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인물

패턴 앙상블

#27. STYLE HUNTER

On March 11, 2014

<그라치아>의 렌즈에 포착된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달아주세요!

이번 주 주제는 ‘패턴 앙상블’입니다. 채택된 평은 그라치아 27호(3월 20일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TYLE HUNTER에 참여해 5명의 패셔니스타의 스타일에 대한 평을 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커피&도넛기프트콘을 보내드립니다. :)

1. Susie Bubble, 패션 블로거

스트리트 패션계의 ‘패턴 여왕’이라 불리는 수지의 앙상블은 재킷과 플리츠 스커트네요. 그것도 이번 시즌 가장 핫 한 ‘핸드 프린팅’느낌의 꽃무늬입니다. 깜찍한 그녀의 앙상블 룩에 대한 평을 남겨주세요.

2.엘레오노라 카리시, 패션 블로거

발렌티나는 ‘스타일 헌터’의 단골손님 패션 블로거 엘레오노라 카리시의 브랜드 ‘What’s Inside You’ 2014 봄/여름 신상을 입고 컬렉션장에 나타났네요. 상큼한 라임 프린트가 유치해 보일 것을 우려해 투박한 러버솔 앵클 부츠를 신었는데요. 그녀의 스타일링에 대한 짧은 평을 남겨주세요.

3.Candela Novembre, 소셜라이트

평범한 모델에서 이제는 잇 걸, 패션 아이콘, 그리고 밀라노의 소셜라이트가 된 캔델라 노벰버. 런웨이에서 이미 많은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마르니의 그래픽 모노크롬 앙상블을 입었는데요. 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앙상블 룩, 어떻게 생각하세요?



4.Erica Pelosini, 패션 잡지 편집장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가죽 패치워크 재킷과 스커트를 맞춰 입고 웨스턴 스타일의 장식이 가미된 앵클 부츠까지 신어 마치 신발도 한 세트인 것 같네요. 그녀의 한치의 오차 없는 패턴 플레이 스타일, 어떻게 생각하세요?

5. Ksene Kurkina, 스타일리스트

컬러 조합이 남다른 스트라이프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네요. 짙은 녹색에 분홍색, 개나리처럼 진한 노란색, 하늘색처럼 가볍고 시원한 컬러까지. 서로 안 어울릴법하지만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데요. 평범한 듯 색다른 그녀의 옷차림에 대한 짧은 평을 남겨주세요!

EDITOR : 김민지

발행 : 2014년 27호

<그라치아>의 렌즈에 포착된 패셔니스타들의 스타일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달아주세요!

Credit Info

2014년 04월 01호

2014년 04월 01호(총권 27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