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뜨거운 레인보우 페스티벌

On July 11, 2014 0

본격적인 뮤직 페스티벌을 맞아 ‘레인보우 아일랜드 페스티벌’에 동참했다. 푸른 자연 속, 기분 좋은 음악과 개성 넘치는 사람들이 어우러진 남이섬의 뜨거운 패션 열기!

Festival Fashion People
화창한 햇빛이 내리쬐는 주말, 배를 타고 시원한 물살을 가로질러 남이섬으로 향했다. 바로 초원 위에서 펼쳐지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함이다! 현장에 도착하자 초록빛으로 둘러싸인 넓은 잔디밭 위, 여기저기로 아름다운 선율이 흘러나왔다. 음악과 캠핑을 동시에 즐기러 온 사람이 많아 대부분 편안하고 가벼운 루킹이었지만, 그 가운데 개성 있는 스타일의 사람도 즐비했다. 맑은 공기와 음악 그리고 열정적인 사람들. 뜨겁게 달궈진 레인보우 아일랜드 페스티벌 현장의 스타일링 배틀도 눈여겨볼 것!

1 튀어야 하는 뮤직 페스티벌 현장에서 그들만큼 시선을 집중시킨 커플도 없다. 자유로운 멋의 보헤미안 루킹을 한 그들은 푸른빛 초원 위에서 더 빛났다.
2 편안함과 로큰롤 무드를 동시에 살려준 올 블랙의 루킹.
캐주얼한 티셔츠를 매치함으로써 일상에서도 근사하게 활용 가능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3 페스티벌에 결코 빠질 수 없는 튜브 톱 원피스! 요란한 액세서리 없이도 충분히 멋스럽다.
4 크롭트 톱과 미러 선글라스는 페스티벌 루킹을 한껏 업그레이드해줄 잇 아이템.

1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패턴의 액세서리는 보기만 해도 ‘필’ 충만.
2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칠 순 없다. 샛노란 꽃송이로 이뤄진 헤드피스로 낭만적인 무드를 물씬 풍기며 여신 탄생!
3 종일 공연이 펼쳐지는 초원 위에서 제대로 놀 준비를 마친 그녀들.
4 베이식한 톱과 팬츠에 매치한 루스한 실루엣의 데님 셔츠는 스타일뿐 아니라 늦은 오후의 쌀쌀한 바람을 막아줄 유용한 아이템이다.

5 이국적인 프린트는 잘만 활용하면 올여름 페스티벌 현장에서 트렌디한 히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6 더운 여름 날씨 속, 그 누구보다 펑키하고 개성 넘치는 커플 루킹으로 페스티벌을 즐겼다.
7 전체적으로 맞춘 네이비 톤과 액세서리로 비슷한 듯, 다른 영리한 커플 루킹을 완성했다.
8 흥을 돋우는 화려한 패턴의 루킹은 페스티벌의 정석.

editor JUNG HYE MI
photographer HYUN YAE JIN

Credit Info

editor
JUNG HYE MI
photographer
HYUN YAE JIN

2014년 07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JUNG HYE MI
photographer
HYUN YAE JI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