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신상

낮은 덥고 밤은 차가운 이맘때, 꼭 필요한 아이템

BUY IT NOW

On August 01, 2013

간절기에는 뭘 사야 할지도 애매해진다. 하지만 잘만 고르면 계절을 넘나들며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이 분명히 있다. 활용도가 높은 화이트 재킷, 시즌리스 클러치, 얇은 가죽 소재 스커트와 재킷, 섹시한 커트아웃 부티, 다양하게 변주된 데님 등이 바로 그것. 여름 세일이 한창인 지금 사서 가을까지 잘 입을 수 있는 쇼핑 리스트.

  • 올 화이트 룩을 연출한 리한나. 클래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재킷으로 세련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 아이코닉한 화이트 재킷을 입은 크리스틴 스튜어트.

1. SMART WHITE JACKET
속이 비치는 얇은 마 소재의 화이트 재킷은 한여름에 사서 가을까지 거뜬히 입을 수 있다. 이 재킷의 활용도는 무궁무진하다. 원피스 위에 걸치면 디너 자리에 어울리는 포멀한 차림이 완성되며, 단정한 블랙 쇼츠에 매치하면 오피스 룩으로 변신 가능하다.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테일러드 재킷을 선택하되, 더블 버튼이나 칼라에 변형을 준 것으로 개성을 표현할 것.

1. 지퍼 여밈으로 디자인한 밀리터리 스타일 재킷 29만9천원 발렌시아.
2. 스틸로 포인트를 준 미니멀한 쇼트 재킷 가격 미정 아이잗컬렉션.
3. 종이 같은 질감을 가진 독특한 코튼 재킷 35만9천원 르윗.
4. 마치 셔츠를 이너로 입은 듯한 디자인의 재킷 59만5천원 데무박춘무.
5. 블루 컬러의 칼라와 포켓이 포인트인 싱글 재킷 19만9천원 비지트 인 뉴욕
6. 턱시도에서 영감을 얻은 오픈 재킷 72만5천원 타임.
7. 허리 라인이 날씬하게 들어간 슬림 피트 재킷 가격 미정 바네사브루노.
8. 클래식한 스타일의 더블브레스트 버튼 화이트 재킷 가격 미정 구호.
9. 블랙 드레스와 함께 매치하면 좋은 베이식한 디자인의 재킷 2백35만원 랑방.
10 . 활동하기 편한 7부 소매의 심플한 미니멀 재킷 23만9천원 발렌시아.


2. FUNNY CLUTCH
간편하게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클러치는 부피가 큰 가방보다 훨씬 실용적이다. 패브릭 클러치는 가볍기까지 해 간절기 스타일링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 휴대폰과 지갑, 립스틱 정도만 담을 수 있는 프티 사이즈부터 서류가 거뜬히 담기는 A4 사이즈까지 크기도 다양하다.

1. 스터드로 장식한 크로커다일 패턴 가죽 클러치(38×28cm) 90만원대 랑방컬렉션.
2. 도트 프린트와 물결 패턴이 어우러진 캐주얼한 클러치(29×21cm) 1만9천원대 에잇세컨즈.
3. 퍼니한 아티스틱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실버 클러치(31×23cm) 23만9천원 듀엘.
4. 손에 끼울 수 있는 고리가 달린 프린트 클러치(31×22cm) 17만9천원 씨씨콜렉트.
5. 청량감 넘치는 블루와 화이트의 매치가 매력적인 클러치(41×29cm) 18만8천원 제인송.














옐레나 페르미노바는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가죽 재킷을 롱 드레스 위에 걸쳐 이색적인 파티 룩을 연출했다.

3. COOL LEATHER
리넨과 코튼이 아무리 시크해도 가죽만큼 강렬한 매력을 내뿜지는 못한다. 그래서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멋쟁이들은 가장 먼저 가죽 아이템을 집어 든다. 바이커 재킷이 가죽 아이템의 전부라고 여겼다면, 이번엔 가죽 스커트나 간결한 디자인의 가죽 원피스에 도전해 보라. 단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이 단숨에 업그레이드되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을 테니.




