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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TTEGA VENETA

보테가 베네타 FALL-WINTER 2015/16 광고 캠페인 런칭

On July 09, 2015

유르겐 텔러와의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

보테가 베네타 FALL-WINTER 2015/16 광고 캠페인 런칭

뛰어난 예술가들과 함께한 토마스 마이어의 지속적이고 창의적 협업인 최신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 (The Art of Collaboration)은 이탈리아 토리노에 위치한 뮤제오 카사 몰리노 (Museo Casa Mollino)에서 유르겐 텔러 (Juergen Teller)과 함께 진행되었다.

여성 및 남성 FALL-WINTER 2015/16 컬렉션을 담고 있는 이 광고 캠페인은 20세기 중반 이탈리아의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 중 하나로 평가 받는 카를로 몰리노(Carlo Mollino)의 이전 자택에서 촬영했다.

유르겐 텔러는 이색적인 장소를 배경으로, 안나 클리브랜드(Anna Cleveland)와 프레디 드래블(Freddy Drabble)을 모델로 그래픽적이며 계절의 생생한 기운에 맞게 강력하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담아냈다.

독일 태생인 유르겐 텔러는 오늘날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포토그래퍼로 손꼽힌다. 뮌헨의 포토 디자인 아카데미를 졸업하고 22세가 되던 해에 런던으로 건너간 그는 음반 재킷 사진을 찍으며 경력을 쌓기 시작한다. 1991년, 그 당시에는 무명이었던 밴드 너바나의 커트 코베인을 모델로 한 사진들의 시리즈 들을 소개했다. The Face와 i-D 같은 잡지 사진을 찍을 때만해도 패션에 대해서는 문외한이던 그는 곧바로 영국 보그까지 섭렵하였다. 유르겐 텔러는 1990년대 후반부터 지금까지 현대 패션계의 주요 인물로 평가 받고 있다. 텔러의 작품은 그의 본능, 과감하게 노출된 스타일 그리고 도발적인 미학성 및 그와 모델들과의 특별한 대화들이 특징이다.

보테가 베네타의 크리에이티브 토마스 마이어는 그의 작품에 대해 “유르겐 텔러가 그의 시선으로 독특하고 세련된 앵글을 묘사해주어 매우 기쁘다. 또한, 그는 매우 효과적으로 컬렉션의 무드를 해석해주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2002년부터 보테가 베네타의 광고 포트폴리오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담은 책자 “보테가 베네타: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에 실릴 예정이다. 이 책에는 아라키 노부요시, 낸 골딘, 필립 로르카 디코르시아, 피터 휴고, 피터 린드버그 그리고 로버트 롱고 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도 포함되었다. 이번 책자는 리졸리(Rizzoli) 출판사가 발행하며 2015년 10월에 출시된다.

*캠페인 비디오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WEB EDITOR : 배민아

www.grazia.co.kr

유르겐 텔러와의 아트 오브 콜라보레이션

Credit Info

2015년 07월 02호

2015년 07월 02호(총권 58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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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 EDITOR
배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