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 포스트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오늘의 라이프스타일

10 HOT THINGS TO DO NOW...

On June 26, 2013

 

  • 안다즈 마우이(Andaz Maui) 호텔

알로하 하와이
여름에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가? 오는 7월, 마우이 와일레아 지역에 ‘안다즈 마우이(Andaz Maui) 호텔’이 개관한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지향하는 하얏트 호텔 체인이다. 특히 미국의 인기 프로그램 <철인 요리왕>(Iron Chef)의 우승자로 유명한 마사하루 모리모토가 이곳에 자신의 이름을 건 두 번째 레스토랑 ‘모리모토 마우이’를 연다. 스타 셰프의 레스토랑 오픈 소식에 예약이 밀려들 테니 서두를 것. maui.andaz.hyatt.com

고갱의 3대 걸작

고갱의 3대 걸작
서울시립미술관에서 화가 폴 고갱의 회고전 <낙원을 그리는 화가 고갱 그 이후>가 열린다. 오랜 타국 생활 탓에 대표작들이 전 세계에 흩어져 있어 전시가 쉽지 않았다. 30여 미술관에서 대여한 60여 점을 선보이는데 고갱 3대 걸작을 모두 볼 수 있다.
9월 29일까지, 관람료 1만3천원.











정유정의 『28』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15개 이상의 영화사가 판권 구입 경합을 벌인 소설 『7년의 밤』. 이 작품으로 스타 작가가 된 정유정이 신간 『28』을 내놨다.
‘불볕’이라는 뜻의 도시 ‘화양’에서 28일간 벌어지는 인간 생존기를 다룬 장편소설이다. 5명의 인물과 개 한 마리의 시점으로 파괴된 도시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전작만큼이나 치밀하고 세심한 구성으로, 이번에도 베스트셀러가 될 듯.

십센치

슈퍼소닉의 놀라운 라인업
넘쳐나는 페스티벌 중에 주목할 만한 라인업은 ‘슈퍼소닉 2013’이다. 펫샵보이스·어스 윈드 앤드 파이어·뉴 트롤스를 비롯해, 조용필· 십센치·자우림·버벌진트 등 톱 뮤지션이 대거 참여한다. 8월 14, 15일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열린다. 6월 11일부터 7월 14일까지 조기 예매 할인 혜택을 받아 1일권을 7만7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니 예매를 서두르자.

스톤헨지의 ‘Front-Back’ 귀고리

미란다 커의 귀고리
슈퍼모델 미란다 커가 와 <개그콘서트>에 등장했다. 그녀의 스케줄도 놀랍지만 스타일링 역시 화제였다. 특히 귓불에서 빛나던 아름다운 귀고리는 어느 브랜드? 스톤헨지의 ‘Front-Back’ 귀고리다. 뭘 해도 사랑스럽지만 이번 방한엔 유독 예뻐 보였다.

이자벨 마랑

“ 이번 H&M 컬래버레이션은 자유롭게 믹스가 가능해요. 제가 패션을 통해 표현하고 싶은 건 결국 ‘개성’이거든요.”
H &M은 지난 6월 11일, 다음 컬래버레이션 파트너는 이자벨 마랑이라고 발표했다. 11월 14일 전 세계 250여 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되는데, 이자벨 마랑 최초로 남성 컬렉션도 선보인다.

















  •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중 슬기

노래하는 슬기
SNL의 김슬기가 뮤지컬에 데뷔했다.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결혼과 이혼을 하루 앞둔 두 커플의 이야기다. 알콩달콩한 영국 원작 덕에 120분의 시간이 지루하지 않다. 소극장 뮤지컬이라 배우와의 호흡도 가깝고, 무엇보다 내일 결혼하는 ‘캣’ 역을 맡은 김슬기가 노래를 꽤 한다. 오는 9월 1일(일)까지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한다. 관람료는 5만5천~ 6만5천원이다.

  • 버버리 키시스’(Burberry Kisses).

키스를 보내요
버버리가 사랑스러운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키스’를 캡처해 남자 친구에게 전송하는 ‘버버리 키시스’(Burberry Kisses). 구글의 크롬을 설치한 후 Kisses.Burberry.com에 입장, 데스크톱 카메라와 터치 스크린이 가능한 기기로 실제 키스 모습을 캡처한다. 키스와 함께 보낼 메시지를 입력한 뒤 버버리 뷰티 립 컬러를 선택하면 끝. 키스의 이동 경로가 지도로 표시된다.

‘G-Creator’ 프로젝트의 디렉터가 된 GD

“ 내가 못하는 건 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GD라 불러주세요.”
글라소 비타민 워터가 주최하는 ‘G-Creator’ 프로젝트의 디렉터가 된 GD. 그동안 50cent(뉴욕), 제시제이(런던) 등 세계적 아이콘들 코업한 비타민 워터가 이번엔 GD와 의기투합한 것.
G-Creator 관련 영상 제작과 라벨 디자인까지 참여했다. 진행 상황은 유투브 글라소 채널에서 감상 가능!

‘캘린더 걸’을 프린트한 빈티지 에디션과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

DRINK ICONS
코카콜라 알루미늄 병의 두 번째 에디션이 출시됐다. 코카콜라 브랜드의 심벌인 ‘캘린더 걸’을 프린트한 빈티지 에디션이다.
페리에는 150주년을 맞아 앤디워홀재단과 손잡고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생전에 앤디 워홀이 페리에의 녹색 병에 영감을 받아 40여 개 작품을 만들었는데, 그 작품을 페리에 병과 캔 등에 고루 프린트했다. 워낙 뉴스가 많은 아티스트다 보니 아직 살아 있는 것 같다.














  • 청담동 DKNY 플래그십 스토어

Art Wall
청담동 DKNY 플래그십 스토어 벽면의 DKNY 로고가 시원한 아트워크로 바뀌었다. 올여름, 뉴욕·런던·파리·밀라노·서울 등 해당 도시의 아티스트가 뉴욕의 스카이라인을 주제로 DKNY의 로고를 재해석해 꾸몄다. 우리나라는 아티스트 정크 하우스가 참여했다. 그가 왜 선택됐는지 궁금하다면 작업 비하인드가 담긴 DKNYartwork.com을 클릭!

EDITOR : 김나랑
PHOTO : Gatty Images

발행 : 2013년 9호

 

Credit Info

2013년 07월 01호

2013년 07월 01호(총권 9호)

이달의 목차
EDITOR
김나랑
PHOTO
Getty Images