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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태 미녀 되는

보디라인 트레이닝

On November 14, 2015

여름도 지났는데 웬 노출 사진이냐고? 셀러브리티 SNS에 연신 뒤태 컷이 화제다. 옷이 두꺼워져도 매끈한 뒤태는 눈에 띄는 법. 옷발 살리고 건강 지키는 뒤태 트레이닝을 배워보자.

맵시 살려주는 뒤태 트레이닝법


                  

 

 

"아름다운 뒤태의 기본은 골반의 좌우 균형입니다. 이때 양쪽 다리가 대칭을 이루어 각선미도 살아나죠. 치마가 돌아가거나 다리 길이가 불균형하게 느껴진다면 골반의 불균형을 의심해보세요. 

걸을 때 양 무릎과 발목이 스친다는 느낌으로 11자 라인을 그리면서 걷는 것도 예쁜 뒤태 만들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이주희(뉴슈로스의원 대표원장)


                  

 

 

Part 1. 굽은 어깨 바로 펴고 쭉 뻗은 팔뚝 라인 만들기

책 들고 어깨 바로 펴기
1. 양팔에 책을 놓고, 무릎을 살짝 구부린 상태에서 골반을 뒤로 뺀 뒤 상체를 30도 정도 앞으로 기울인다. 근육을 강화하고 싶을 땐 책을 더 쌓아 올린다.
2. ①의 자세에서 곧게 척추를 세우며 올라간다. 1.5초간 유지한 뒤 10회 반복.


                  

 

 

덤벨 들고 팔뚝 라인 가다듬기

1. 다리를 살짝 구부린 뒤 상체를 30도 정도 앞으로 기울인 뒤 덤벨을 든 양팔을 뒤로 보낸다.
2. ①의 자세에서 양팔의 팔꿈치를 팔 안쪽으로 굽힌다. 2초간 유지한 뒤 15회 반복.


                  

 

 

Part 2. 휘어진 허리 바로잡고 척추 힘 강화하기

네발로 엎드려 허리 라인 바로잡기

1. 네발로 엎드린 뒤 허리를 U자 형태로 만든다. 이때 복부의 힘을 빼고 허리를 살짝 수축하는 느낌으로 힘을 주며 시선은 위로 한다.
2. ①의 자세에서 힘을 주다가 허리를 위로 올려 웅크린 자세를 만든다. 3초간 유지한 뒤 10회 반복.


                  

 

 

바로 앉아 척추 힘 강화하기

바른 자세로 바닥에 앉아 다리를 곧게 펴고 오른쪽 다리를 반대편 다리 너머로 살짝 걸어둔 뒤 허리를 튼다. 팔을 이용해 허리를 이완해주는 것이 좋다. 2초간 유지한 뒤 반대편도 운동한다. 총 5회 반복.


                  

 

 

Part 3. 틀어진 골반 바로 세우고 힙 업하기

한 발로 바로 서 골반 바로잡기

바로 선 뒤 몸의 각도를 90도로 만든 다음 양팔은 아래로, 오른쪽 다리는 하늘을 향하도록 올린다. 5초간 유지한 뒤 왼쪽 다리도 운동한다. 총 8회 반복.

의자 위에서 런지

바로 선 뒤 오른쪽 다리를 뒤로 뻗어 발등을 의자에 얹힌다. 그 다음 왼쪽 무릎을 살짝 굽힌다. 2초간 유지한 뒤 반대편도 운동한다. 총 10회 반복.

여름도 지났는데 웬 노출 사진이냐고? 셀러브리티 SNS에 연신 뒤태 컷이 화제다. 옷이 두꺼워져도 매끈한 뒤태는 눈에 띄는 법. 옷발 살리고 건강 지키는 뒤태 트레이닝을 배워보자.

Credit Info

기획
박솔잎 기자
진행
김성실(프리랜서)
사진
박나연
도움말
김태희(브라운 크리스탈 퍼스널 트레이닝 샵 대표), 이주희(뉴슈로스의원 대표원장)
모델
이송이
헤어와 메이크업
은빛, 수민(오블리쥬 02-518-8532)
제품협찬
르꼬끄 스포르티브(080-565-5600), 푸마(080-082-0888)

2015년 12월호

이달의 목차
기획
박솔잎 기자
진행
김성실(프리랜서)
사진
박나연
도움말
김태희(브라운 크리스탈 퍼스널 트레이닝 샵 대표), 이주희(뉴슈로스의원 대표원장)
모델
이송이
헤어와 메이크업
은빛, 수민(오블리쥬 02-518-8532)
제품협찬
르꼬끄 스포르티브(080-565-5600), 푸마(080-082-08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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