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캠핑의 계절

On June 11, 2014

텐트나 매트는 이미 캠핑장에 준비돼 있는 요즘, 당신의 캠핑을 업그레이드시킬 7가지.

1. 반딧불이
어둠이 내려앉은 캠핑장을 걷노라면 텐트나 타프 줄에 걸려 넘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런 불상사를 방지하면서 텐트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이 등장했다. 사용법도 단순하다. 텐트 줄에 걸어두면 자동으로 줄과 팩을 밝게 비춰준다.
2개 1세트 2만6천4백원 올마이티솔루션.

2. 폴 테이블
다리와 테이블 상판이 분리되어 휴대와 설치가 간편하다. 접이식 테이블과 달리 바닥이 고르지 않은 지면이나 경사면에서 수평을 유지할 수 있는 테이블. 14만5천원 우기노키.

3. 후지 일렉트릭 캠핑 파티오 히터
캠핑장의 밤은 제법 쌀쌀하다. 화로나 모닥불도 좋지만 히터만큼 요긴한 아이템도 없다. 텐트 폴에 걸 수 있게 호크가 달려 있어 주변 지형물이나 별도 장비를 챙기지 않아도 되고, 5m에 달하는 케이블을 갖춰 편리하게 쓸 수 있다. 18만9천원 아웃웰.

4. 캠프 와일드 볼
나무틀에 들어 있는 쇠구슬로 미로를 통과하는 간단한 게임이다. 휴대폰과 태블릿이 난무하는 요즘 세상에 이게 뭐냐고 할지도 모르겠다. 맞는 말이지만 모처럼 캠핑장까지 와서 전자파를 쐴 필요는 없지 않을까? 6만3천원 우기노키.

5. 아로마 케이스
고풍스러운 멋이 있는 핸드메이드 제품. 통 속에서 은은하게 피어나는 연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게 포인트. 양끝 구멍에 향을 끼워 피울 수 있으며, 하단에 여분의 향을 수납할 수 있다. 1만5천원 마캠스.

6. 허리케인 랜턴
1902년부터 생산된 독일제 랜턴. 원래 발음은 ‘포이어 한트’다. 브론즈, 실버, 블랙 컬러 외에도 레드와 옐로, 화이트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니 취향 껏 골라보자. ‘감성 돋는’ 캠핑에 꼭 챙겨야 할 필수품. 5만6천원 퓨얼핸드.

7. 코쿤 해먹
나무와 나무 사이에 걸고 그 위에 늘어지게 눕는 것이 정석이지만, 요즘 캠핑장의 나무들이 이 때문에 몸살을 겪고 있다. 번거롭더라도 스탠드를 함께 챙길 것을 추천한다. 지퍼를 닫으면 이름처럼 번데기 모습이 연출되어 햇빛이나 흙먼지를 가리기 딱이다.
8만5천원(스탠드 별도) 어라운드.

EDITOR : 이제국
PHOTO : 김영훈

발행 : 2014년 31호

텐트나 매트는 이미 캠핑장에 준비돼 있는 요즘, 당신의 캠핑을 업그레이드시킬 7가지.

Credit Info

2014년 06월 01호

2014년 06월 01호(총권 31호)

이달의 목차
EDITOR
이제국
PHOTO
김영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