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ravo! eye shadow

On October 11, 2013 0

올가을 아이섀도는 박수 받아 마땅하다. 팔레트 하나로 모든 가을 룩을 소화하는 멀티플레이어니까.

BOBBI BROWN 바비 브라운
리치 초콜릿 7가지 다양한 초콜릿 컬러를 녹여낸 셰이드를 보노라면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보며 느낀 달콤함이 떠오른다. 매트, 시머, 스파클링 등 다채로운 텍스처의 섀도는 바르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연한 베이지 컬러와 시머 텍스처로 음영을 살린 뒤 누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바르면 부드러운 이미지의 데이 메이크업으로 제격. 딥 브라운 컬러로 눈매를 강조하고, 이번 시즌 유행하는 버건디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주면 섹시한 나이트 메이크업으로 변신한다.
-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의 컬러를 그대로 담아낸 아이 팔레트. 바비 브라운의 리치 초콜릿 7.9g 7만8천원대


Christian Dior 디올
디올쇼 퓨전 모노 빛과 그림자가 가진 반짝임과 음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화이트, 블랙 컬러의 디올쇼 퓨전 모노는 강렬한 반짝임으로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한다. 젤 무스 텍스처로, 손으로 블렌딩해주면 부드럽게, 스머징 애플리케이터를 이용하면 화려하고 선명한 컬러링 효과를 낼 수 있다. 디올쇼 퓨전 모노의 메탈릭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디올 내셔널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성연 과장이 알려주는 팁을 참고하자. 블랙의 아이섀도에 약간의 수분을 더해 아이라인을 그려주는 것. 밤하늘 은하수 같은 반짝임이 강렬한 가을 룩을 완성해준다.

1 고급스러운 반짝임이 은은한 매력을 연출해주는 화이트 컬러 섀도는 디올의 디올쇼 퓨전 모노 001 룬 6.5g 4만4천원.
2 화려한 펄감이 신비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블랙 컬러 섀도. 디올의 디올쇼 퓨전 모노 081 아방뛰르 6.5g 4만4천원.

NARS 나스
야말, 바바리아, 나미비아, 캄차카 컬렉션 신비한 오지의 컬러를 그대로 담은 나스의 섀도는 특유의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텍스처로 손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네이비 스모키와 그레이 컬러 섀도를 섞어 바르면 매력적인 가을 룩이 되니 참고할 것. 펄감 없이 매트한 메이플 슈가 컬러로 깨끗하고 고혹적인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도 있다.
1 매트한 텍스처의 메이플 슈가 컬러 싱글 아이섀도. 나스의 야말 2.2g 3만4천원.
2 화산섬의 강렬한 푸른빛을 담아낸 네이비 스모키 싱글 아이섀도. 나스의 캄차카 2g 3만4천원.
3 청량한 터키 블루 컬러의 싱글 아이섀도. 나스의 바바리아 2g 3만4천원.
4 그린과 그레이 컬러 섀도가 오묘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만든다. 나스의 나미비아 2g 3만4천원.


퓨어 크로마틱스
YSL의 퓨어 크로마틱스는 물과 믹스해 사용하면 또 다른 효과를 내는 투 타입 아이섀도다. 고농축된 색소와 깊이감 있는 브라운 톤 컬러는 완벽한 가을을 이야기한다. 여기에 물을 섞으면 촉촉해진 파우더가 강렬한 발색과 함께 화려하게 빛나는 펄을 선사해 매혹적인 나이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스펀지와 실리콘 애플리케이터가 함께
들어 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
- 부드러운 발림성이 매력적인 눈매를 표현하는 핑크&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 YSL의 퓨어 크로마틱스 5g 7만5천원대.

MAC 맥
허 코코아 슈퍼스타 리한나의 가을 룩을 담은 맥의 시즈널 컬렉션. 베이지부터 소프트한 코코아까지 4가지 컬러 셰이드가 그윽한 가을 룩을 완성한다. 어떻게 섞어 발라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골드와 브론즈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 다음, 베이지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살려주면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오렌지 컬러 립을 바르면 시크하게, 레드 컬러 립을 바르면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 부드러운 텍스처로 다양한 피니시 효과를 제공하는 코코아 컬러의 아이섀도 팔레트. 맥의 허 코코아 5.6g 6만원.

Guerlain 겔랑
에끄레 2 꿀뢰르 겔랑의 에끄레 2 꿀뢰르 아이섀도는 생동감 있는 플럼 컬러와 화사한 골드 스파클 텍스처가 패셔너블한 아이 메이크업을 만들어준다. 양 끝 애플리케이터를 사용해 한 셰이드씩 바르거나 여러 층을 셰이딩해 발라주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2013 f/w 시즌을 사로잡은 컬러 블로킹 룩에 푹 빠졌다면 플럼 컬러를 눈꺼풀 전체에 발라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해보자. 화려한 록 시크 룩을 원한다면 겔랑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관홍 팀장의 조언에 따라 골드 컬러의 셰이드를 덧바르면 된다. 눈에 보이는 굵직한 피그먼트가 눈매를 강조해줄 것이다.
- 다양한 레이어드로 패션 감각을 살릴 수 있는 플럼과 바로크 골드의 아이섀도. 겔랑의 에끄레 2 꿀뢰르 가십 4g 6만원.

ESTE'E LAUDER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인스턴트 인텐스 아이섀도 트리오 컬러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느냐는 좋은 섀도를 판가름하는 첫 번째 기준이다. 퓨어 칼라 인스턴트 인텐스 아이섀도는 핑크·브라운 컬러의 파우더가 바르는 즉시 실키한 리퀴드 타입으로 변해 보이는 색상 그대로 생생하게 표현된다. 직접 발라봤더니 미세한 피그먼트의 은은한 반짝임이 일렁이는 물결 같은 느낌. 마른 눈가 위에 핑크 컬러의 섀도를 바르면 세련된 느낌으로, 크림을 바른 촉촉한 눈가에 브라운 컬러 셰이드를 바르면 금속이 녹아 내린 듯 메탈릭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 부드러운 크롬 시머부터 드라마틱한 메탈릭 피니시 컬러가 구성된 아이섀도.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인스턴트 인텐스 아이섀도우 트리오 앰버 앨로이 2g 4만8천원대.

contributing editor KIM SOO JI
사진 KIM JAN DEE

Credit Info

contributing editor
KIM SOO JI
사진
KIM JAN DEE

2013년 10월호

이달의 목차
contributing editor
KIM SOO JI
사진
KIM JAN DE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