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카카오 스토리 유튜브 네이버TV캐스트 블로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DECO & ITEM

THIS MONTH UP

잘 고른 가을 러그

On November 14, 2015

러그는 단순히 바닥에 깔기만 하는 아이템이 아니다. 포근함을 더하고 집 안 꾸밈 지수는 높여주는 영리한 시즌 아이템. 선택 시 컬러로 접근하면 때론 부드럽게 때론 강렬하게 가을 집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NEUTRAL COLOR

 

1. 화이트를 베이스로 핑크와 그린, 퍼플 등 파스텔 톤 컬러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코튼 러그. 거실 표정을 차분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9만2000원 rug solid by 데이글로우

 

2.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양털 러그. 양털에 있는 공기 방울이 바닥의 온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25만원 sheperd by 이노메싸

 

3. 울 소재의 원형 러그는 레이스처럼 보이는 패턴이 우아한 느낌을 준다.

190만원대 카우라

 

4. 부드러운 색감과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울과 코튼 혼합 소재 러그. 수작업으로 염색한 울의 도톰한 촉감이 공간을 아늑하게 만든다.

17만2000원 펌리빙 by 마마스코티지

 

5. 섀기소재 모가 부드러워 만지는 대로 모양이 자유자재로 변하는 그레이 컬러 러그.

29만9000원 자라홈

 

6. 뉴질랜드 양모를 손으로 짠 패턴이 정겹게 느껴지는 러그. 독특한 그래픽 패턴은 핸드메이드만이 가지는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한다.

가격미정 나니마르퀴나 by 웰즈

 

7. 부드러운 핑크 컬러의 육각형 패턴이 공간을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PVC 소재로 관리가 편리하다.

16만5500원 브리타스웨덴 by 에잇컬러스

 

8. 파스텔컬러로 미로 모양을 나타낸 러그는 유기농 면에 수작업으로 염색해 더욱 온기가 느껴진다. OYYO by 덴스크


VIVID & PATTERN

 

1. 기하학적 무늬가 대칭으로 정렬된 그레이 컬러의 면 소재 러그. 수작업으로 만들어졌으며, 빈티지한 공간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

17만5000원 하우스닥터 by 데이글로우

 

2. 핸드메이드 울 소재 러그. 짙은 그레이 컬러에 크로스된 사선이 리듬감을 주는 디자인으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1백5만원 linie design by 이노메싸

 

3. 비슷한 컬러들이 반복되어 확대된 픽셀처럼 보이는 면 소재 러그.

43만원 데코선

 

4. 오렌지와 블루 컬러가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화사한 컬러의 pvc 러그.

60만원 파펠리나 BY 로쇼룸

 

5. 핀란드 인기 캐릭터 무민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러그는 아이 방에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다.

45만5000원 빌라토브

 

6. 공예 전문가가 직접 짠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바랜 듯한 컬러와 다양한 패턴이 눈에 띄며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19만9000원 이케아

 

7. 볼드한 짜임의 러그는 강렬한 퓨셔 컬러,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의 조화가 눈길을 끈다.

75만원 blu dot by 핀치

 

8. 레드와 화이트 2가지 컬러가 얽혀 불규칙적인 패턴을 이루는 러그. 울과 코튼이 믹스되어 따뜻한 느낌을 준다.

85만원 blu dot by 핀치

러그는 단순히 바닥에 깔기만 하는 아이템이 아니다. 포근함을 더하고 집 안 꾸밈 지수는 높여주는 영리한 시즌 아이템. 선택 시 컬러로 접근하면 때론 부드럽게 때론 강렬하게 가을 집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CREDIT INFO

기획
이채영 기자
사진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