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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 June 15,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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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본문)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야외를 찾는 이들에게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패브릭 폴딩 체어는 필수품이다. 의자만 펼치면 공원이든 해변이든 나만을 위한 공간으로 뒤바뀐 듯한 기분을 선사해주기 때문이다.

덴마크의 항구도시 올보르에서 탄생한 북유럽 가구 브랜드 스카게락의 라이즈 선 체어는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춘 패브릭과 부식에 강한 아연도금 프레임으로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충실히 따른 가구로, 패브릭은 탈착이 가능하고 세탁기로 세척도 할 수 있다.

선명한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은 햇살이 있는 곳이라면 모두 잘 어울린다. 집 안에서만 보내는 시간이 답답할 때쯤 탁 트인 곳으로 나가 패브릭 폴딩 체어와 함께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각 34만원 스카게락 by 이노메싸.

2단 좌측이미지 우측설명 타이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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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본문)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야외를 찾는 이들에게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패브릭 폴딩 체어는 필수품이다. 의자만 펼치면 공원이든 해변이든 나만을 위한 공간으로 뒤바뀐 듯한 기분을 선사해주기 때문이다.

덴마크의 항구도시 올보르에서 탄생한 북유럽 가구 브랜드 스카게락의 라이즈 선 체어는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춘 패브릭과 부식에 강한 아연도금 프레임으로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충실히 따른 가구로, 패브릭은 탈착이 가능하고 세탁기로 세척도 할 수 있다.

선명한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은 햇살이 있는 곳이라면 모두 잘 어울린다. 집 안에서만 보내는 시간이 답답할 때쯤 탁 트인 곳으로 나가 패브릭 폴딩 체어와 함께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각 34만원 스카게락 by 이노메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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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본문)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야외를 찾는 이들에게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패브릭 폴딩 체어는 필수품이다. 의자만 펼치면 공원이든 해변이든 나만을 위한 공간으로 뒤바뀐 듯한 기분을 선사해주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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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 이미지 캡션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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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콘텐츠 본문)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야외를 찾는 이들에게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패브릭 폴딩 체어는 필수품이다. 의자만 펼치면 공원이든 해변이든 나만을 위한 공간으로 뒤바뀐 듯한 기분을 선사해주기 때문이다.

덴마크의 항구도시 올보르에서 탄생한 북유럽 가구 브랜드 스카게락의 라이즈 선 체어는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춘 패브릭과 부식에 강한 아연도금 프레임으로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충실히 따른 가구로, 패브릭은 탈착이 가능하고 세탁기로 세척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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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 본문 1)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야외를 찾는 이들에게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패브릭 폴딩 체어는 필수품이다. 의자만 펼치면 공원이든 해변이든 나만을 위한 공간으로 뒤바뀐 듯한 기분을 선사해주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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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 본문 2)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야외를 찾는 이들에게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패브릭 폴딩 체어는 필수품이다. 의자만 펼치면 공원이든 해변이든 나만을 위한 공간으로 뒤바뀐 듯한 기분을 선사해주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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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단 본문 1)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야외를 찾는 이들에게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패브릭 폴딩 체어는 필수품이다. 의자만 펼치면 공원이든 해변이든 나만을 위한 공간으로 뒤바뀐 듯한 기분을 선사해주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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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단 본문 2)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야외를 찾는 이들에게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패브릭 폴딩 체어는 필수품이다. 의자만 펼치면 공원이든 해변이든 나만을 위한 공간으로 뒤바뀐 듯한 기분을 선사해주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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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단 본문 3)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야외를 찾는 이들에게 손쉽게 접고 펼 수 있는 패브릭 폴딩 체어는 필수품이다. 의자만 펼치면 공원이든 해변이든 나만을 위한 공간으로 뒤바뀐 듯한 기분을 선사해주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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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서래마을의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 살면서 프렌치 인테리어와 감각적 라이프스타일을 각종 매체를 통해 소개했던 이혜림 대표. 그녀가 얼마 전 정들었던 서래마을을 떠나 용산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렸다.

“회사를 설립하고 바쁘게 살다 보니 좀 지쳤던 것 같아요. 2018년에는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있었는데 편히 잠을 못 잘 정도였어요. 어느 날 침실에 누워 있는데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고요. 프랑스로 다시 돌아가야 하나 생각하다가 갑자기 이 동네가 떠올랐어요. 그길로 바로 부동산중개사 사무소를 찾아갔죠.”

아담한 주택을 구한다는 그녀의 주문에 30분 후 매물이 있다는 연락이 왔다. 부푼 기대와는 달리 제대로 된 관리 없이 방치돼 이른바 ‘귀신이 나올 것 같은 집’을 보고 남편 프랑소아 씨는 기겁(!)을 했지만 이혜림 대표의 눈에는 예사롭지 않게 보였다.

“집을 보니까 상상력이 마구마구 발휘되더라고요. 대문 앞에서 바로 감이 왔어요. 왠지 동네 반장이 살아야 할 것 같은 위치도 마음에 들었고요. 공간마다 어떻게 고치면 예뻐질지 머릿속에 그렸으니 주저할 필요도 없이 바로 계약했고, 남편에게 ‘이제부터 시작이야!’라고 선언했죠. 남편이 두 달 동안 직접 고쳐서 지금의 모습이 된 거예요”

대대로 가구를 만들어온 가구 장인의 후손이자 아티스트인 남편 프랑소아 씨의 손재주는 이미 서래마을 집에서 확인된 바. 그의 손끝에서 낡고 오래된 주택은 프렌치 별장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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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단 이미지+텍스트 이미지+ 텍스트 타이틀 1

    하단 타이틀 1

    (2단 본문 1) 어디 주방뿐인가. 빛바랜 갈색으로 도배됐던 공간의 불필요한 구조물을 싹 걷어내고 하얀 벽과 프렌치 스타일의 몰딩이 인상적인 새로운 공간으로 만든 것도 프랑소아 씨다. 페인트칠, 타일 붙이기 등 손이 많이 가는 작업도 거의 대부분 혼자 힘으로 해냈다. 그중에서도 현관 바닥은 일부러 빈티지한 느낌을 표현하고자 타일을 깐 다음 망치로 두들겨서 깨뜨려 완성했을 정도로 공간마다 심혈을 기울였다.

  • 2단 이미지+텍스트 이미지+ 텍스트 타이틀 2

    하단 타이틀 2

    (2단 본문 2) 어디 주방뿐인가. 빛바랜 갈색으로 도배됐던 공간의 불필요한 구조물을 싹 걷어내고 하얀 벽과 프렌치 스타일의 몰딩이 인상적인 새로운 공간으로 만든 것도 프랑소아 씨다. 페인트칠, 타일 붙이기 등 손이 많이 가는 작업도 거의 대부분 혼자 힘으로 해냈다. 그중에서도 현관 바닥은 일부러 빈티지한 느낌을 표현하고자 타일을 깐 다음 망치로 두들겨서 깨뜨려 완성했을 정도로 공간마다 심혈을 기울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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