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Fashion

국가 대표 패션 블로거

On June 21, 2013 0

리얼 웨이부터 런웨이까지, 패션계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파워 블로거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그녀들은 사는 곳도, 스타일도 다르지만 쿨한 루킹과 감각만큼은 하나같이 근사하다.

1 www.manrepeller.co
name: LEANDRA MEDINE age: 26
nationality: AMERICA
style keyword: COLOR PLAY & HUMOROUS

패션계에서 유행이란 빨리 뜨거워졌다가 금세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 지 꽤 됐지만, 린드라 메딘이 운영하는 ‘manrepeller’만큼은 예외다. 그녀의 블로그는 2010년에 개설한 이래 지금까지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까 말이다(2012년엔 <타임>이 선정한 ‘베스트 블로그’에 뽑히기도 했다!). 고리타분하고 진지한 패션계에 유머러스한 일침을 가하는 그녀의 블로그엔 뉴욕에서 나고 자란 메딘의 쿨한 스타일링과 패션 뉴스를 발 빠르게 접할 수 있다. 그녀의 위트 넘치는 감각을 알아본 수많은 디자이너는 이미 그녀와 컬래버레이션을 계획 중이라고. 그리고 그녀를 따르는 팔로워 수십만 명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하려고 벌써부터 안달이라니, 그녀의 영향력이 얼마나 막강한지 짐작되지 않나.

2 www.instintodevestir.com
name: ALANA RUAS age: 25
nationality: BRAZIL
style keyword: FUNKY & FEMININE

남미 특유의 섹시함이 느껴지는 알라나 루아스는 브라질에서 패션을 공부하는 학생이자 ‘Instintodevestir’를 운영하는 파워 블로거다. 펑키 스타일부터 시크한 스타일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그녀의 루킹은 매일 아침 눈떴을 때의 기분에 따라 결정한다고. 하지만 어떤 옷을 입든 루아스가 절대 빼놓지 않는 것이 있다. 그녀의 아담한 체구를 커버할 어마어마한 높이의 힐과 새빨간 립스틱. 여기에 몽환적인 표정과 구릿빛 피부가 더해지니 코튼 티셔츠만 입어도 섹시해진다. 루아스의 블로그엔 그녀의 사진 말고도 또 다른 볼거리가 있다. 바로 그녀가 착용한 옷을 따로 모아 웹 매거진처럼 구성한 알찬 정보들!

3 http://alicepoint.blogspot.co.uk
name: ALICE ZIELASKO age: 25
nationality: UNITED KINGDOM
style keyword: SPORTISM & VINTAGE

내추럴한 금발이 매력적인 앨리스 질라스코는 ‘alicepoint’를 운영하는 영국의 패션 블로거.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질라스코는 패션에 대한 열정이 극히 남다르다. 예를 들면 이런 거다. 민트색 팬츠를 입을 땐 헤어 컬러도 같은 색으로 바꿔 ‘깔맞춤’하기도 하고, 유니크한 니트 비니를 갖기 위해 자신의 스타일링에 맞춰 리폼하기도 한다(블로그엔 리폼하는 과정이 상세히 담긴 포스팅이 소개되어 있다). 그뿐 아니라 앨리스가 직접 만든 완성도 높은 패션 영상도 있으니, 그녀의 블로그를 방문해보자.

4 www.fashiononymous.net
name: ZOE SUEN age: 16
nationality: HONG KONG
style keyword: GIRLISH & FUNKY

순수한 미소가 매력적인 조이 쉔은 이제 막 열여섯 살이 된, 어린 나이의 패션 블로거다. 패션과 예술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이 소녀는 열네 살부터 블로그를 시작했다.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로 가득한 그녀의 블로그 ‘fashiononymous’는 포토 다이어리처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특히 그녀의 블로그에서 눈에 띄는 건, 다들 집에 하나쯤 있을 법한 아이템을 이용해 다양한 종류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 무엇을 입을지 고민될 때 그녀의 블로그를 참고하면, 아마 데님 셔츠 하나만으로도 일주일은 거뜬하게 보낼 수 있을 거다.

5 www.nadjaseale.com
name: NADJA SEALE age: 26
nationality: REPUBLIC OF SOUTH AFRICA
style keyword: VINTAGE & ROMANTIC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아주 작은 도시 태생의 나자 시일은 감성적인 사진과 유쾌한 일상 이야기로 가득한 블로그 ‘nadjaseale’을 운영한다. 나자는 패션 블로거 외에도 다양한 직업으로 바쁜 나날을 보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부터 요리사 그리고 쇼핑몰을 운영하는 것까지 말이다. 그녀가 본격적으로 유명해진 건 룩북(lookbook.nu)에 그녀의 사진을 올리면서부터였다. 아프리카의 대자연이 떠오르는 듯한 풍성한 플라워 모티브의 헤어밴드와 이그조틱한 패턴이 프린트된 드레스로 로맨틱한 루킹을 보여주는 그녀의 사진은 그 유명한 룩북에서도 눈에 띌 수밖에 없다.

6 www.tuulavintage.com
name: JESSICA STEIN age: 24
nationality: AUSTRALIA
style keyword: CHIC & SOFISTICATED

패션 블로그 ‘tuulavintage’는 근사한 사진으로 유명하다. 모델인 줄 알았던 사진 속 주인공은 바로 블로거 제시카 스테인. 세계 각지의 아름다운 장소를 배경으로 한 그녀의 사진은 화보처럼 멋지다. 그녀의 스타일링은 또 어떤가. 빈티지 아이템과 SPA 브랜드, 그리고 하이패션 브랜드의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 매치하는 그녀는 패션 감각도 끝내준다. 게다가 큰 키에 보디 실루엣이 슬림해 플랫 슈즈를 신고도 완벽한 프로포션을 완성한다. 이미 타고난 건 어쩔 수 없다 치고, 그녀의 블로그를 통해 과감한 컬러 플레이와 시크한 페미닌 스타일이라도 한 수 배워야겠다.

intern editor YI YOON JIN

Credit Info

intern editor
YI YOON JIN

2013년 06월호

이달의 목차
intern editor
YI YOON JIN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