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2014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8개 브랜드를 기억하라.

New New New Brand

On January 15, 2014

패셔니스타가 넘쳐나는 요즘 시대에 승기를 잡기 위해 필요한 것은 정보력이다. 여기 8개 브랜드의 스펙을 기억하는 것으로 시작해 보라.

  • All Saints

올세인츠는 댄디와 그런지가 조화를 이루는 브랜드다. 특히 워커, 가죽 재킷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 새것이어도 오래전부터 입은 것 같은 익숙함이 매력적이며, 가지고 있는 옷과 믹스 매치하기에 더없이 좋다.” _스타일리스트 김윤미

All Saints
KEY ITEM
오묘한 컬러와 텍스처의 가죽 라이더 재킷.
런던에 갈 때마다 참새가 방앗간 드나들듯 들르던 올세인츠가 드디어 국내에 론칭했다. 1994년 런던에서 탄생한 올세인츠는 유연하게 가공된 합리적인 가격의 가죽 아이템이 특히 매력적인 브랜드. 런던 특유의 그런지한 분위기를 지녀 옷차림에 소소한 일탈을 주고 싶은 날 적합하다. 사실 언제, 어느 곳에 매장이 오픈될 거라는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론칭 기반을 다지기 위한 브랜드 홍보가 이미 진행 중에 있으며, 올해 상반기가 될 거라는 대략적인 청사진만 그려진 상태. 일단 올세인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니, 남들보다 한발 앞서고 싶다면 지금 클릭하라.
WHERE TO BUY www.allsaints.com

1. 네크라인과 암홀의 체인 장식이 매력적. 13만원대.
2. 올 세인츠에서 놓쳐서는 안 될 가죽 바이커 재킷 58만원대.
3. 태슬 장식이 부츠의 포인트. 33만원대.
4.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34만원대.
5. 무게감 있는 체인 목걸이로 룩에 힘을 실을 것. 29만원대.
6. 독특한 무늬의 스틸레토 슈즈 27만원대.
7. 보디라인을 완벽히 감싸는 드레스 22만원대.


Paule Ka

  • Paule Ka

KEY ITEM 페미닌한 무드의 원피스.
프렌치 브랜드의 전성시대에 폴카가 불을 지폈다. 기존의 프렌치 브랜드들이 ‘무심함’을 바탕으로 한다면, 폴카는 ‘여성스러움’이 더 강조된 브랜드. 하지만 한없이 사랑스러운 디자인일 것이라는 착각은 금물이다. 여성스러움과 도시적인 분위기가 조화로운 절제된 디자인이라는 표현이 맞다. 덕분에 낮과 밤을 넘나들며 어느 상황에서든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만약 당신이 폴카에서 단 하나의 아이템을 결정해야 한다면, 주저 없이 원피스를 선택하라고 말하겠다. 그만큼 활용도가 뛰어나므로.
WHERE TO BUY 롯데백화점 본점


Melissa

  • 발행 : 2014년 22호
  • 2012
    마리오 소렌티가 촬영한 케이트 모스. 이 둘은 20대 초반에 연인이기도 했다.

1. 여름에 신기 좋을 플랫 슈즈 가격 미정.
2. 옷차림에 포인트가 되는 캔디 컬러 플랫 슈즈 가격 미정.
3. 청키한 굽이 매력적이다. 가격 미정.
4. 꽤 높은 굽임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가격 미정.

KEY ITEM 화사한 컬러의 플랫 슈즈.
오는 1월 중순,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고무신’ 멜리사를 온전히 만날 수 있다. 1979년 브라질에서 탄생한 멜리사는 비비안 웨스트우드를 비롯해 칼 라거펠트, 장 폴 고티에 등 내로라하는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슈즈에 독특한 감성을 담아냈다.
그냥 고무가 아닌 자체적으로 개발한 멜플렉스 소재는 인체해 무해할 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훌륭해 오래 신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컬러가 가장 큰 장점. 슈즈는 15만~30만원대 가격으로 부담 없으며, 꽃피는 춘삼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판된다.
WHERE TO BUY 신사동 가로수길 매그앤매그 팝업 스토어


Muzik

  • 발행 : 2014년 22호
  • 2012
    마리오 소렌티가 촬영한 케이트 모스. 이 둘은 20대 초반에 연인이기도 했다.

1. 강렬한 레오퍼드 무늬 선글라스 30만원대
2. 클랙식한 분위기의 선글라스 30만원대.
3. 투명 테가 돋보인다. 30만원대.

