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보고, 마시고, 사랑하라

Week In Week Out - PLACE

On September 16, 2013

그래, 여긴 새롭다. 막 문을 연 뉴 숍 세 군데.

STORE&STORAGE

STORE & STORAGE
‘WE ARE NEW’, 문을 열고 들어서면 이 호기로운 문구가 먼저 반긴다. 얼마나 새롭나 의심의 눈초리로 살펴보니 고개가 끄덕여졌다.
정체성부터가 참신하다. 그래픽 디자인팀 그래피델리티(Grafidelity)의 사무실이자 그들이 만든 잡화 브랜드 페넥(Fennec)의 헤드오피스이며 동시에 편집숍 스토어앤스토리지(STORE&STORAGE)다.

작은 공간에 이 많은 목적이 있으니 이름 그대로 실내는 창고 같다. 면면을 들여다보면 더 놀랍다. 페넥의 파우치, 가방, 지갑 등은 물론이고 독특한 디자인의 주방용품과 다양한 향초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그리고 국내에서 쉽게 보기 힘든 각종 스테이셔너리 제품들로 가득 들어찼다.

보물 창고가 따로 없다. 모두 그래피델리티가 좋아하는 제품들을 하나씩 모아놓은 것이다. 『연필깎이의 정석』, 『냄비 받침』 등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디 출판사의 책 역시 볼거리다. 그래, 여긴 진짜 새롭다.

위치 서울 강남구 신사동 544-27번지 1층
문의 070-8273-4502

  • 발행 : 2013년 13호
  • 부동산업을 하고 춤을 배운 적 없지만 코믹 댄스의 일인자로 떠오른 김광호.




THE BOOTH 강남

  • THE BOOTH

‘한국 맥주는 대동강 맥주보다 맛없다!’라고 당차게 외친 영국인 다니엘 튜더. 그는 지난 5월, 자신의 말에 책임지듯 한국 친구 두 명과 함께 이태원에 ‘맛있는’ 크래프트 맥줏집 더 부스를 열었다. 곧 맥주 맛에 눈을 뜬 사람들이 줄을 이었다.

진한 맥주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빌스 페일 에일.

그리고 8월, 그 여세를 몰아 강남에 2호점을 열었다.
메뉴는 양조 장인에게 레시피를 전수받은 시그너처 맥주 빌스 페일 에일, 독일식 밀 맥주 바이젠으로 여전히 단출하다.

여기에 커다란 페페로니와 치즈 조각 피자를 곁들이면 ‘치맥’이 안 부럽다. 요상한 벽화와 새빨간 드럼통, 어지러이 놓인 캠핑 의자는 어쩐지 운치를 더한다. 빌스 페일 에일을 한 모금 마셔봤다. 쌉싸름한 맥주 맛이 이태원에서 사람들을 매료시킨 맛 그대로다.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2동 1330 2층
문의 1544-4723










Cafe WALL

  • Cafe WALL

그동안의 애견 카페는 사람을 위한 카페인지 애견을 위한 카페인지 분간이 안 됐던 것이 사실.
올 8월 청담동에 진짜 애견을 위한 카페가 문을 열었다. 국내 최초로 펫 그루밍, 펫 유치원, 펫 호텔로 나뉜 시스템을 갖춘 곳이다.

펫 그루밍은 애견 미용 대회에서 대상과 금상을 받은 전문 미용사가 관리를 해주고, 펫 유치원에서는 전문 매니저가 미용과 휴식, 훈련 등 체계화된 수업을 진행한다.

이제 굳이 멀리까지 훈련받으러 갈 필요가 없게 된 것. 펫 호텔은 출장이나 여행 등으로 장기간 애견을 맡겨야 할 때 유용하다. 24시간 관리를 해주며 인근의 동물 병원과 제휴도 맺어 급작스러운 상황이 발생해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직원 모두가 애견 전문가로 구성되었다는 것이다.
조만간 애견인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방앗간이 될 터.

위치 서울 강남구 청담동 1-24 이동수 빌딩 1층
문의 070-7793-3710

EDITOR : 양준호
PHOTO : 김용찬

발행 : 2013년 14호

그래, 여긴 새롭다. 막 문을 연 뉴 숍 세 군데.

Credit Info

2013년 09월 02호

2013년 09월 02호(총권 14호)

이달의 목차
EDITOR
양준호
PHOTO
김용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