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Radar

추워 !

On January 29, 2014 0

나만 추운 거 아니지? 히터 펑펑 나오는 사무실 안에서도 내 자리만 남극이다. 서른세 살의 나이로 얼어 죽기 싫어 뜨거운 아이들을 모았다.

1. 엉덩이가 뜨거워
어릴 때 할머니 집에 놀러 가면 아랫목 뜨거운 자리가 항상 내 자리였다. 그곳에 있으면 아무리 추운 날도 춥지 않게 느껴졌다. 비과학적인 얘기지만 결국 따뜻함을 주관하는 것은 엉덩이란 생각이 든다. 엉덩이를 따뜻하게 하는 데는 온열 방석만 한 게 없다. 소개하는 이 아이는 두툼한 두께감과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온도 조절도 단계별로 가능하니 취향에 따라 쓸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갖고 싶게 예쁘기까지 하다. 1인용 사슴 전기 방석은 바이빔 제품으로 2만 7천원.

2. 발 아래 두면 하와이처럼 따뜻해
추위를 유독 많이 타는 사람에겐 장갑, 손난로, 목도리, 무릎 담요도 무용지물이다. 가로 18cm, 세로 27cm의 모리타 전기 온풍기는 사무실에서 발 아래 두거나, 책상 위에 올려두고 쓰기 좋은 핫 아이이템. 손쉽게 필터를 갈 수 있어 위생적이고, 크기 대비 따뜻함을 전하는 정도는 그야말로 최고다. 넘어질 때를 대비해 안전장치가 장착되어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모리타 전기 온풍기 MKS-F60D는 모리타코리아 제품으로 3만9천원.

3. 자꾸만 덮고 싶어
겨울철 사무실에 무릎 담요 하나는 필수다. 이때 마련할 담요는 무릎용으로만 쓰는 것보다 푹 뒤집어 쓸 수 있게 크기가 넉넉하면 쓸모가 많아진다. 120×150cm 사이즈의 더블 울니트 블랭킷은 뒷면엔 라셀 극세사를 사용해 보통의 담요보다 보온성이 뛰어나다. 집에선 소파 곁에 두기 편리하고, 사무실에선 무릎, 어깨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두께가 도톰해 한겨울에도 힘이 된다. 더블 울니트 블랭킷은 에즈메이드 제품으로 12만8천원.

4. 발이 후끈후끈
몬스터 모양의 이 아이는 온열 양발 실내화. 이 몬스터 시리즈는 온열 쿠션, 온열 마우스패드 등 세트로도 파는데, 가장 인기 높은 것은 지금 소개하는 양발 실내화다. 몬스터의 눈 안에 발을 넣으면 안쪽에서 뜨거운 기운이 올라온다. USB용으로 발 크기에 상관없이 쓸 수 있어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몬스터 온열 양발 실내화는 슬립스파 제품으로 2만6천9백원.

5. 하루 종일 뜨끈해
USB 컵 온열 스토브는 한번 사용하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제품이다.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이 머그 메이트는 컴퓨터나 노트북에 USB를 연결한 뒤 전원 스위치를 누르면 차의 따뜻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종이컵도 사용은 가능하지만 머그컵을 놓았을 때 제 기능을 한다. 큐티베어 USB 컵 온열 스토브 워머는 디자인에버 제품으로 1만2천원.

6. 발목까지 따뜻해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고유가 시대, USB 단자만 있으면 하루 종일 발을 따뜻하고 보송하게 관리할 수 있다. 책상 위 컴퓨터나 노트북 USB 단자에 꽂고 쓰는 온열 부츠 발난로는 하루 종일 사용해도 한 달에 전기세가 몇 백원도 나오지 않는다. 방울을 달아 귀여운 모양새를 갖춘 이 아이는 컬러도 세 가지다. USB 온열 부츠 발난로는 디자인에버제품으로 2만3천원.

7. 남친 손보다 좋아
사무실에서 일하고, 학교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보면 손이 시렵기 일쑤. 이럴 때를 위해 필요한 것이 손난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하트 손난로는 조그맣지만 온도가 50℃까지 올라간다. 무게가 135g으로 갖고 다니기도 편하고, 온·오프 스위치 사용도 간편하며, USB로 충전할 수도 있어 더할 나위 없다. 게다가 이 제품은 전자파 걱정도 따로 할 필요 없다. 루리하트손난로는 태인일렉콤제품으로 5만8천원.

8.스마트하기까지 해
외출할 때 꼭 필요한 장갑이 요즘 불편해졌다. 그놈의 스마트폰 때문인데, 이 가죽 장갑만 있으면 더는 추위에 맨손을 내놓고 다닐 필요가 없겠다. 보통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장갑은 털장갑밖에 없어 의상에 따라 착용 불가능한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이 장갑은 웬만한 외투에 잘 어울리는 블랙 가죽이라서 언제나 사용할 수 있다. 아쉬운 건 손가락 전체가 아니라 양쪽 검지만 스마트폰 터치가 된다는 점인데, 이 정도만 해도 감사할 따름이라 추천한다. 무크(mook) 스마트폰 가죽 터치 양가죽 장갑은 레인앤훼밀리 제품으로 3만9천8백원.

9. 배에 올려두면 여기가 천국이야
생리 불순, 복통에 자주 시달린 사람은 보온물주머니 효과를 잘 알 거다. 뜨거운 물을 담아 배나 허벅지에 올려두고 사용하면 좋은 보온물주머니는 보온 효과는 물론 찜질 효과도 있다. 단, 너무 뜨거운 물을 넣고 얇은 옷 위에 두고 사용하면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타월로 한 번 감싸서 쓴다. Fashy 보온물주머니는 웰빙존 제품으로 2만7천원.

editor CHO YUN MI
사진 KIM JAN DEE
어시스턴트 CHON YEA SEUL

Credit Info

editor
CHO YUN MI
사진
KIM JAN DEE
어시스턴트
CHON YEA SEUL

2014년 01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CHO YUN MI
사진
KIM JAN DEE
어시스턴트
CHON YEA SEUL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