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인물

지금 전 세계 여자들은 '생활 밀착형' 뷰티 구루 제시카 알바에 열광하고 있다.

제시카 알바의 실속 있는 라이프스타일

On May 16, 2014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뷰티 구루는 제시카 알바다. 작년 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친환경 뷰티 브랜드를 론칭한 것도 모자라, 지난달엔 건강한 식자재와 유기농 화장품 및 인테리어 취향까지 고스란히 담은 라이프스타일 북 『어니스트 라이프』를 출간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발행 : 2014년 30호
  • 선글라스 가격 미정 샤넬(Chanel). 어깨 트임이 있는 톱, 스트라이프 벨트, 스커트 모두 가격 미정 마르니(Marni). 슬리퍼 3만원대 나이키(Nike). 시계 12만5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by 파슬코리아(Adidas Originals by Fossil Korea).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뷰티 구루는 제시카 알바다. 작년 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친환경 뷰티 브랜드를 론칭한 것도 모자라, 지난달엔 건강한 식자재와 유기농 화장품 및 인테리어 취향까지 고스란히 담은 라이프스타일 북 『어니스트 라이프』를 출간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여자들이 제시카에게 열광하는 이유는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이 우리와 별반 다르지 않기 때문(‘생활 밀착형’ 셀럽이라는 표현이 적합하겠다). “새벽 5시에 일어나 운동해요. 그때밖에 시간이 없거든요.” 퍼스널 트레이너와 운동하거나 고급 스파에서 관리받는 것이 ‘한 미모’ 한다는 셀럽들의 하루 일과인 데 비해, 제시카는 몸매 관리를 위해 하루를 쪼개고 쪼개서 사용한다.

톱 영화배우이자 두 아이의 엄마인 동시에, 사무실에 출퇴근하는 오피스 우먼 역할까지 병행해야 하기 때문.
태생부터 깡마른 체형도 아니다.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열두 살 때부터 자기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짜 직접 조리해서 먹고 있으며, 출산 후 몸무게가 30kg이나 불어났던 흑역사도 가지고 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다이어트에 혼신을 기울이는 보통 여자의 일상과 다를 게 없다. 하루 한 끼(점심)는 무조건 샐러드를 먹고, 잠을 줄여서라도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만이 몸매를 유지하는 방법이라는 증거 사진으로 전 세계 여자들을 자극하고 있다. 물만 마셔도 살찌는 보통 여자들이 그녀의 현실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열광하는 것은 당연할 수밖에.


BEAUTIFUL 24hr
<그라치아> 뷰티 에디터가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스토킹해서 엄선한 리얼 팁.

AM 05:00
새벽 운동

여유롭게 운동할 수 있는 시간은 출근 전 꼭두새벽뿐! 12년 지기 퍼스널 트레이너와 함께 일주일에 3회 이상 요가와 근력 운동을 병행한다.

321 트레이닝
스무 살 때부터 맹신하고 있는 전신 운동법.

1 3분간 러닝머신이나 실내 사이클로 몸을 데운다.
2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후, 보디 바(80cm 길이의 막대기)를 두 손으로 잡고 팔을 들어 올린다. 그 상태에서 2분간 런지 동작을 반복한다.
3 푸시업 자세에서 손바닥과 발끝에 체중을 실은 뒤, 무게중심을 손바닥에서 팔꿈치로 바꾸는 동작을 1분간 한다.

PM 12:00
점심은 최대한 가볍게

몸매 관리를 위해 채소 위주의 식단을 유지한다. 식물성과 동물성 단백질을 한꺼번에 섭취해 빈혈을 방지하는 것이 핵심. 유기농 두부와 콩(렌즈콩, 완두콩, 강낭콩을 섞은 것)을 모든 샐러드에 곁들이고, 무항생제 달걀과 닭고기를 함께 먹는다.

PM 3:00
채소 스무디 한 잔

사무실 냉장고에 보관하고 배고픔이 느껴질 때마다 마시는 그린 스무디. 출산 후 불어난 몸무게 30kg을 쏙 빼준 비밀 병기다.

그린 스무디
껍질 벗긴 오이 1개, 케일이나 셀러리 두 줄기, 레몬즙 20g(레몬 2개 분량), 사과 2개, 다진 생강 1작은술, 얼린 수박 약간(얼음 대용)을 모두 믹서에 넣고 갈면 된다. 당장 마시지 않을 거라면 반드시 냉장 보관할 것.

PM 8:00
홈 파티 타임

저녁 식사는 절대 포기할 수 없다. 제시카 알바의 집에서 열리는 홈 파티 주 메뉴는 구운 채소 피자와 샐러드.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요리해서 대접하는 홈 파티를 즐긴다. 하루 중 스트레스가 가장 풀리는 시간이라고.

머시룸 피자
제철 채소와 각종 버섯에 올리브 오일과 소금을 약간 뿌리고 버무린다. 밀가루 반죽을 얇게 빚어 도우를 만들고 버무린 채소와 버섯을 올려 오븐에 굽기만 하면 완성.

EDITOR : 윤휘진
PHOTO : Splashnews/Topic, Instagram

발행 : 2014년 30호

지금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뷰티 구루는 제시카 알바다. 작년 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친환경 뷰티 브랜드를 론칭한 것도 모자라, 지난달엔 건강한 식자재와 유기농 화장품 및 인테리어 취향까지 고스란히 담은 라이프스타일 북 『어니스트 라이프』를 출간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Credit Info

2014년 05월 02호

2014년 05월 02호(총권 30호)

이달의 목차
EDITOR
윤휘진
PHOTO
Splashnews/Topic,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