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인물

그라치아 패션 폴리스 – 벨벳 입기 2

On November 23, 2015

이혜정

이혜정

이혜정

패션 폴리스에 등장하는 셀러브리티 사진은 <그라치아>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월 10일, 25일에 업데이트됩니다. 촌철살인의 한 줄 평을 남겨주시면 <그라치아>에 게재되며, 깜짝 선물도 드립니다. www.facebook.com/graziakorea www.grazia.co.kr

독자 판정단

@이원석 벨벳 소재는 블랙 컬러를 만나면 가장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것 같아요.
@최소라 우월한 몸매를 지녀 더욱 완벽하게 소화한 듯해요. 물에 뜬 기름처럼 겉도는 가방은 좀 아쉽지만요.

배심원단

  • 서지현
    <그라치아>코리아 패션에디터
    -
    10점 만점에 8점

    벨벳 소재가 어렵게 느껴진다면 블랙 재킷으로 시작하세요. 올 블랙으로 갖춰 입은 그녀의 스타일링이 좋은 예죠. 클래식한 가죽 시계와 직선 형태의 모던한 귀고리를 더한 것도 센스 있어요. 올 블랙 룩이 다소 심심해 보일 수 있지만, 벨벳 재킷의 광채는 실제로 볼 때 더욱 화려한 법이니까요.

  • 리밍
    <스타일리스트>
    _
    10점 만점에 8점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절한 피트의 재킷, 몸에 밀착된 얇은 니트 터틀넥, 무릎 아래에서 적당히 퍼진 플레어 팬츠가 완벽한 실루엣을 완성했어요. 터틀넥 목선에 길이를 맞춘 듯 정돈된 단발머리와 버건디 립까지 더해지니 고혹적이네요. 다만 무거워 보이는 토트백보다는 블랙 체인 백이 낫겠어요.

  • 김석원
    Andy & Debb 대표이사 겸 디자이너
    -
    10점 만점에 7점

    다소 1차원적인 스타일링이 아쉬워요. 그녀처럼 완벽한 몸매를 가진 모델이라면 조금 더 과감하게 연출해도 좋았을 텐데요. 잘 차려입은 올 블랙 룩은 좋아요. 대신 섹시한 레이스업 슈즈나 화려한 시퀸 클러치 백 등을 더했다면 덜 지루해 보였을 거예요.

Credit Info

2015년 11월 02호

2015년 11월 02호(총권 66호)

이달의 목차
EDITOR
서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