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인물

티셔츠

#57. STYLE HUNTER

On June 10, 2015

6월 20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57호 스타일 헌터 주제는 '티셔츠'입니다.

  • Sissi Hou&Xiao Wen Ju모델|Martha Graeff블로거|Frida Gustavsso모델

Sissi Hou & Xiao Wen Ju 모델
언제나 완벽하게 차려 입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죠. 숨이 막힐 정도로 더운 여름엔 옷에 힘을 빼는 것이 때론 멋스러워 보여요. 티셔츠와 찢어진 데님팬츠로 그루피룩을 완성한 중국의 두 톱 모델들처럼 말이죠. 대신 체인백과 클러치, 허전한 네크라인을 채우는 목걸이, 운동화와 샌들처럼 액세서리에 힘을 주는 것이 센스 있는 그루피룩의 비법이예요.

Martha Graeff 블로거
‘원 포인트’ 전략은 스타일링에 있어 가장 안전한 길 중 하나예요. 하지만 이는 곧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는 얘기죠. 마르샤 그래프는 스트라이프 재킷, 타이포 티셔츠 그리고 낙서가 가득한 마크제이콥스의 데님팬츠까지 어느 것 하나 평범치 않은 옷들을 한번에 소화하며 고수다운 면모를 보여줬어요. 팬츠 외에 다른 옷을 모노톤으로 정리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옷차림을 중화했어요.

Frida Gustavsson 모델
빈티지 프린트 티셔츠에 찢어진 데님팬츠, 스터드 장식이 가득한 액세서리 등을 더한다면 몹시 식상했을 터. 하지만 프리다 구스타브슨은 포멀한 팬츠로 이 뻔한 공식을 깼어요. 하이 웨이스트 팬츠로 허리는 잘록하게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해 8등신 몸매를 돋보이게 했어요.

  • Deena Aljuhani Abdulaziz 편집숍 오너|Helena Bordon 블로거

Deena Aljuhani Abdulaziz 편집숍 오너
한 여름의 파티룩이 고민이라면 디나 알주하니 압둘라지즈의 옷차림을 눈 여겨보세요. 개인 숍을 운영할 정도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우디 아라비아의 공주는 흰 티셔츠를 우아한 민트색 스커트에 매치해 파티룩으로 격상시켰어요. 화이트 펌프스, 클러치 등 미니멀한 액세서리로 부담감을 쏙뺀 채 말이예요. 가만있어도 더운 열대야 속에서 이보다 쿨한 파티룩이 있을까요?

Helena Bordon 블로거
기온과 함께 짜증지수도 오르는 여름, 패션으로 유머를 전해 보세요. 블로거 헬레나 보르동은 미키마우스 톱에 주황색 쇼츠, 알록달록 발렌티노 백, 골드 샤넬 운동화 등 형형색색 아이템을 더해 캐릭터 티셔츠 특유의 발랄함을 배가 시켰어요. 다 큰 어른도, 하이 브랜드도 진중함 대신 가벼운 웃음을 전할 수 있음을 보여줬네요.

EDITOR : 진정아

발행 : 2015년 57호

6월 20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57호 스타일 헌터 주제는 '티셔츠'입니다.

Credit Info

2015년 07월 01호

2015년 07월 01호(총권 57호)

이달의 목차
EDITOR
진정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