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ar

한동안 뜸했었지

On September 27, 2013 0

방송이 끝난 후 한참이나 종적을 감췄던 허니지가 1집 음반을 들고 돌아왔다.

(왼쪽부터)
- 태현이 입은 스웨터는 유즈드 퓨쳐, 팬츠는 헤리티지 플로스 by 휴먼트리, 모자는 이벳 필드 by휴먼트리, 시계는 베르수스 by 갤러리어클락, 선글라스는 트리티.
- 재현이 입은 톱은 블라인드니스 by 커드, 팬츠는 A.P.C., 시계는 폴 스미스 by 갤러리어클락.
- 지용이 입은 셔츠와 쇼츠는 모두 유즈드 퓨쳐, 데님 재킷은 칩먼데이, 선글라스는 트리티.


다시 허니지로 볼 수 있게 됐네요?
태현
Mnet <슈퍼스타 K4>에 함께 출연한 친구들이 속속 나오는데 저희만 잠잠하니까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진 그룹 허니지가 아니라 이전의 그룹 허니브라운과 팻 듀오로 돌아갔나 하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저흰 그냥 묵묵히 음반 준비 중이었어요.

허니지로 계속 활동해야겠다고 생각한 이유는 뭔가요?
재현
Mnet <슈퍼스타 K4>를 통해 허니지로 인지도를 쌓았죠. 대중이 좋아해주는 팀을 만나는 게 쉬운 건 아니잖아요. 지금은 때를 기다려야 할 시점인 것 같아요. 우리가 열심히 해서 허니지로 좀 더 성공한 후에 허니브라운으로 함께 활동하던 찬별이 형, 팻 듀오의 토니 형과 함께할 기회를 엿보려고요.

허니지로 선보이는 허니지 1집은 어떤 음반이죠?
지용
이번 음반은 자부심이 있어요. 처음부터 싱글 음반이 아니라 정규 음반으로 나왔으니 많은 곡을 담았고, 그만큼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으니까요.

음반은 마음에 들어요?
지용
팔불출 같지만 마음에 들어요. 우선 워낙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담겨 있으니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요새 계속 차로 이동할 때마다 듣는데 정말 좋아요.
재현 셋의 이미지 때문에 슬프고 우울한 팝 음악만 할 거라고 생각하는 분이 많지만, 의외로 밝고 유쾌한 곡이 많아요. 물론 슬픈 곡도 있고요. 허니지가 이렇게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려고 했어요.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음반이 될 거예요. 배스킨라빈스 31 같은 느낌.(웃음)

이제 프로 뮤지션이니까 Mnet <슈퍼스타 K4>를 할 때보다 더 가차 없는 평가들이 따라붙을 텐데 긴장되진 않아요?
태현
긴장보단 우리가 Mnet <슈퍼스타 K4> 때보다 훨씬 더 성장했다는 걸 보여줄 수 있다는 기대감이 있어요. 허니지가 대중의 눈에서 멀어진 지도 한참 됐죠.

대중의 관심의 정중앙에 서 있다가 비켜난 기분이 어떨지 궁금해요. 섭섭하진 않나요?
재현
프로그램을 통해 허니지로서 활동하고 음반을 낼 기회를 얻은 것만으로도 만족해요. 대중의 관심이 생기고 사라지는 건 자연스러운 일인 것 같아요.
지용 씨는 얼마 전 이효리 씨의 음반에 수록된 ‘Amor Mio’란 곡으로 듀엣을 하셨죠?
지용
스타와 팬의 만남이었어요. 거짓말 아니고 진짜 팬이었거든요. ‘내가 허니지로 활동하니 이런 기회도 얻게 되는구나’ 생각했어요.

마지막으로 요즘 가장 큰 바람은 뭐죠?
재현
1집 성공이요.

얼만큼 해야 성공한 거라고 생각하나요?
재현
순위를 따지기보단 주변에서 다들 음악 좋다고 말해주면 되지 않을까요?
지용 아니지. 음원 차트 1등 한 번 해야지.
태현 전 좀 바빠지면 좋겠어요. 대표님이 저희 리무진이 20만 km를 달리면 그때 차를 바꿔주시기로 했어요. 아! 맞다. 그리고 제 앞니도요.

앞니요?
태현
네. 앞니 빠진 거 여전히 치료 안 했거든요. 만약 2집 음반이 나왔는데 여전히 제 이가 없다면 성공 못했구나 생각하세요. 여러분, 제 이가 달렸다고요!

editor KIM SO HEE
사진 HWANG HYE JUNG
스타일리스트 KIM YEAH JIN
메이크업&헤어 KIM JI HYE

Credit Info

editor
KIM SO HEE
사진
HWANG HYE JUNG
스타일리스트
KIM YEAH JIN
메이크업&헤어
KIM JI HYE

2013년 09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KIM SO HEE
사진
HWANG HYE JUNG
스타일리스트
KIM YEAH JIN
메이크업&헤어
KIM JI HY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