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just two of us

On February 21, 2014 0

그렇다. 이 세상에는 커플만을 위한 물건이 존재한다.

01. 사랑을 이어주는 중매쟁이 와인
일 바치알레, 브라이다
강렬할 정도로 붉은 루비색의 이 와인은 2009년산으로 마시면 입안에서 자두, 후추, 시나몬 향이 감돈다. 이 아이가 커플을 위한 와인이란 증거는 맛보다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다. ‘일 바치알레’는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방에서 사용하는 중매쟁이란 뜻의 방언으로, 19세기 귀족 간의 혼사를 책임진 중매쟁이를 의미한다고 한다. 연인을 위한 선물용으로 자리 잡은 이 와인은 만화 <신의 물방울> 4회에서 밸런타인데이 페어용으로 소개되었다. 무학주류상사 수입 6만8천원.

02. 연인끼리 즐기는 문신
라코하 타투스티커
라코하는 제품 디자이너 두 명이 설립한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로 요즘 한창 공효진 등의 패셔니스타가 찾아 인기를 끌고 있다. 라코하 타투 스티커는 일반적인 타투와 달리 부엉이, 새, 과일, 타이포 등의 다양한 소스로 구성돼 커플 룩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커플끼리 서로의 은밀한 곳에 타투 스티커를 붙이는 것도 로맨틱한 일 아닐까 싶어 추천한다. 라코하 6천원.

03. 남친도 좋아할 만한 쿠킹 아이템
커플 올빼미 소금 후추병 세트
아기자기한 패턴과 귀여운 올빼미 모양이며, 특히 선물용으로 사랑받는 이 제품은 주방, 테이블에 놓아두면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쓸 수 있다. 사진에 소개된 제품 외에 2가지 다른 패턴의 올빼미도 있어 총 4가지 버전이다. 디자인라이프 1만3천6백원.

04. 커피를 담으면 진가를 발휘하는 잔
로앤하트찻잔
언뜻 보면 평범한 찻잔이지만, 음료를 담으면 하트를 머금는 사랑스러운 잔이다. 크기가 아담해 에스프레소 잔으로 사용하기 좋다. 잔 받침 안쪽도 하트 모양으로 파여 있을 정도로 디테일에 신경 썼다. 특별한 날 별다른 준비 없이도 커피 한잔과 하트 찻잔만 있으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프롬어스 2세트에 1만5천원.

05. 사랑의 향초
조셉핀즈 로즈&벨벳모스 로즈
향초만큼 밸런타인데이와 잘 어울리는 게 있을까? 조셉핀즈 로즈와 벨벳모스 로즈는 커플을 위한 향초로 가격대는 다소 비싸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을 정도로 사랑스러운 향을 전한다. 벨벳모스 로즈는 부드러운 머스크 향과 차분한 베티버 향이 조합돼 싱그러운데, 사향이 들어 있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조셉핀즈 로즈는 불면증이 있는 사람에게 효과가 있으며, 잉글리쉬 로즈, 투브 로즈, 티 로즈 등 다양한 천연 로즈 오일이 섞여 있어 낭만적인 향을 전한다. SOP 각 9만7천원.

06. 만질수록 맘에 드는 커플 키 체인
레더 키 체인 브레이드
덴마크 디자인 회사 바이 노르드(By Nord)사의 제품인 이 가죽 키 체인은 색도 예쁘지만, 손에 쥐면 감기는 느낌이 남달라 소장 가치도 있다. 북유럽 자연의 다양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하는 바이 노르드의 제품답게 자연주의를 테마로 하고 있다. 이 키 체인은 파우더, 그레이 두 컬러로 커플이 사용하기 좋다. 짐블랑 4만9천원.

07. 사랑을 담아내는 접시
러블리 하트 접시
하트 접시가 생각보다 유용한 건 아는지? 여러 개를 구매하면 배치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테이블을 연출할 수 있다. 소·중·대 세 가지 크기이며, 크기별로 여러 개를 구입하면 평범한 음식도 사랑스럽게 상차림할 수 있다. 얘들은 깊이감이 있어 국물이 있는 음식을 담는 데도 무리가 없다. 프롬어스 5천원(소).

08. 커플을 위한 완벽한 헤드폰
모멘텀 온이어 헤드폰
젠 하이저가 최근 3종의 모멘텀 온이어 헤드폰을 출시했는데, 3종 중 하이글로스 브라운과 인텐스 레드는 커플용으로 딱이다. 개인적으로도 구매를 고민할 정도로 탐나는 아이인데 음질이야 말할 것도 없고 가볍고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젠하이저 코리아 27만9천원.

09. 평화를 전하는 사랑스러운 쿠션
크리프팅 피스 버드 쿠션
소개하는 피스 버드 쿠션은 크리프팅 피스 제품인데, 비둘기를 모티브로 한 쿠션으로 판매 수익금 일부를 영화 기금으로 사용한다. 커플용 아이템으로 각자 집에 두기 좋고 더불어 착한 일까지 할 수 있어서 강추. SOP 21만9천원.

10. 비 오는 날 사용하는 커플 우산
디자인 고글 우산
이 우산, 최근에 많이 보인다. 우산에 고글이 있어 비가 많이 와도 발을 헛디딜 염려가 없다. 지금까지 알음알음 비정식 수입 형식이나 카피 형식으로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었는데, 얼마 전부터 라이선스 계약을 하면서 주요 편집 숍에서 살 수 있게 됐다. 옐로와 그레이가 커플용 추천 컬러다. 오션스블루 3만2천8백원.

11. 위트를 머금은 커플 머그잔
권총컵
앞에서 하트 찻잔을 소개했지만, 남자들은 어쩌면 하트보다는 권총을 더 좋아할지도 모른다. 남자친구와 싸운 날 두 사람이 총구를 서로에게 겨누고 차를 마시다 보면 의외로 쉽게 화해할 수도 있다. 진바스 1만2천원.

12. 커플용 노트북 커버
티오그루펜 노트북 커버
실용적인 성향의 커플이라면 특별한 날, 필요한 물건을 선물하는 게 의미 있을 터. 그래서 추천하는 것이 티오그루펜의 노트북 커버. 오일 클로스 소재로 표면 방수됨은 물론, 내부는 패브릭으로 되어 있어 스크래치를 방지한다. 코발트샵 10만8천원.

13. 애주가 커플을 위한 커플 위스키
J&B 타투 스페셜 에디션
커플과 술은 떼려야 뗄수 없는데 애주가 커플이라면 J&B 타투 스페셜 에디션을 놓치면 안 되겠다. 국내에 1천 병만 출시한 그야말로 ‘핫’한 위스키 에디션으로, 위스키 병 전체에 과감한 타투 패턴이 인상적이다. 컬러는 총 6가지로 고를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7만원대.

editor CHO YUN MI
사진 KIM JAN DEE
어시스턴트 CHON YEA SEUL

Credit Info

editor
CHO YUN MI
사진
KIM JAN DEE
어시스턴트
CHON YEA SEUL

2014년 02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CHO YUN MI
사진
KIM JAN DEE
어시스턴트
CHON YEA SEUL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