1. 몸매를 커버하는 일자형 가죽 원피스 1백98만원 빈스.
2. 밀리터리 스타일의 가죽 베스트 1백90만원 래그앤본 by 비이커.
3. 컬러 블록이 스타일리시한 레더 플레어스커트 1백10만원 타쿤 at 쿤.
4. 메탈릭한 광택의 핑크 스커트 52만원 조에 조던 at 쿤.
5. 스트링과 지퍼 디테일로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원피스 89만9천원 마쥬.
6. 티셔츠와 매치해도 시크한 분위기를 내는 가죽 베스트 1백6만원 르베이지.
7. 빈티지한 스타일의 커팅이 멋진 레드 바이커 재킷 2백98만원 피에르 발맹.
8. 레이스업 디테일의 블랙 램 스킨 쇼츠 가격 미정 이블트윈 at 쿤위드어뷰.


4. COZY GAUZE SCARF
실크 스카프의 올드함을 걷어낸 거즈 소재 스카프는 땀 흡수가 잘되고 가벼워 계절이 바뀔 때 꼭 필요하다. 백의 핸들에 감아 액세서리로 연출하다가, 밤이 되면 숄처럼 어깨에 두르거나 목에 자연스럽게 툭 걸쳐 스타일링할 것.

1. 수묵화 같은 멋스러운 프린트가 매력적인 빅 사이즈 스카프 54만5천원 타임.
2. 데님 소재에 잘 어울리는 도트 패턴의 네이비 스카프 4만8천원 타미힐피거.
3. 고급스러운 백 핸들에 매치하면 멋진 레오퍼드 패턴 스카프 1백5만원 겐조.
4. 여러 번 감아 연출할 수 있는 롱 스카프 40만원대 랑방컬렉션.

















5. CUT-OUT BOOTIE
샌들을 신기엔 허전하고, 부츠는 아직 덥다. 이럴 때 유용한 것이 발목 길이의 오픈토 부티. 올해는 절개를 가미한 커트아웃 부티를 눈여겨봐야 한다. 언뜻 보면 투박해도 신으면 섹시해 보이니까.

1.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의 블랙 부티 1백35만원 카밀라 스코브가드 by 10꼬르소꼬모.
2. 톤온톤의 가죽을 패치워크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집업 부티 45만8천원 에피타프.
3. 파이톤 레더로 섹시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부티 50만원대 띠어리.
4. 건축물을 연상케 하는 앵클 스트랩 부티 가격 미정 앤드뮐미스터.
5. 드레스와 잘 어울리는 레이스 부티 1백37만원 지미추.
6. 발등 전체를 감싸는 디자인의 부티 95만원 발렌시아가 by 꼬르소꼬모.
7. 요즘 화제인 살색 부티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착시 효과를 준다. 1백57만원 지미추.
8. 글래머러스한 골드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오픈토 부티 가격 미정 슈콤마보니.








6. ELLEGANT SHIRTS DRESS
남성용 드레스 셔츠에서 모티브를 딴 셔츠 드레스는 시크하면서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할 때 유용하다. 쇼핑 팁을 주자면 딱 무릎길이를 고르는 것이 셔츠 드레스 고유의 단아한 이미지를 살리기에 적당하다는 것. 벨트 디테일이 가미된 것은 단추를 오픈해 가벼운 롱 재킷처럼 연출할 수 있어 간절기에 더없이 좋다.

1. 섹시하게 어깨가 드러나는 커트아웃 셔츠 원피스 17만5천원 플레이하운드.
2. 우아한 레이디라이크 스타일로 허리를 감싸는 리본 벨트가 특징. 2백68만원 발렌티노.
3. 하늘하늘한 레이온 소재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해 주는 벨티드 원피스 가격 미정 랩.
4. 냉방이 심한 실내에서 카디건처럼 걸쳐 입기 편한 가벼운 시스루 원피스 21만8천원 폴앤앨리스.
5. 가슴 라인에 셔링을 잡아 볼륨 있게 몸매를 연출해 주는 시폰 원피스 49만9천원 키이스.



