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otanical garden

On April 04, 2014 0

봄이 왔음을 알리는 신호는 컬러에서부터 시작된다. 새싹 같은 라이트 그린, 꽃잎 같은 오렌지에 주목할 것. 심플한 터치 하나면 당신의 얼굴은 환하게 피어날 테니.

FRUITY ORANGE

오렌지 컬러 립스틱이 매 시즌 등장하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이야기다. 피부 톤을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고 하나만 사용해도 시선을 집중시키는 강력한 효과 때문이다. 이번 시즌 자연스럽고 촉촉한 텍스처의 오렌지 컬러 립스틱을 이야기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임스 보머는 크리처스 오브 더 윈드의 메이크업을 ‘새틴 텍스처의 오렌지 립’이라고 한 단어로 표현했을 정도. 마리사 웹의 모델은 어떻게 하면 오렌지 컬러를 가장 매혹적으로 연출할 수 있는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했다. 본인의 눈썹 모양을 최대한 자연스레 살린 후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 볼륨을 풍부하게 연출한다. 그리고 실키하고 촉촉한 오렌지 컬러 제품을 입술에 광택이 살짝 돌 듯 바르면 얼굴 앞에 형광등을 켠 듯 생기가 돈다. 피부가 노랄 때는 비비드한 오렌지 립스틱을, 까무잡잡하면 톤 다운된 살구색 컬러 립스틱을 선택해야 얼굴이 환해 보인다는 걸 기억하기를.

1 골드 체인 네크리스는 먼데이에디션 15만8천원.
2 생기 있는 볼을 위한 비욘드의 러블리 업 팡팡 치크 01 살구빛 물들임 7g 6천5백원.
3 피부에 매끈한 광을 살리는 조성아22의 바운스 업 팩트 마스터 SPF30/PA++ 11g 5만2천원.
4 골드 펜던트 네크리스는 먼데이에디션 11만원.
5 골드 링 브레이슬릿은 먼데이에디션 2pcs 22만1천원.
6 강렬한 애프리콧 컬러 립스틱은 샤넬의 루즈 알뤼르 96 엑상트리크 3.5g 4만원.
7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돌리윙크의 아이래쉬 No.17 다이아몬드 돌리 2만2백원.
8 UV 라이트에선 야광으로 변하는 홀리카홀리카의 아쿠아 쁘띠 젤리 네온빔 틴트바 네온오렌지빔 2.4g 7천9백원.
9 건조한 입술에 좋은 달팡의 에이지 디파잉 립밤 8g 6만원.
10 텍스처가 부드러운 겔랑의 루즈 G 48 제내바 3.5g 5만9천원.
11 꺾는 솔이 독특한 더샘의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 8g 1만6천9백원.
12 펄 하이라이터는 샤넬의 쟈뎅 드 까멜리아 16g 8만원.
13 눈썹을 자연스레 메워주는 맥의 브로우 쉐이더 4.2g 2만7천원.

FRESH GREEN

이번 시즌 트렌드를 표현하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어는 ‘심플’이 아닐까. 거기에 힘을 실어준 것은 라이트 그린 컬러 아이 메이크업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야미 니시무라는 “이번 시즌 메이크업은 그린, 블루와 같은 컬러를 사용해 지난해보다 더 재미있어졌어요”라고 이야기한다. 가장 기억해야 할 포인트는 메이크업에서 힘을 빼는 것. 컬러와 마스카라 사용은 최대한 자제한 채 라임 그린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을 따라 아이라이너를 그리듯 직선으로 그려 심플하지만 강렬하게 연출했다. 물 묻힌 브러시에 아이섀도를 묻혀 사용하면 발색력이 좋아진다. 눈두덩에 살이 많으면 브라운 컬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 점막 사이를 메워 눈매를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하게 만들자. 부드러운 그린 아이 룩을 원한다면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아이 메이크업을 참고할 것.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그린 컬러 아이섀도로 눈두덩을 물들이듯 부드럽게 펴 바르면 순수해 보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1 플로럴 프린트의 아이폰 5S 케이스는 6만3천원 캐스키드슨.
2 100% 천연 베지터블 소이왁스로 제작된 아이졸라의 그린 모스 캔들 230g 6만원.
3 라임 그린 컬러 아이섀도는 VDL의 페스티벌 아이섀도우 702 라임 리프 2g 6천5백원대.
4 눈매에 음영을 주기 좋은 맥의 아이섀도우 휴미드 1.5g 2만4천원.
5 물을 섞어 아이라이너로 연출할 수 있는 나스의 듀오 아이섀도우 레이티드 알 4g 4만8천원.
6 피로한 눈가를 환히 밝히는 시슬리의 휘또 세른 에끌라 15ml 10만원.
7 쿠션 퍼프가 들어 있는 보브의 틴티드핏 아이 컬러 스틱 3호 스위티민트 1.3g 9천원대.
8 반짝이는 펄이 화려한 겔랑의 에끄레 2 꿀뢰르 03 엑스트라 버건 4g 6만원.
9 피부에 자연스러운 장밋빛 광채를 살려주는 비오템의 C.C 크림 CC 로즈 30ml 4만9천원.
10 납작한 브러시로 한 번에 매끄럽게 발리는 이니스프리의 에코 네일 컬러 프로 49 민트 슈가 6ml 2천5백원.
11 생녹차수와 시드 오일이 피부 수분을 보충하는 이니스프리의 더 그린티 씨드 세럼 80ml 2만2천원.

editor LEE BO MI
사진 KIM JAN DEE, IMAXTREE(컬렉션)

Credit Info

editor
LEE BO MI
사진
KIM JAN DEE, IMAXTREE(컬렉션)

2014년 04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BO MI
사진
KIM JAN DEE, IMAXTREE(컬렉션)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