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opinion

On August 23, 2013 0

뷰티 디렉터의 눈으로 포착한 뷰티계 핫 이슈 그리고 쏠쏠한 뷰티 어드바이스.

지금 떠나러 갑니다!
나일론 뷰티 웹 캐스터들이 바캉스를 떠날 때 꼭 가져가는 필수 아이템을 공개했다. 추천 이유를 들어보면 구매욕이 급상승할 테니 주의할 것.


1 바이오-오일 60ml 1만5천원. 보습용으로 얼굴과 팔다리에도 바르고 헤어 에센스 대신 쓰기도 해요. 골드 펄 피그먼트를 소량 섞어 다리 중앙에 바르면 훌륭한 보디 메이크업이 연출되죠. 진정 효과가 있어 애프터
선 케어로도 좋은 바캉스 멀티유즈 아이템이에요. by 이비
2 엔프라니 올댓선 쿨링 선 미스트 SPF50+/PA+++ 100ml 1만5천원.얼마 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햇볕이 강해서 선크림을 수시로 발라야 하더라고요. 선 미스트는 뿌리기도 간편하고 손에 묻지 않아 위생적인 데다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이왕이면 쿨링 효과가 있는 아이템이
더 좋겠죠. by 꼬뇽
3 나스 멀티플 코파카바나 14g 5만5천원. 트렁크에 화장품을 넣다 보면 병이 깨지거나 내용물이 흐르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메이크업 제품은 크림 타입을 가지고 다녀요. 나스의 멀티플은 페이스 메이크업에도, 아이 메이크업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죠. by 이비
4 맥 크림쉰 립글라스 리치어 러쉬어 2.4ml 2만9천원. 여름철 물놀이할 때 립스틱을 바른다는 건 부담스럽지만 아무것도 안 바르자니 너무 생기가 없잖아요. 푸른 바닷빛과 찰떡궁합인 피치빛의 글로스라면 제격이에요. by 스파클
5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 3호 킬블러드 0.55ml 1만5천원 선. 눈이 작아 아이라인은 절대 포기할 수 없어요. 붓펜 타입이지만 착색이 없고 유일하게 번지지 않는 아이라이너죠. 꼬리 부분에만 살짝 그려도 예쁘게 표현돼서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by 윤별
6 마죠리카 마죠르카 오토매틱 라이너 BL603 1.3ml 1만8천원. 워터프루프 기능의 강력한 아이라이너를 찾으신다면 추천해요. 절대 판다 될 일 없을 거예요. by 미래미
7 프레시 로즈 페이스 마스크 100ml 8만2천원. 해변에서 놀다 보면 수분을 많이 빼앗기는데, 저는 이걸로 아침저녁 팩을 해요.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 다른 화장품을 다 생략하고 이 제품만 썼더니 피부도 진정되고 건조함도 덜하더라고요. 화장발 팩이라고 할 만큼 메이크업 밀착력도 높여주죠. by 민티즌

ice jelly bars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싶다면 가볍고 산뜻한 ‘젤리바’를 드세요!

1 놀라운 복원력의 신선한 빨간 젤리가 피부 속 빈틈을 채워 수분과 탄력을 높여준다. 아스타리프트의 젤리 아쿠아리스타 40g 9만8천원.
2 차갑게 해서 수면 팩으로 바르면 여름철 빼앗기기 쉬운 피부 수분과 탄력을 되돌려주고 자외선과 열, 자극에 노출되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피현정에디션의 360 필러 젤리 100ml 4만원대.
3 신선한 블루베리 추출물이 눌러도 처음 모양을 유지하는 형상 기억 수분 팩은 비욘드의 탱글탱글 블루베리 수분 팩 100ml 1만2천원.
4 제주 영귤의 싱그러움이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진정 효과를 주는 수딩 진정 마스크 젤리는 이니스프리의 제주 영귤 수딩 마스크 100ml 1만원.
5 피부 각질층까지 침투해 유분을 조절하고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트러블 수분 크림은 쏘내추럴의 워터 라이트 블랙 젤리 크림 75ml 2만6천원.

control the fever!
최근 코즈메틱 브랜드들이 ‘피부 열을 다스리라’는 카피를 유난히 많이 사용한다. 쿨링 케어 시즌이 왔기 때문만이 아니다. 피부의 온도가 피부 탄력, 피부 톤과 밀접하다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그간 보습에만 신경 썼다면 낮과 밤의 기온처럼 올랐다 내렸다를 반복하는 피부 온도에도 관심을 가질 것.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피부 속 혈관이 팽창하는데, 이런 과정이 여러 번 반복되면 팽창된 혈관과 피부가 원위치로 돌아오는 능력이 떨어져 피부 탄력이 저하된다.