7. COMFORTABLE SNEAKERS

팬츠 슈트에 캔버스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터치를 가미한 올리비아 팔레르모.

슈트에도 스니커즈가 정답인 시대. 포멀한 옷일수록 스니커즈를 매치해 단숨에 다운시켜 스타일링하는 센스를 발휘해야 한다. 요즘엔 캔버스 소재뿐 아니라 스웨이드나 가죽 등 고급스러운 하이 패션 브랜드의 스니커즈도 매력 있다.

1. 유니언 잭 프린트 스니커즈 12만9천원 수페르가.
2. 뾰족한 스파이크가 장식된 하이톱 스니커즈 90만원대 산드로.
3.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하이톱 스니커즈 89만원 구찌.
4. 펀칭 디테일의 화이트 레더 하이톱 스니커즈 가격 미정 아쉬.
















8.REAL DENIM GUIDE

  • 워싱이 다른 데님 아이템을 매치한 미란다 커.

  • 별 무늬 데님 팬츠에 라이더 재킷을 매치해 시크한 룩을 선보인 케이트 모스.

계절이 바뀌는 이맘때는 데님의 계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데님 소재를 팬츠에만 한정하지 말고 쇼츠나 스커트, 혹은 블루종이나 재킷 같은 아이템으로도 눈길을 돌려보자. 워싱이 다른 데님을 패치워크한 것, 메시 소재를 덧대거나 프린트를 입힌 것 등 진화된 데님 디자인을 선택해야 실패가 없다.


1. 가죽 꽃을 장식한 데님 재킷 23만8천원 에고이스트.
2. 시스루 피시 네트가 섹시한 데님 셔츠 15만8천원 폴앤앨리스.
3. 네크라인이 넓게 파인 벨티드 데님 원피스 9만9천원 르샵.
4. 둥글게 디자인한 귀여운 라펠 포인트의 박스형 재킷 43만9천원 듀엘.
5. 웨스턴 스타일의 데님 셔츠 25만9천원 BNX.
6. 톤온톤 데님으로 패치워크한 쇼츠 8만8천원 매그앤매그.
7. 꽃잎처럼 예쁘게 퍼지는 A라인 스커트 60만원대 바네사브루노
8. 미국 국기에서 모티브를 딴 데님 베스트 21만8천원 데님&서플라이.
9. 골드 버튼으로 장식한 지퍼 디테일 스커트 가격 미정 마이클코어스.
10. 일본 기모노 패턴을 입힌 스타일리시한 데님 팬츠 38만8천원 클로즈드.
11.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는 레트로풍의 생지 데님 원피스 29만8천원 럭키슈에뜨.

EDITOR : 황정흰(프리랜서)
PHOTO : 장인범·김용찬(제품), Getty Images, Wenn-Multibits,
ASSISTANT : 윤보배, 이소연, 김정현, 윤정인

발행 : 2013년 11호

간절기에는 뭘 사야 할지도 애매해진다. 하지만 잘만 고르면 계절을 넘나들며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이 분명히 있다. 활용도가 높은 화이트 재킷, 시즌리스 클러치, 얇은 가죽 소재 스커트와 재킷, 섹시한 커트아웃 부티, 다양하게 변주된 데님 등이 바로 그것. 여름 세일이 한창인 지금 사서 가을까지 잘 입을 수 있는 쇼핑 리스트.

Credit Info

2013년 08월 01호

2013년 08월 01호(총권 11호)

이달의 목차
EDITOR
황정흰(프리랜서)
PHOTO
장인범·김용찬(제품), Getty Images, Wenn-Multibits,
ASSISTANT
윤보배, 이소연, 김정현, 윤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