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asian pretty girl

On June 14, 2013 0

이제 스트리트 사진은 물론 셀러브리티나 소셜라이트 사이에서 파리지엔보다 더 매력적인 동양인을 찾는 건 어려운 일이 아니다. 나일로니아도 따라 해볼 만한 그녀들의 뷰티 팁.

알렉사 청 모델, TV쇼 MC
콕 짚어 어깨에 닿을 듯 말 듯한 길이의 웨이브 헤어가 탐난다. 에디터도 몇 번 시도해봤지만, 굵고 억센 머리카락 때문에 실패를 거듭했다. 하지만 갸름한 내 얼굴(=동양인)에 어울린다고 확신한다. 또 하나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입술이나 눈 중 하나만 힘을 주는 것이 알렉사 청의 메이크업 노하우. 스모키가 때 지난 듯 느껴지지만 그녀의 룩은 쿨해 보인다.

차이나 차우 배우, 소셜라이트
사실 그녀에겐 특별한 메이크업 노하우는 없다. 가늘고 날렵하게 그린 아이라인과 발그레한 치크 표현이 전부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윤기가 나고 탄력 넘치는 피부는 놓칠 수 없다. 스킨케어를 중요시하는 만큼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애착도 남다르고, 각질 제거는 일주일에 한 번씩 의식처럼 반드시 거친다고 말한다.

젠 브릴 포토그래퍼 에이전트, 모델
전형적인 중국인의 얼굴인 젠 브릴이 즐기는 스타일링은 블랙 의상에 주얼리를 매치하는 식이다. 특별하게 고집하는, 습관처럼 지니는 아이템은 레드 립스틱과 네일 컬러. 립스틱은 늘 가방에서 빼놓지 않으며, 와인 컬러에 가까운 딥 레드 컬러 네일을 1년 내내 유지한다(손톱과 발톱 모두). 이건 그녀의 창백한 얼굴과 새까만 스트레이트 헤어가 있기에 가능한 일.

샤넬 이만 패션모델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 떠올라 패션계에서 활약하는 샤넬 이만은 브라운 피부지만 컬렉션에서 다양한 메이크업을 소화해내는 걸 보면 신기하다. 하지만 그녀가 더 예뻐 보일 때는 가끔 쇼장 밖이나 스트리트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피치나 오렌지 컬러 블러셔로 연출한 소녀스러운 룩이다.

멜라니 후인 스타일리스트, 전 파리 <보그> 에디터
카린 로이펠트의 전 어시스턴트인 만큼 시크한 모노톤 룩을 고수한다. 뷰티도 그렇다. 내추럴하게 늘어뜨린 스트레이트 헤어가 전부다. 트레이드마크라면 가끔 아이라인까지 내리는 뱅 헤어와 차가워 보이는 누드 립 메이크업. 꾸미지 않은 듯한 프레치 시크를 쉽게 연출해 우리가 카피캣하기도 쉽다.

루미 닐리 모델, 패션 블로거
루미 닐리는 일본 혼혈계의 모습으로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즐긴다. 그녀의 파우치 속만 살펴봐도 틴트 립밤, 블러셔, 미스트뿐. 대신 딥티크 등의 세련된 향수를 즐기며, 무엇보다 모발 끝으로 갈수록 밝아지는 그러데이션 헤어가 돋보인다. 웨이브와 층을 낸 헤어가 약간 일본스러운 룩이지만 그녀만의 시그너처이자 우리가 시도해볼 만한 스타일링이다.

카렌 오 록 그룹 리드 보컬
지난해 미국 <나일론> 표지 모델로 활약한 카렌 오는 록 그룹의 리드 보컬답게 독특한 스타일링을 즐긴다. 초코송이 같은 동그란 헤어와 생생한 레드 립은 그녀에게서 절대 떼어놓을 수 없다. 헤어스타일은 종종 길이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 레드 립만큼은 한결같다. 매트한 텍스처의 립스틱으로 입술 라인을 또렷이 살려 깔끔하게 바르는 것이 그녀의 노하우다.


1 글리터가 예쁜 나스의 싱글 섀도 밤쉘 2.2g 3만4천원.
2 시머링 한 펄감이 예쁜 맥의 프레스드 피그먼트 젯 쿠튀르 3g 2만8천원.
3 짙은 와인 컬러와 블랙 글리터 네일은 데보라 립만의 비치스 브로우, 클라오파트라 인 뉴욕 각 3만1천원, 3만3천원.
4 크림 텍스처가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슈에무라의 크림 온 미디움 코랄 2.8g 3만3천원.
5 재스민의 풍성한 향과 바닐라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YSL의 마니페스토 오드 빠르펭 50ml 12만8천원.
6 은은한 셰이드가 감미롭게 표현되는 에스티 로더의 퓨어 칼라 크리스탈 립스틱 이노센스 3.8g 3만8천원.
7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샤넬의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파우더 12g 7만2천원.
8 반짝이면서 깔끔하게 그려지는 샤넬의 린느 그라피끄 드 샤넬 2.5ml 4만5천원.
9 부드럽고 섬세하게 발리는 나스의 새틴 립 펜슬 마엘라 2.2g 3만5천원.

editor LEE HYE WON
사진 KM JAN DEE

Credit Info

editor
LEE HYE WON
사진
KM JAN DEE

2013년 06월호

이달의 목차
editor
LEE HYE WON
사진
KM JAN DEE

0 Comment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