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인물

그라치아 패션 폴리스 – 가죽 앙상블 입기 1

On October 29, 2015

수영

수영

독자 판정단 

@Seo Dong Yuk 평범한 듯 하지만 그녀의 긴 다리 라인이 액세서리 효과를 대신하네요. 

@방국태 펑키한 느낌의 재킷이 멋져요. 밋밋한 스커트 대신 가죽 팬츠를 입었다면 완벽했을 텐데요.


배심원단

  • 서지현
    <그라치아>코리아 패션에디터
    -
    10점 만점에 8점

    아이돌 패셔니스타가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적절한 스타일이네요. 키치한 디자인의 와펜으로 뒤덮인 코치의 가죽 재킷과 스커트는 발랄한 그녀 이미지와 잘 어울려요. 트렌드인 1990년대 스트리트 패션을 떠오르게 하는 초커와 컨버스 스니커즈도 굿 초이스!

  • 리밍
    <스타일리스트>
    _
    10점 만점에 8점

    블랙 가죽 앙상블이 답답해 보이지 않는 것은 날씬하게 뻗은 몸매 때문만은 아니에요. 가벼운 화이트 티셔츠와 스니커즈로 스타일의 완급을 조절한 그녀 센스에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 다만 무거워 보이는 빅 백 대신 펑키한 클러치 백을 매치하는 편이 더 나았겠어요.

  • 김석원
    Andy & Debb 대표이사 겸 디자이너
    -
    10점 만점에 8점

    가죽 앙상블에 뻔한 가죽 부츠 대신 컨버스 스니커즈를 매치한 점이 훌륭해요. 눈매를 강조한 아이라인과 레드 립으로 완성한 메이크업도 어색해 보이지 않고요. 다만 록 시크 스타일에 어울리지 않는 단정한 헤어와 가방을 조금 더 과감하게 바꿨으면 좋았겠네요

패션 폴리스에 등장하는 셀러브리티 사진은 <그라치아>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월 10일, 25일에 업데이트됩니다. 촌철살인의 한 줄 평을 남겨주시면 <그라치아>에 게재되며, 깜짝 선물도 드립니다. www.facebook.com/graziakorea www.grazia.co.kr

Credit Info

2015년 10월 02호

2015년 10월 02호(총권 64호)

이달의 목차
EDITOR
서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