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ling ring

On May 16, 2014 0

찬란하게 빛나는 건 젊음뿐이 아니다. 눈가의 반짝임에 대해.

SILVER LIGHTNING

이번 시즌 시머링한 실버 컬러는 사용 면적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눈두덩을 시머링한 그린 실버 아이섀도로 덮은 존 로샤의 아이 룩은 로맨틱했고, 눈 아래 애굣살에 입자가 큰 글리터를 얹은 샤넬 컬렉션의 모델들은 당장 파티를 즐기러 나가도 손색없어 보였다. 그중에 가장 돋보이는 건 클래식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실버 아이섀도를 살짝 얹은 질스튜어트의 룩.

이번 시즌 스모키 룩은 1990년대로 회귀한 듯한 무드가 특징이다. 하지만 질스튜어트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아론 드 메이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메탈릭한 실버 컬러를 더해 현대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크리미한 펜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을 번지듯 그려 모델이 마음대로 바른 듯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그다음 눈 앞머리에 실버 아이섀도로 점을 찍듯 발라 스모키 아이에 우아한 느낌을 더했다. 그런지한 눈매를 원한다면 눈두덩에 투명 글로스를 바를 것. 촌스럽지 않은 복고풍 실버 스모키 메이크업의 완성이다.

1 동그란 봉으로 언더래시까지 말끔하게 발리는 홀리카홀리카의 마술봉 마스카라 2X 01 볼륨앤컬 9ml 9천9백원.
2 넓게 아이섀도로 바르거나 아이라이너로 활용 가능한 나스의 아이 페인트 인터스텔라 2.5g 3만6천원.
3 투명한 펄감이 돋보이는 맥의 프레스드 피그먼트 인라이트닝 3g 2만8천원.
4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발라야 자연스러운 엘리자베스아덴의 뷰티플 컬러 모이스춰라이징 립스틱 스위트 핑크 3.5g 3만5천원.
5 원래 좋은 피부처럼 만들어주는 샤넬의 CC크림 SPF30/PA+++ 30ml 7만원.
6 체인 링은 가격미정 엠주.
7 비즈 스톤이 엮인 브레이슬릿은 13만5천원 필그림.
8 스펀지가 달려 있어 부드럽게 스머지할 수 있는 크리니크의 퀵라이너 포 아이즈 인텐스 05 인텐스 차콜 0.3g 2만4천원대.
9 그러데이션 눈매를 손쉽게 만드는 마몽드의 블룸 하모니 그라데이션 아이즈 01호 3.6g 1만5천원대.
10 한 번만 발라도 반짝이는 바비 브라운의 스파클 아이섀도우 실버 문 3g 4만원대.
11 스터드가 박힌 화이트 슈즈는 가격미정 페르쉐.

GOLD FEVER
이번 시즌 골드 메이크업을 시도하기 전 기억해야 할 단어가 있다면 바로 ‘심플’이다. 다른 컬러와 섞어서 사용하기보다는 골드 컬러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줘야 한다는 말이다.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면 디올과 카스텔바작의 메이크업 룩을 참고하기를.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는 디올 쇼에서 리얼 웨이에서도 활용할 수 있을 만한 룩을 선보였다. 미세한 입자의 골드 아이섀도를 이용해 눈두덩에 고루 펴 바르고 라이트 그린 컬러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청량감을 주는 거다.

이때 브러시로 여러 번 덧바르면 메탈릭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블론드, 라이트 브라운 컬러로 염색한 모발이라면 카스텔바작의 골드 아이브로 룩의 감도를 낮추어 활용해도 좋겠다. 브라운 컬러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눈썹을 정돈한 뒤 마스카라 액이 마르기 전에 입자가 큰 골드 펄이나 아이섀도를 아이브로에 살짝 얹으면 모발 컬러와 어우러지면서 인상이 환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1 크리스털이 박혀 화려한 선글라스는 56만5천원 지미추.
2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을 위한 바비 브라운의 아이래시 컬러 젠틀 컬 3만5천원.
3 몸과 얼굴에 사용 가능한 아르깡실 파리의 파리지앵 스프레이 돌체 로즈 3.5g 3만5천원.
4 섞어 바를수록 메탈릭한 펄이 느껴지는 마죠리카 마죠르카의 섀도우 커스터마이즈 GD 822 1g 8천원.
5,6 굵은 펄 입자가 돋보이는 스틸라의 페탈 포일 피니쉬 아이섀도우 빈티지 블랙 골드, 코멕스 골드 모두 4g 4만3천원.
7 골드 브레이슬릿은 34만5천원 이카트리나 뉴욕.
8 보송하면서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마에스트로 퓨전 메이크업 30ml 9만4천원대.
9 워터프루프 타입의 메이크업 포에버의 아쿠아 섀도우 22E 4g 3만2천원.
10 강렬한 레드 컬러는 VDL의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모이스춰 SPF10 105 핑크 포지티브 3.5g 2만원.
11 튤립 모양의 향초 홀더는 6만원 키디탐디 at 레흐.
12 깊이 있는 골드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한 YSL의 옹브르 쌩끄 뤼미에르 5g 7만9천원.

editor LEE BO M
사진 KIM NAM WOO, IMAXTREE(컬렉션)

Credit Info

editor
LEE BO M
사진
KIM NAM WOO, IMAXTREE(컬렉션)

2014년 05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BO M
사진
KIM NAM WOO, IMAXTREE(컬렉션)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