰티’의 상(像)을 발전시키고자 ‘LANEIGE MEETS FASHION’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느낌이 비슷한 사람들은 서로를 알아본다 했던가. 라네즈는 8월, 첫 번째 LANEIGE MEETS FASHION 프로젝트에서 생동감 넘치는 특유의 분위기로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푸시버튼을 파트너로 선택했다. 푸시버튼의 2014 F/W 콘셉트는 ‘평범한 것에서 낯섦과 자극을 느끼고 그 매력에 끌린다’는 의미의 ‘초정상적 자극(Supernormal Stimuli)’. 이는 익숙한 내 모습에 립 컬러 하나만 새롭게 발라주면 매일매일 달라지는 일상의 마법 아이템, 라네즈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의 콘셉트와도 일맥상통한다. 패션과 만나 펼쳐지는 뷰티의 놀랍고 즐거운 세계. 앞으로의 라네즈와 LANEIGE MEETS FASHION프로젝트를 기대해보시길.

 

 

1 세포가 멜라닌을 스스로 분해할 수 있게 돕는 멜라크러셔™ 성분이 피부를 맑은 우윳빛으로 가꿔준다. 라네즈의 BB쿠션 15g×2 3만7천원대.
2 맨얼굴에 한 번만 발라도 얼굴빛을 환하게 살리는 라네즈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 P40 빈티지 오키드 3.5g 2만5천원대.
3 입술에 세럼을 바른 후 촉촉한 광택을 선사하는 라네즈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 LR01 펑키 핑크 3.5g 2만5천원대.
4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와 미세한 펄이 눈매에 편안하게 발리는 라네즈의 푸시버튼 아이섀도우 8g 3만원대.

 

포토제닉 런웨이 핑크 메이크업
how to

FACE
스킨케어를 다 마친 얼굴에 라네즈의 BB 쿠션으로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콧대와 광대뼈 부분을 꼼꼼히 덧발라 자연스럽게 얼굴의 윤곽이 살아나도록 연출한 후 파우더를 발라 세미 매트한 피부를 만든다.

 

EYE 라네즈의 푸시버튼 아이섀도우 중 가장 연한 베이지 컬러로 눈두덩을 한 단계 화사하게 밝혀준다. 브라운 컬러 펜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에 가벼운 음영을 준 뒤 강아지 패턴의 핑크 브라운 컬러를 쌍꺼풀 라인과 언더 라인에 연하게 덧발라 자연스럽게 눈매에 깊이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핫 핑크 컬러를 브러시에 묻혀 눈꼬리와 언더라인이 이어지도록 바르면 눈가에 생기를 더해주는 컬러 아이라인이 완성된다. 풍성한 속눈썹으로 더욱 깊은 눈매를 연출해준다.

 

LIP 라네즈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 LR01 펑키 핑크를입술 전체에 녹이듯 부드럽게 펴 바른다. 이때 면봉으로 립 라인에 스머지 효과를 주어 볼륨 있게 연출해준다. 세럼 성분이 35%나 함유되어 촉촉하고 볼륨 있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 어깨에 걸친 라이더 재킷과 데님 원피스는 푸시버튼 캡슐 컬렉션, 볼드한 이어링은 푸시버튼.

 

2014 F/W 라네즈×푸시버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매력은 한층 발랄해진 케이스에 있다. 눈처럼 하얗던 라네즈 케이스에 푸시버튼의 2014 F/W 메인 패턴인 ‘Doggie’s playing Leopard’가 덧입혀 재탄생된 것. 멀리서 보면 단순한 레오퍼드 문양이지만 패턴을 자세히 살펴보면 케이스를 들판 삼아 신나게 뛰노는 초록색 강아지가 숨어 있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재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선명하고 섬세한 컬러를 자랑하는 라네즈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 네 가지 컬러, 글로벌 밀리언셀러 BB쿠션, 강아지 패턴이 돋보이는 푸시버튼 아이섀도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014 F/W 라네즈×푸시버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핵심은 라네즈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에 있다. 한 번만 발라도 진하게 발색되는 고선명 컬러 덕분에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평범한 일상을 패셔너블하게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 당신이 어디에 있건 트렌디하고 에지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다. 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8~9월 두 달간 특별히 제작된 라네즈×푸시버튼 클러치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 것.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번 라네즈×푸시버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해답이다.

 

 

감각적인 스트리트 런웨이 오키드 메이크업
how to

FACE
라네즈의 BB쿠션으로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톡톡 두드릴수록 촉촉한 윤기가 더해지니, 콧대와 광대뼈 부분을 꼼꼼히 덧발라 자연스럽게 얼굴의 윤곽이 살아나도록 연출한다.


EYE 라네즈의 푸시버튼 아이섀도우에서 가장 연한 베이지 컬러를 눈두덩에 발라 한 단계 화사하게 밝혀준다. 펜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에 가벼운 음영을 준 뒤, 강아지 패턴의 핑크 브라운 컬러를 동공 위 라인에 발라 자연스럽게 눈매에 입체감을 준다. 그리고 눈 앞머리 아래쪽으로 베이지 컬러를 덧발라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를 발라 가볍게 컬링된 속눈썹으로 마무리해준다.


LIP 라네즈의 세럼 인텐스 립스틱 P40 빈티지 오키드를 입술 전체에 녹이듯 부드럽게 펴 바른다. 손가락으로 입술을 톡톡 두드려주면 입술에서 립스틱 컬러가 배어 나오는 듯 좀 더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볼륨 있는 입술을 위해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다시 한 번 립스틱을 발라 완성한다.

 

 

Credit Info

2014년 08월호

이달의 목차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