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유쾌한 컬러의 믹스&매치

메리케이, 젊은 감각의 컬러 라인 <메리케이 앳 플레이™>

On October 30, 2013

기존에 사용하던 메이크업 컬러에서 벗어나 나만의 새로운 컬러로 매일 새롭게 변신

메리케이 앳 플레이™ 베이크드 아이 트리오 2.0g 2만5천원.

메리케이, 젊은 감각의 컬러 라인
<메리케이 앳 플레이TM> 출시


메리케이 앳 플레이™ 베이크드 아이 트리오 & 젤리 립 글로스

메리케이가 젊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담은 새로운 컬러 라인 <메리케이 앳 플레이™>를 10월 16일 출시한다. <메리케이 앳 플레이™>라인으로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아이 컬러 4종과 립 글로스 2종이다.

<메리케이 앳 플레이™ 베이크드 아이 트리오>는 선명하고 우수한 발색력과 은은한 펄감으로 화려하고 반짝이는 눈매를 표현해주는 베이크드 타입의 삼색 아이 컬러이다.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베이스, 크리즈, 포인트의 세 가지 컬러가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든 손 쉽게 컬러를 믹스 & 매치할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퍼플 계열의 <온더호라이즌>, 그린과 브라운으로 구성된 <어쓰바운드>, 블루 계열의 <오션뷰>, 블랙 계열의 <턱시도> 등 네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메리케이 앳 플레이™ 젤리 립 글로스 9.5ml 2만3천원.

<메리케이 앳 플레이™ 젤리 립 글로스>는 탱글탱글한 광택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젤리 타입의 립 글로스 이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젤리 텍스처가 자연스러우면서도 투명한 컬러감을 표현하여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젤리 립 글로스를 단독으로 바르면 본연의 입술 컬러를 보다 매력적이고 건강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립스틱을 바른 상태에서 덧바르면 립스틱 컬러를 더욱 생생하고 글로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누드 톤의 <테디 베어>와 체리레드 톤의 <핫타말레> 두 가지로 출시되며,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에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메리케이코리아 관계자는 ”<메리케이 앳 플레이TM>는 대담하고 생기 있는 컬러를 다양하게 조합하면서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라인으로 기존에 사용하던 메이크업 컬러에서 벗어나 나만의 새로운 컬러로 매일 새롭게 변신하고 싶은 이들에게 완소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제품 문의: 080-500-1963

WEB EDITOR : 박한별

www.grazia.co.kr

기존에 사용하던 메이크업 컬러에서 벗어나 나만의 새로운 컬러로 매일 새롭게 변신

Credit Info

2013년 11월 01호

2013년 11월 01호(총권 17호)

이달의 목차
WEB EDITOR
박한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