피부 톤도 마찬가지. 우리의 피부는 붉은 기가 더해지면 더욱 검어 보이는데, 피부가 급작스러운 온도 변화에 자주 노출되면 혈관이 비정상적으로 늘어나 피부가 붉어 보여 결과적으로 피부 톤이 변할 수 있다. 적정한 피부 온도는 체온과 같은 36.5℃. 따라서 물 세안 온도도 30~38℃ 이내가 올바르다. 평소 얼굴이 자주 달아오른다면 아래의 열 케어 아이템에 주목할 것.

1 피부 속 열기를 조절하고 해열·진정 작용을 해 피부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한율의 고결수 크림 60ml 7만원대.
2 피부 조직을 꽉 조여 부은 눈을 가라앉히는 오리진스의 노 퍼퍼리 쿨링 롤온 아이 세럼 15ml 4만원대.
3 피로하기 쉬운 눈가에 쿨링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스킨푸드의 페이셜 아이스 비타 쿨링 스틱 12g 8만원.
4 열, 산성도, 자외선 등으로부터 안전한 제형이라 피부를 효율적으로 보호하는 BRTC의 퍼펙트 카밍 크림 50ml 4만5천원.
5 청정 미네랄워터가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완화해주는 오휘의 아쿠아 힐링 멀티 포션 123ml 4만5천원.
6 피부가 갑자기 달아오르고 가려울 때 사용하는 쏘내추럴의 히트 레쉬 쿨 다운 미스트 30ml 1만5백원.
7 강한 햇볕에 자극받아 피부가 붉어졌을 때 사용하는 아벤느의 레파라뙤르 아프레 솔레이 200ml 3만5천원.
8 냉장 보관해 사용하는 에센스로, 동결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 프로스틴의 프로스티드 스노우 에센스 17ml 4만5천원.
9 자외선과 적외선을 포함한 일상 속 열에 의한 노화까지 다스리는 설화수의 소선보크림 TPF40(열 차단 지수),SPF30/PA+++ 50ml 15만원대.

다이어트의 신세계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우리가 해야 할 모든 것을 ‘한 번에’, 가장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등장했다. 운동의 효율성을 최대한 높여주는 기계를 통해 지방을 연소하는 하이폭시 메소드는 문제 부위에 운동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 실제적인 ‘사이즈’를 줄여준다. 마치 부항을 뜨는 것처럼 몸의 특정 부위의 압력을 낮춰 자극하는 진공운동, 세포조직에 높은 압력을 가하는 압력운동, 적절한 강도의 운동으로 지방 대사를 촉진하는 지방연소운동의 3가지를 결합한 운동법. 이를테면 러닝머신을 뛰는 동안 복부에 압력을 가해 복부 지방의 연소량을 극대화하는 식이다.

가로수길에 오픈한 VB 다이어트 랩에서 운영하는 에스라이트 토털 케어 프로그램은 정확한 체형과 식습관, 생활 습관 분석을 통해 맞춤식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퍼스널 트레이너가 체형에 맞는 운동을 시켜주는 보디 피트, 셀룰라이트 분해 기계를 통한 라인 셋, 스팀 온열 작용으로 땀과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데톡스 라이트, 서플먼트를 활용한 뉴트리 코칭으로 그야말로 일대일 맞춤 토털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 모든 과정을 체험하는 원데이 프로그램이 16만원. ‘전신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대신 찾을까 한다. 하이폭시 메소드는 부분 비만 다이어트법으로 적극 추천한다. 출산 후 늘어진 배 때문에 우울해하는 친구에게 당장 소개하련다.

1 하이폭시 메소드 24회 2백만원 선, www.hypoxikorea.com
2 에스라이트 토털 케어 프로그램 12회 1백50만원 선 www.vbslite.co.kr

editor LEE SUN JUNG
사진 PARK CHOONG YUL
도움말 KIM MYUNG HWAN(차앤박피부과 일산점)

Credit Info

editor
LEE SUN JUNG
사진
PARK CHOONG YUL
도움말
KIM MYUNG HWAN(차앤박피부과 일산점)

2013년 08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SUN JUNG
사진
PARK CHOONG YUL
도움말
KIM MYUNG HWAN(차앤박피부과 일산점)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