KEY ITEM 클립온 형태의 선글라스.
좀 더 특별한 선글라스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흥미로운 소식. 영국, 프랑스, 한국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이 합작한 아이웨어 브랜드 뮤지크가 첫선을 보인다. 음악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답게 재즈, 힙합, 어쿠스틱 등 다양한 음악 장르로 아이웨어 라인을 구성하고 아티스트 각자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또한 모든 제품은 오직 프랑스에서 장인들에 의해 만들어진다니 퀄리티만큼은 믿어도 좋다. WHERE TO BUY www.muzik.co.kr, 분더샵


Golden Goose Deluxe Brand

  • Golden Goose Deluxe Brand

KEY ITEM 빈티지한 느낌의 별 프린트 스니커즈.
셀러브리티들의 공항 패션을 유심히 살펴보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이 하나 있다. 바로 베니스를 기반으로 한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의 스니커즈다. 사실 몇 년 전부터 옷깨나 입는다는 이들 사이에서 하나쯤 있어야 한다는 암묵적인 룰이 있었고, 당연한 수순으로 마니아층이 형성됐다. 일부 편집 매장에서 소량 바잉하던 골든구스는 열렬한 마니아들의 지지 아래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 골든구스를 스니커즈 브랜드라고만 생각하면 오산이다. 골든구스의 옷은 체형의 장점을 잘 살린 실루엣이 특징인 데다, 데미지 데님 기술을 적용한 가죽 재킷이 스니커즈와 더불어 시그너처로 자리 잡고 있으니까.
WHERE TO BUY 한스타일, 현대백화점 본점


Sally Sohn

1. 빈티지한 코인 펜던트와 팔찌의 볼이 색다르다. 가격 미정.
2. 미키 마우스가 위트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5백50만원.
3. 터키석과 블루 다이아몬드가 조화롭다. 가격 미정.
4. 키치한 눈 모티브 반지 6백50만원.
5. 다이아몬드로 포인트를 준 반지 가격 미정
6. 각각의 펜던트를 교체해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팔찌 가격 미정.

KEY ITEM 각양각색의 원석으로 이루어진 팔찌.
뉴욕의 버그도프 굿맨과 영국 해러즈 백화점 주얼리 섹션은 웬만한 명성으로는 입점이 힘든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 두 곳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주얼리 브랜드 샐리 손. 한국계 미국인인 그녀가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한다. 샐리손 주얼리는 원석의 투박함과 파인 주얼리의 섬세함을 결합하고, 키치적인 아이콘을 디자인에 활용하는 브랜드. 이 독특한 주얼리가 궁금하다면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으로 가볼 것.
WHERE TO BUY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이스트 G.STREET 494 HOMME


Acne Studios

  • 발행 : 2014년 22호
  • 2012
    마리오 소렌티가 촬영한 케이트 모스. 이 둘은 20대 초반에 연인이기도 했다.

KEY ITEM 아방가르드한 팬츠 슈트.
북유럽 디자인 열풍과 함께 찾아온 아크네를 향한 관심이 식을 줄 모른다. 지난가을 백화점 매장으로는 성에 안 찼는지 곧 청담동에 단독 매장을 오픈할 예정. 아크네는 단순히 패션이 아닌 문화와 스타일을 파는 브랜드로, 청담 매장엔 이런 아크네 스피릿이 온전히 담길 예정. 완판도 모자라 카피까지 양산했던 스웨트셔츠는 물론이고, 아크네의 오늘을 있게 한 데님과 다소 의외다 싶은 데이 드레스, 그리고 아크네 하면 빠질 수 없는 타블로이드 판형의 매거진 <아크네 페이퍼>까지 모든 것이 총망라됐다.
장담컨대 눈으로 볼 때와 직접 입어봤을 때가 사뭇 다른 쿨한 디자인에 놀라고, 다소 높은 가격에 한 번 더 놀랄 것.
WHERE TO BUY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Wool Rich John Rich & Bros.

  • Wool Rich John Rich & Bros.

KEY ITEM 면 소재의 팬츠.
클래식 마니아들은 주목하라. 30년간 이탈리아에서 탄탄한 기반을 다져온 편집 매장, WP 스토어가 가로수길에 문을 열었다.
WP 스토어를 채운 건 단 6개의 브랜드. 그중 관심을 끄는 건 단연 울리치다. 1830년부터 미국 남북전쟁 중 군수용품을 납품하는 과정을 통해 발전한 브랜드여서 다소 남성적인 이미지가 짙은 게 사실. 하지만 여성, 키즈, 베이비 컬렉션까지 더해지며 점차 모든 성별과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거듭났다. 2014년 봄/여름 컬렉션의 키 트렌드이기도 한 옥스퍼드 셔츠는 물론, 베이식하지만 한 끗이 다른 코튼 팬츠가 울리치의 자랑이다. 무척이나 실용적이고 또한 멋스럽다.
WHERE TO BUY WP 스토어

EDITOR : 서민진
PHOTO : 김영훈(제품), ⓒAcne Studios, All Saints, Golden Goose Deluxe Brand, Melissa, Muzik
PHOTO : Sally Sohn, Paule Ka, Wool Rich John Rich & Bros.
MODEL : 박희현
ASSISTANT : 진정아

발행 : 2014년 22호

패셔니스타가 넘쳐나는 요즘 시대에 승기를 잡기 위해 필요한 것은 정보력이다. 여기 8개 브랜드의 스펙을 기억하는 것으로 시작해 보라.

Credit Info

디지털매거진 그라치아

디지털 매거진

EDITOR
서민진
PHOTO
김영훈(제품), ⓒAcne Studios, All Saints, Golden Goose Deluxe Brand, Melissa, Muzik
PHOTO
Sally Sohn, Paule Ka, Wool Rich John Rich & Bros
MODEL
박희현
ASSISTANT
진정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